정치·사회

무위여행 2016. 12. 3. 17:29

박빠들의 이게 법치국가냐란 말에 대해

 

 

 

말 한 번 잘 했다. 대한민국은 法治國家(법치국가)가 맞다. 박근혜 詐王(사왕)순실상왕패거리들을 떠올리면 오물을 뒤집어 쓴 더러운 기분 떨칠 수 없지만 대한민국 분명히 법치국가임에 틀림이 없다.

 

 

대한민국이 法治(법치)국가이기 때문에 박근혜 詐王(사왕)이 아직도 대한민국 대통령직을 수행하고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法治(법치)국가이기 때문에 박근혜 詐王(사왕)이 아직도 아무런 처벌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法治(법치)국가이기 때문에 박근혜 詐王(사왕)이 아직도 청와대에서 대한민국 국민들이 내는 피 같은 세금에 의해 샥스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法治(법치)국가이기 때문에 박근혜 詐王(사왕)이 아직도 청와대에서 저들도 대한민국 국민임이 분명한 군인과 경찰이 지켜주고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法治(법치)국가이기 때문에 차가운 길거리에서 국민들이 박근혜 詐王(사왕)의 하야와 탄핵만을 구차하게 오로지 외치고 있을 뿐이다.

대한민국이 法治(법치)국가이기 때문에 박근혜 詐王(사왕) 그 패거리들에 대한 분노와 좌절이 아무리 거대하다고 해도 아직도 이 차가운 거리에서 평화시위로만 일관하고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法治(법치)국가이기 때문에 박근혜 詐王(사왕)에 대해 헌법적 절차에 따라 탄핵을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法治(법치)국가이기 때문에 박근혜 詐王(사왕)이 아직도 대한민국 국군 통수권자로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法治(법치)국가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너희들 박사모가 시위를 할 수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法治(법치)국가이기 때문에 법대로 하자는 것이다. 바로 법대로 박근혜 詐王(사왕)에 대한 탄핵과 처벌을 주장하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법치국가임을 증명하기 위해서 그리고 법치국가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서 박근혜 詐王(사왕)순실상왕패거리들에 대한 처벌을 주장하고 있는 것이다.

 

이제는 하야도 너무 관대하다. 탄핵과 처벌만이 해결책이다.


법치면 하야를 요구하진 않을텐데 고로 법치주의국가 아닌 쓰레기국가
반갑습니다
대통령부터 쓰레기인데...

하야를 요구할 수 있는 것은 국민들의 당연한 권리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