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무위여행 2021. 12. 29. 19:29

더불어민주당, 노무현을 배신 아니 부관참시하다

 

 

 

현 정부가 중국 편향적인 정책을 써왔지만, 한국 국민들, 특히 청년들 대부분은 중국을 싫어한다” (윤석열)

 

더불어민주당이 거품을 물고 나섰다고 한다. 아마도 문재인 대통령의 친중을 넘어선 굴종의 자세 때문이지 싶다. 아픈 곳을 건드리면 더 아픈 것처럼 그렇지 않다면 미꾸라지통에 소금 뿌려놓은 것 같은 작태를 이해할 수가 없다.

 

악성 문빠들은 박근혜 당시 대통령의 중국에 대한 저자세외교를 늘 비판하여왔다. 필자도 일정 부분 동의하는 부분이다. 특히 시진핑이 취임 후 북한보다 대한민국을 먼저 방문하였다는 표면적 성과(?)보다는 정상회담에서 현실적 안보위해 사안인 북핵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굳이 한반도에서의 핵무기를 확고히 반대한다는 성명은 외교안보 측면에서 우리의 운신을 스스로 옥죄이는 것으로 명백하게 실패하였다는 평가를 하였었다.

그 결과가 사드 배치를 둘러싼 중국의 대한민국 능욕이었다. 백보를 양보해서 사드 배치가 중국 측에선 안보위협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는 주장을 인정한다고 해도 사드 배치는 명백하게 방어 수단에 불과하다. 그리고 중국이 황해와 남해에서의 군사적 행동들이 우리에게 다가오는 안보차원에서의 위협은 사드 배치에 비할 바가 아니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과 악성 문빠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은 집권하기 전부터 사드 배치를 둘러싼 한중 대결 구도에 중국측이 아니라 박근혜 정권과 대한민국을 비난하기에 바빴다. 이재명 후보 역시 자신이 집권하면 사드를 철수할 것이라 공언하고 있다.

 

이러니 저들의 중국 공산당에 대한 굴욕적 태도에 비추어 보면 윤석열 후보의 발언은 逆鱗(역린)처럼 받아들여질 수도 있다는 판단이다. 마치 명나라와 후금 사이에서 외교안보적 이익을 찾으려 고군분투하였던 광해군을 再造之恩事大의 의리를 저버렸다는 이유로 쿠데타를 일으켜 쫓아냈었던 것을 떠올리기에 부족하지 않다.

 

 

그리고 이글에서 지적하고 싶은 것은 한통속이란 말이 이보다 더 적합한 경우를 찾기 어렵다 싶을 정도로 이재명 후보를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패거리들의 집단 기억상실증 혹은 선택적 기억 장애를 지적하고자 함이다.

 

 

이미 지적을 하였듯이 이재명 후보는 대통령직은 고사하고 자연인으로서의 법적 행위를 수행을 제한해야할만큼 아주 심각한 선택적 기억 장애를 앓고 있어 그런지 밑의 수족들도 모두 선택적 기억 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지난 기억을 더듬어 보자. 당신들 좋아하잖아. 역사 반추를 해서 상대 죽이기라고 하든가 필자도 借刀殺人(차도살인)을 해보다. 2002년 대선 과정에서 당시 노무현 후보의 반미 좀 하면 또 어떠냐사진 찍기 위해 미국 가지는 않겠다.고 했었다. 그때 필자도 그랬지만 用美가 살 길이라는 이념(?)을 갖고 있는 보수우파들에게 경기를 일으킬 발언이었다.

 

만일 노무현 전임 대통령이 아직 살아 있다면 윤석열 후보의 한국 국민들, 특히 청년들 대부분은 중국을 싫어한다는 발언에 외교안보를 위험에 빠뜨린다며 생리적으로 보여질만큼 집단 경기를 일으키고 있는 악성 문빠들과 더불어민주당의 언행에 뭐라고 할까? 자존심도 없고 외교안보의 근시안을 나무라지 않았을까? 나아가 아는 척 하지 말고 호적 파가라며 손사래를 치지는 않을까?

 

 

유유상종, 그 나물에 그 밥이고 필자가 즐겨 쓰는 표현으로 하자면 그 주군에 그 똘마니라고 주군도 선택적 기억 장애를 앓고 있는데 모시는 자들도 선택적 기억 장애 아니 선택적 기억 상실증을 갖고 있어 자기 편리한대로만 기억을 하고 갖다붙이냐? 그러니 거짓말을 하려 해도 머리가 좋아야 한다고 하는 법이다.

 

너희들을 논리를 고스란히 적용한다면 廢族(폐족)인 너희들을 三韓甲族(갑족)으로 만들어준 노무현 전임 대통령이 외교안보를 1도 모르는 위인이었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된다. , X도 모르고 면장질 한 것밖에 더 되냐?

 

기억상실증에 걸린 청와대와 지지자들

죽음으로 신화가 된 사람들

사드배치를 둘러싼 내부의 적들

慕華館 허물고 독립문 다시 세워야

미국, 의 관점에서 바라봐야

김병준 물 먹이려다 노무현 엿 먹이다

과 악성 문빠들이 不義病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