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란의 사랑방 ♡

란 ♥ 2012. 3. 12. 08:00

 

몇일전에 만난 멤버언니가 나보고

 

아메리칸 아이돌 보냐고 해서 안본다고 하니까

 

한인 교포 최초로 한희준군이 Top 11까지 올라 갔다는데 /태극/

 

 

 

 

 /노래/노래:How Am I Suppsed To Live Without You (한희준 첫번째 오디션) /노래/

 

 

 

노래 잘 부르는건 물론이고 /짱/

 

유머감각이 뛰어나고 겸손하여

 

볼매(볼수록 매력적)라 인기가 많다면서 /박수/

 

생방송 투표에 핸드폰과 집전화로 계속해서 투표했다고 함서

 

나보고 검색해서 보라고 해서 어젯밤 찾아 봤는데.../냉랭/

 

 

 

오마이갓~/당황/

 

완죤 구여버~~!!!

 

넘 웃겨~~/깔깔/

 

 

 

어젯밤 밤을 패면서 /폐인/

 

그에 관한 동영상과 기사를 다 찾아 보고 읽음서

 

완죤 그의 팬이 되었지 란!!! /흐흐/

 

 첨부이미지

 

나와 같이 십대에 미쿡에 온 교포 1.5세이고

 

내가 졸업한 고등학교가 있는 Flushing 이란 동네에 살며

 

장애인들에게 힘이 되어 주려고 출전했다는 그 예쁜 마음을 알고

 

그를 응원 안 할 수가 없지 란!!! /오우/

 

울 님들도 그의 동영상들을 보고 그의 매력을 느껴 보시고

 

그를 응원해 주시 란!!!/폭죽/

 

 

어떻게??? /음흉/

 

 

빡시게!!! /주먹/

 

 

 

한국시간으로 목요일 아침 9시 이후부터 온라인 투표 하실 수 있음

 

http://www.americanidol.com/vote/

 

 

 

 

/선물/보너스/선물/

 

 

 

http://youtu.be/eTjXH8I0Rdw

 

 American Idol - Heejun Han - Empire State Of Mind - Top 42

 

 

http://youtu.be/lCog1XHgUi4

 

Heejun, Phillip, Neco & Jairon sing I only Have Eyes For You

 

 

http://youtu.be/bLE9Tk4IaqI

 

Heejun Han - Angels (American Idol 2012 Live show 1 생방송 진출 첫 무대)

 

 

http://youtu.be/8WkBSCAQL4U

 

Heejun Han: All In Love Is Fair - Top 13 생방송 무대) 

 

 

 

첫 오디션 합격후 할리웃에 간다고 기뻐하는 모습

 

 

Top 24 로 확정된 후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 모습

 

이 모습 보면서 나도 따라 울었다눈.../슬픔/

 

 

  첨부이미지

 

 

 

   란

 

이전 댓글 더보기
역시 고은님^^
열나게 빡시게 박수치고 가지란♥
손바닥에 불나셨거쓰 란!!!ㅎㅎㅎ~♥
노래도 잘 한다지만 영어도 잘하네~
빡세게 응원과 투표 하리다. ^^
빡세게 응원 투표하셨음

오날날 그 보람 지대로 느끼셨을거이 란!!!^^b ㅋㅋㅋ~♥
란이 울었누?
엉아는 딸눔친구가 10일날 죽어서 울고있다..
우짜다가...

울 머슴님이랑 따님 을매나 마음 아프실까나...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부디 영면하길...▶◀

란님(~)(!)

(즐)감합니다.

한국인이라 더욱 정이 가는군요(~)(^-^)(~)

오늘도 더욱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인 아니었음 이런 글 올릴 일도 없었곘지 란???ㅎㅎㅎ~♥
ㅎㅎㅎ
다른곳에 쓴걸 여기에 쓴걸루 착각했네 ㅎㅎ
어쩐지 답이 없더라...
전화기로 들어오면 너무 답답하고 빼먹는게 많아 뭐 하나 쓸려면 신경 무지 써야해..
너무 버채지마라 나 머리 터진다 ㅎㅎ
근데 무슨 방송에서 하는거야??
그리고 먗시에 투표 하면 되는데?
어! 내일이네...
오늘밤 꼭 알려줘야혀~~ ㅋㅋ
먗시 아니죵~~~몇시 죵!!!ㅎㅎㅎ~

어젯밤 네가 전화기 세대로 손꾸락 쥐나게 투표한 결과 오날날 반가운 소식이 있다~~~ㅎㅎㅎ~

노동의 댓가는 결코 헛되지 않아~그쟈??? 캬캬캬~♥
야근타가 듣고 갑니다.
영어실력이 대단하구만요.
울아들이 저정도로 잘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노력하면 아드님도 저정도로 잘 할 수 있으니

용기와 기운 복돋아 주시 란!!!ㅎㅎㅎ~♥
응원할께요(~)(~)(~)어떻게(~)(?) 빡시게(!) (ㅎㅎ)(ㅎㅎ)(ㅎ)
힘내욤 (므흣)(므흣)
울 트랄랄라님이 응원해 주신 덕에 오날날 Top 10에 들가서 힘나욤~~~*^^* ㅋㅋㅋ~♥
영어.....겁나 잘하네......
노래...도 허벌나게 잘하지 란!!!^^b ㅎㅎㅎ~♥
빡시게 빡시게 응원하께..
울 후배님은 감성두 훌륭하시지란~~~ㅎㅎ
울 훌륭한 선배님 닮아 그라지 란!!!^^v ㅋㅋㅋ~♥
에궁..
센쑤두 훌륭하여라..ㅋㅋ
Top 10 에두 들고..
훌륭한 민족이지란~~~ㅎㅎ
앤디는 집에 숨겨 두고 란님 혼자만 듣는겨? 그러지 말고 앤디도 슈퍼 스타 함 만들어보시란~~
어제 두시간동안 전화 두대로 정신없이 계속 누름서

울 앤디를 위해 이렇게 투표하면 을매나 좋을까 생각했는디

평양감사도 지 싫음 몬한다고 본인이 마다하니 어쩔수가 없지 란!!! 모가지를 끌어서 갈 수도 엄꼬...ㅡㅡㅋ~♥
디지게 바뿌단 핑계로 송꾸락 꾸욱 눌르는거 몬핸따~

다음 투표일은 언제라니?^^;
다음 수요일...밤 10시부터 12시까지...

내가 문자로 전번 보내줄텡께 폭풍투표 부탁햐~~~캬캬캬~♥
알쓰~~
서방꺼 내꺼 티토꺼 미니꺼 총동원 하면 되거쮜? (우린 강쥐들도 전용폰 이쓰~~믿거나 말거나~~에헴) ㅋㅋㅋ
울 님들이 빡시게 응원해주신 덕분으로

오날날 한희준군이 Top 10 에 들어 갔지 란!!! 만만쉐이~~~!!!*^^* ㅎㅎㅎ~

무한한 감사 드리며 다음주에도 아니 앞으로도 울 희준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주시길 부탁하지 란!!!^^b ㅎ~♥
ㅎㅎㅎ
올라 갔구만 ㅋㅋㅋㅋ
에구~~
내 손 꾸락이야 ㅎㅎ
에구~

욕봤다~네 못생긴 손꾸락 & 내 예쁜 손가락!!!*^^*ㅎㅎㅎ~♥
이룬이룬 뱅기표 보내줄던이 읍다
란이가 나를 보내줘야징! ㅎㅎㅎㅎ
으이구.

참말로 극성 팬이야. 상을 줘? 마러?

그 예쁜 손가락으로 삼촌한테 문자나 한 통 보내주지 구래..ㅎ
빨리 (코리아)에 오란 말얌(!)..

안그러면.. 내가 뱅기타구 울면서 뉴욕에 갈꼬얌(!)(!).... (ㅎ) (♥)
응원 합네다. 열쩡이 있는 란니미 부러워여(~)(~)(ㅋ)

최선을 다하면 모든지 아름다운 법이졍(~) 퐈이팅(~)(!)(!)(!)
란님 .컴맹이지만 목요일 한번해봅시당.
주식/선물옵션/FX마진 거래

선물옵션대여 - 국내 1위업체

이제부터는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골라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유형별로 선택후 거래가능.

PC거래(HTS)/모바일거래(MTS) 가능

정식법인 등록업체

stock333.co.kr
란? 다시블로그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