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어머니의별 2016. 2. 9. 17:08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많이 오네요^^

이제 비오고 난뒤 강추위가 온다네요^^

따뜻한옷 입고 외출 하시길~~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석가탄신일을 크리스마스로♣라는 내용을 함 알아 볼게요^^


기독교인들의 최대 축제인 크리스마스. 그러나 이날은 예수님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날이다.

 12월25일에 지키는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는 사실은 신문과 방송을 통해서도 수차례 보도된 바 있다.

12월 25일은 본래 로마 사람들이 숭배하는 미트라교의 ‘태양신 탄생일’이었다.

 


그런데 어떻게 태양신 탄생일이 예수님의 탄생일로 둔갑해 교회 안에서 지켜지게 된 것일까.

로마의 미트라교는 기원전 1세기경에 페르시아로부터 들어온 종교다.

그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이 바로 12월 25일이었던 것이다.


로마의 기독교회는 혹독한 핍박의 시기가 지나고 콘스탄티누스의 밀라노칙령으로 기독교가 공인되자 이교도들과 연합하는

추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그 과정에서 로마 종교의 상징과 사상들이 교회 안으로 유입되었다.

 그 중 한 가지가 미트라교의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을 그리스도의 탄생일로 받아들인 것이다.

최초의 크리스마스는 354년 로마교회 감독 리베리우스 시대에 지켜졌다.

당연히 초대교회 성도들은 12월 25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기념한 적이 없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12월 25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기념하지 않아요^^ 
그렇다면 과연 태양신 탄생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바꿔서 기념해도 되는 것일까.

 

 

 만약 내년부터는 석가탄신일인 4월 초파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바꿔서 기념하겠다고 한다면 기독교인들은 어떻게

나올까. 펄쩍펄쩍 뛰며 시위를 벌일지도 모른다. 당연히 그건 안 될 말이고, 그렇게 해서는 안 되는 일인 것이다.


혹자는 예수님의 탄생일을 기념하지 않는 것보다는 어느 날이든지 정해서 기념하는 것이 낫지 않느냐고 말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 구원에 필요한 것은 빠진 것이 없이 모두 성경에 기록하셨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예수님의 탄생일을 기념해야 한다면 반드시 그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알려주셨을 것이다.

 


4월 초파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지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그런데 그것이 다른 나라 사람들이 믿는 신의 탄생일이자, 미신적인 축제일이라면 더 말해 무엇하겠는가.

‘12월 25일’이 바로 ‘태양신의 축제일’이라는 걸 몇 번이나 더 말해야 알아듣겠는가.

미트라교의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을 지키지 않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경대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교회랍니다^^

여러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로 오셔요^^

 


https://www.pasteve.com/?c=BibleColumn/BibleCovenant&p=8&sort=d_regis&orderby=desc&uid=1753

출처 : 이단 연구소와 진리 연구소
글쓴이 : 오랑이 원글보기
메모 :
비밀댓글입니다
유월절 양 그리스도께서 희생되셨느니라
http://cafe.naver.com/hapimo/5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