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어머니의별 2016. 2. 9. 17:13

하나님께 옳게 여기심 입은 자들(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의

선택과 그 결과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성령시대에 등장하시는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영접할 수 있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 옳게 여기심을 입은 자들로써 영혼의 구원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그 결과 천국에 입성할 수 있는 하나님의 크신 축복 또한 받았습니다.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그리스도의 생애를 따를 수 있는 삶의 지표를 확실하게 보여주셨습니다. 쉬운 길보다 옳은 길을 걷겠다는 믿음의 각오로 아버지 어머니께서 가신 길을 따른다면 우리도 우리의 영혼뿐아니라 많은 영혼을 구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쉬운 길 가기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쉬운 길보다는 옳은 길을 선택할 줄 알아야합니다.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우리가 아버지 어머니 뜻 가운데 옳은 길을 선택한다면 사단의 기세는 꺾일 수밖에 없습니다.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서도 자녀들에게 쉽게 사는 길이 아니라 어려움 가운데서도 옳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금까지 가르침을 주시고 몸소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그런 본을 자녀들이 따르는 가운데 지금까지 하나님의 교회가 성장해 왔습니다.


 

지금 전 세계 성도들이 70억 온 인류를 구원하겠다는 결연한 의지로 함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전도하는 것은 이 일이 옳은 일이기 때문입니다. 내버려두면 지옥에 갈수밖에 없는 영혼들이 염려되어, ‘어떻게 하면 회개시켜 함께 천국으로 인도할까’ 하는 마음 때문에 전도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쉽게 살려면 굳이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나도 쉬운 길을 택했을 때는 남을 생각지 않고 자신의 안위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옳은 길을 선택할 때는 말씀을 전하다 죽을 것도 각오했고 하나님께서는 니느웨 성 사람들을 다 회개시키는 역사를 이루어 주셨습니다. 우리도 그같이 옳은 길을 선택한다면 하나님께서 요나에게 내리셨던 은혜와 권능을 우리에게 내리셔서 온 인류를 구원해주실 것을 확신합니다.


 

살전 2장 3~4절 “… 오직 하나님의 옳게 여기심을 입어 복음 전할 부탁을 받았으니 우리가 이와 같이 말함은 사람을 기쁘게 하려 함이 아니요 오직 우리 마음을 감찰하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려 함이라”


 

전도는 하나님께 옳게 여기심을 입은 사람들만이 할 수 있는, 옳은 일입니다. 천국에서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가 궁창의 별과 같이 영원히 빛날 것이라 하셨습니다. 자기 십자가를 지고 기꺼이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여 하나하나 열매 맺기까지 과정은 결코 쉽지 않음을 하나님께서 아시기 때문입니다.



 

달란트 비유에도 다섯 달란트 받은 사람은 곧바로 가서 열심히 수고하여 또 다섯 달란트를 남겼습니다. 한 달란트 받은 사람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달란트를 그냥 땅속에 묻어두었습니다(마 25장 14~30절). 묻어두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쉽습니다. 그러나 묻어두고 침묵하고 잠잠한다면 우리 주변에서는 아무 변화도 일어날 수 없습니다. 반대로, 비록 어렵지만 역경을 이겨내며 열심히 복음을 전한 결과는 풍성한 달란트로 남을 것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옳은 길을 가는 시온 가족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옳은 길에는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지만 그 길에서 얻는 열매는 너무나 소중하고 귀합니다. 나는 과연 한 달란트 받은 사람처럼 쉬운 삶을 살고 있는가, 아니면 열 달란트를 남기기 위해 옳은 길을 달려가고 있는가, 우리의 삶을 되돌아봅시다. 아버지 어머니께서 먼저 걸어가신 옳은 길을 따라서, 성령의 축복이 늘 충만한 가운데 천국에 꼭 입성하시고 온세계 만민을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바랍니다.




출처:하나님의교회 공식홈페이지에서 일부발췌(www.watv.org)

출처 : 함께 가요 하 나 님 의 교 회
글쓴이 : 빨간토끼 원글보기
메모 :
유월절 양 그리스도께서 희생되셨느니라
http://cafe.naver.com/hapimo/5195
하나님께 옳게 여기는 사람만이 전도를 할 수 있다는 말이 감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