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어머니의별 2016. 6. 9. 21:02

100여명 성도 참여, 인근 주민들과 주민센터 관계자들 감사인사 전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수원 장안 성도 100여명이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일대 주변 거리정화 활동에 나섰다.


이날 성도들은 영화 초등학교 사거리의 1번 국도에서부터 창룡문 지하차도까지 약 2km 구간 인도와 주변의 쓰레기와 오물, 껌 제거 및 잡초를 제거했다. 1번 국도 주변은 차량 이동이 많은 곳으로 시민들이 관심을 갖지 않으면 도로에 쓰레기가 많이 버려지는 곳이다. 성도들은 이날 거리정화 활동을 통해 50L 종량제 봉투와 20L 종량제 봉투 30개 분량을 수거하게 됐다.


해당 거리정화 활동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주최하는 전 세계 유월절 맞이 지구환경정화운동의 일환으로 유월절을 맞이하여 환경오염과 생태계 파괴를 복원하기 위해 각 지역이 처한 환경에 따라 시행됐다.


이날 거리정화에 참가한 모든 성도들은 깨끗한 거리를 보고 즐거워했으며 주민센터 관계자들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출처 : 아주경제  http://www.ajunews.com/view/20160416004817463


유월절을 맞이하여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하나님께서 본보여주신 사랑을 실천하셨네요.

1번국도 주변이라 차량 통행이 워낙 많은 곳이어서 쓰레기가 많은 지역인 데 아주 깨끗해졌을 것 같아요.

출처 : 안 상홍님을 사모하는 하나님의교회
글쓴이 : 활짝웃자 원글보기
메모 :
언제나 선한 행실로 엘로힘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멋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분들 수고 많으셨어요~~^^
전세계 곳곳에서 봉사로 이웃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멋집니다.^^
거리정화로 인해 거리가 반짝반짝 빛이납니다~!
좋은마음 웃는 얼굴로 ~빛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