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중투어 - 현슐랭 서울맛집, 작살치킨 석촌본점

댓글 0

현중투어

2020. 12. 25.

작살치킨 석촌본점02-415-5413 송파구 백제고분로 39길 11

 

12월 초에 한번 다녀왔는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꼭 작살치킨 먹고 싶다는 분(?)들 계셔서 함께 다녀왔다.ㅎㅎ

시켜먹어도 맛있지만 따뜻하게 바로 먹으면 기가 막히게 맛있는 작살치킨!

생맥주가 맛있는 집인 줄 알았지만, 카스맥주가 추천하는 생맥주가 맛있는 집이었다.ㅋㅋ

오늘은 차를 가져가서 3인 1닭 1인 1 콜라 하고 옴

 

+

 

떡볶이는 포장해왔다.

떡볶이 기본 재료 따로 육수 따로 쫄면사리 따로 치즈 따로 포장해 주셨다.

기본 재료와 육수를 넣고 끓이다가 쫄면사리를 넣고 끓이고 마지막에 치즈를 넣으라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그대로 해 먹었다.

 

평소엔 야식을 즐기지 않지만 작살 떡볶이라서 ㅎㅎ

아까 먹지 못한 맥주와 함께

덕분에 울 가족 모두 끝까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

 

2021년에도 맛있는 작살치킨

떡볶이도 먹고 싶었지만 배불러서 못 먹고, 치킨만 먹고 온 것이 넘 아쉬워서 오리지날 치킨 한마리 더 포장해 왔다.

치킨 먹고 왔는데 집에와서 또 치킨 먹은 건 안 비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