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2021년 07월

23

MUSIC IN KOREA Music In Korea season2 - Behind The Scenes #3

https://youtu.be/i35EqDKrRQE 매주 금요일 MUSIC IN KOREA가 있어서 행복했다. 내 가수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매주 한곡씩 멋진 영상으로 볼 수 있는 행운의 팬 중 한 명이 나여서 정말 행복했다. 다행히 시즌3으로 돌아온다고 했지만... 아마도 11월 PRISM TIME이 끝나고 난 이후에나 가능할 텐데 그동안 금요일이 쓸쓸해서 어쩌지? 잘해주면 고마워해야 하는데 더 요구가 많아지는 욕심 많은 팬 중 1인이 되어버렸다. 제작비 보태주는 것도 아니지만 현중아~ 자주 보고 싶어. 영상으로라도 Everyday Joong이라도 주 2회 안 되겠니? 암튼 오늘까지 행복했어. 멋진 뮤지션으로 성장하는 내 가수의 모습, 더더더 멋있고 섹시하게 나이 들고 있는 내 스타 너무 고맙고 고맙..

댓글 MUSIC IN KOREA 2021. 7. 23.

21 2021년 07월

21

현중채널 Everyday Joong 81화 - 현중 명일의 현명한 토크

https://youtu.be/PUTB_qJkezQ Orange 공연 정말 좋았는데, 저녁도 못 먹고 진행될 만큼 급박하고 정신없었던 공연이었군요.ㅎㅎ 모두가 우려할 만큼 편곡이 많고 그래서 힘든 공연, 모든 세트 리스트가 바뀌는 전혀 색깔이 다른 공연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은 확고한 김현중의 의지 덕분인 것 같다. 은총이 형 너무 고분고분해서 의외지만, 제미니 밴드는 물론 연출 감독님까지도 매달 새로운 공연을 준비하는 것이 나름 재밌고 신나는 모양 원곡을 듣고 싶어하는 팬들은 내년 후년 공연에 오라는 현중 물론 내년 후년에도 너의 공연에 가고 싶고,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는 PRISM TIME이 난 너무 좋다. 내가 좋은 것도 중요하지만 내 스타가 지치지 않을 만큼 의욕이 샘솟을 수 있는 공연이 더 중요한..

댓글 현중채널 2021. 7. 21.

20 2021년 07월

20

20 2021년 07월

20

우주신이야기 [bilibili] 김현중 일일카페 오픈 2021. 7. 19.

안녕하세요. 김현중입니다. 오늘은 김현중의 일일카페 오픈을 찍어보려고 해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파피오카 펄이라는 이런 재료가 저는 있는지도 몰랐어요. 이게 우리가 밀크티나 그런 걸 사먹었을 때 안에 그 동그란 젤리 같은 거 있죠? 참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고요. 어, 이거는 손 소독제에요. 음식을 만들기 전에 손을 꼭 소독하라고 이게 음식을 만들기 전, 제일 중요한거죠. 장갑. 이걸 잘 끼질 못했는데, 지금도 잘 끼지 못하고 있어요. 네. 하나만 낄게요. 너무 힘드네요. 이것도 되게 놀라운 사실이에요. 파피오카 펄의 하얀 버전이래요. 올챙이 알. 그리고 흑당 시럽. 재료 설명해드렸고요. 첫 손님을 한번 모셔보겠습니다. 어떤 음료를 시킬까요? 저는 흑당밀크티를 먹고 싶은데요. 얼음 30% 당..

19 2021년 07월

19

현중투어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2 - Kiss Kiss @ 올림픽공원 팔각정

https://youtu.be/d-FiEj0Z8tI 2021년 4월 23일에 공개된 MUSIC IN KOREA Season2 Kiss Kiss 영상을 보고 올림픽공원에 가야지 맘먹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꽃이 일찍 피기 시작했고 벚꽃이 만개한 직후 서울에 비가 내리면서 벚꽃을 오래 누리지 못했었다. 영상이 공개되었을 때 이미 벚꽃은 지고 난 이후였고 난 5월의 어느 날 올림픽공원 팔각정을 방문했다. 올림픽공원 정문에서 팔각정까지는 꽤 거리가 멀었다. 꽃을 떨군 벚나무는 잎이 무성해졌고 짙은 그늘을 만들어줘 더위를 식힐 수 있게 해 주었다. 연인끼리 혹은 지인끼리 팔각정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고 벤치를 차지하고 앉는 시민들도 많았는데 사람 없는 순간을 포착, 사진을 찍었다.ㅎㅎ 벤치에 앉아있다가 팔각정이 ..

댓글 현중투어 2021. 7. 19.

19 2021년 07월

19

나의 이야기 김현중 PRISM TIME 'Yellow' 공연 전후 나의 이야기

이번 'Yellow' 공연에도 꽃다발을 전하고 싶어서 공연 장소인 노들섬에 갔다. 꽃다발 찾아오기로 한 팬분들은 좀 천천히 오시기로 했고 나는 현중의 출근을 보고 싶어서 조금 일찍 노들섬으로 갔다. 이미 커피차가 준비되어 있었고, 몇몇 팬들이 현중의 출근을 기다리고 있었다. 예상보다 이른 시간에 현중은 도착했다. 익숙한 차가 들어오고 빠르게 현중이 내렸고, 빠르게 들어갔다. 젖은 머리에 썬글라스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는 것만 기억날 뿐 뭘 입었는지 색깔도 기억나지 않았다. 분명히 보긴 봤는데 본 것도 아니고 안 본것도 아닌 ㅋㅋㅋ 현중에게 주고 싶었던 선물과 편지가 있어서 경호원님께 전달했다. 그리고 공연시간까지 긴 기다림 꽃다발 담당 팬들은 6시가 넘어야 도착할 것 같다고 해서 일찍 온 팬들이랑 수다떨며..

19 2021년 07월

19

나의 이야기 김현중 PRISM TIME 'Orange' 공연 전후 나의 이야기

2021년 5월 1일 김현중 PRISM TIME 'Red' 공연은 3명의 팬들이 큰 TV가 있는 장소에 모여 함께 공연을 봤었다. 공연 전후로 팬들과 공연에 대한 수다를 떨고 공연을 함께 보면서 환호하고 노래도 따라부르고 야광봉도 흔들었는데 그나마 혼자가 아니어서 온라인 공연의 서운함을 덜 느꼈던 것 같다. 2021년 6월 5일 'Orange' 공연은 현중의 생일 이벤트를 위해 케이크와 꽃바구니를 전달하는 중요한(?) 임무가 있었기 때문에 라이브 공연장소인 노들섬에 갔다. 원래는 꽃바구니와 케이크를 받아오기로 했는데 갑자기 사정이 생겨서 나만 바로 노들섬으로 향했고 함께 준비한 팬들이 꽃바구니와 케이크를 받아왔다. 어마어마하게 막히는 토요일 오후, 늦어질 것을 예상했으나 꽉막힌 도로에서 고생한 일행들이 ..

16 2021년 07월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