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22년 05월

10

현중투어 현중투어 - 현슐랭 제주맛집 @ 엄마순대국

엄마순대국 : 제주시 신대로 7길 13 제주 도착하자마자 배고프지 않아도 순대국밥을 먹으러 가자고 말했다. 아니 갑자기 배가 고파졌다고 말했다. 배고플 리가 없는데 왜 그러냐고 물어서 '김현중이 먹은 순대국밥이 먹고 싶다'라고 말했다. 그제야 그럼 가자고 말해줬다. ㅎㅎ 주차하고 들어갔더니 이미 자리에 앉아 주문 끝내신 일행 덕분에 내 스타 김현중이 앉았던 자리 옆 테이블에서 해물파전이 아닌 찹쌀순대를 먹어야 했다. ㅎㅎ 찹쌀순대도 맛있었고, 평소에 즐겨먹지 않는 순대국밥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이번 제주 여행의 첫 일정은 현슐랭 맛집 투어!!! 제주 곳곳이 다 아름답고 좋지만 누가 뭐라 해도 현중투어가 제일 재밌다.

댓글 현중투어 2022. 5. 10.

10 2022년 05월

10

현중투어 현중투어 in 제주 @ 제주 공항 돌하르방

https://www.instagram.com/hyunjoong860606/ 기다리는 걸 잘 못하는 편이라 제주에 도착하면 빠르게 렌트카 셔틀버스를 타기 위해 달린다. 그래서 제주공항 사진을 찍은 기억이 거의 없다. 하지만 이번에는 4월 27일에 올라온 내 스타의 인스타를 보고 돌하르방을 찾기 위해 공항 이곳저곳을 다녔다. 택시 타는 곳 앞일 거라고 예상했는데 택시를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던 것 같다. 택시 타는 곳 앞쪽이 아니라 뒤쪽에 있는 돌하르방이었다. 현중의 돌하르방을 찾기 위해 둘러보니 제주공항에 생각보다 돌하르방이 많이 있었다. 공항에 있는 모든 돌하르방을 다 찍고 나서야 현중의 돌하르방을 찾은 나 눈썰미 제로 인정 ㅋㅋㅋㅋ

댓글 현중투어 2022. 5. 10.

10 2022년 05월

10

10 2022년 05월

10

현중투어 현중투어 - 현슐랭 제주맛집 @ 다니엘's 키친

다니엘스 키친 : 제주시 삼성로 9길 18-1 내스타 김현중의 인스타에 올라온 곳이라 제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미리 예약하고 찾아간 다니엘's 키친 외모와 달리 부드러운 목소리와 친절을 장착하고 계신 셰프님 직접 잡은 생선으로 회와 초밥, 탕을 끓여주셨고 잘 설명해주셨는데 금태 말고는 기억하는 이름이 없지만 부족함 없이 충분히 맛있게 잘 먹었다. 가족 같아 보이지도 않고 친구도 아닌 이상한 조합의 우리 일행이 어떤 사이인지 궁금하다고 하셔서 "김현중 씨 팬이에요" "얼마 전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보고 찾아왔어요" "강아지 보고 싶은데...어쩌다 강아지와 현중 씨는 달리기를 하게 되었나요?" 다다다다 이야기를 쏟아내자 놀라워하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다. 족보 있는 삽살개 이름은 '우리' 현중 씨..

댓글 현중투어 2022. 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