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agungein0115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성공하는 CEO는 결과가 나쁠 때에는 창문 밖이 아니라 거울을 들여다보며 전적으로 자신에게 책임을 돌리고, 다른 사람들이나 외부 요인들, 불운을 원망하지 않는다. 회사가 성공했을 때에는 거울이 아니라 창문 밖을 내다보며 다른 사람들과 외부 요인들, 행운에 찬사를 돌린다. - 짐 콜린스, Good to Great 중 단계 5의 리더십 - 위대한 기업의 위대한 경영자들은 성공요인을 물으면 ‘운이 좋아서’라고 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반대의 사람들은 성공할 때에는 자신에게 찬사를 돌리지만, 결과가 실망스러울 때에는 외부에 비난을 떠넘깁니다. 경영자뿐만 아니라 일반 직원들도 똑같습니다.
말의 시나리오 북모닝 2022-07-01 우리는 평생 말을 하며 살아간다. 과거의 경험과 기억은 반복되는 패턴으로 말의 시나리오를 만들고, 말의 시나리오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삶의 시나리오’로 굳어진다. 어떻게 하면 말의 시나리오를 바꿀 수 있을까? http://bmi.kyobobook.co.kr/portal/issue/issue.read?SC_CC1_CODE=&SC_CC2_CODE=&SC_ORDER=A&ORDER_CHECK=A&BOARD=B&BOARD_TYPE=B&SC_WORD=&PAGE=1&IM_CODE=62bd322be13ac 지식이 되는 습관 - 북모닝CEO 말의 시나리오 bmi.kyobobook.co.kr
퀀텀 라이프 빈민가의 갱스터에서 천체물리학자가 되기까지 하킴 올루세이 , 조슈아 호위츠 지음 | 지웅배 옮김 | 까치 | 2022년 06월 15일 출간 책소개 이 책이 속한 분야 과학 > 교양과학 > 과학자 시/에세이 > 인물/자전적에세이 > 과학자 찢어지게 가난했고 지독하게 위험했던 시절을 극복한 어느 특별한 빈민가 소년의 빛나는 여정 『퀀텀 라이프』은 폭력과 범죄가 만연하던 빈민가에서 자라 미국 항공 우주국(NASA) 과학 임무국에서 근무하는 유일한 흑인 물리학자가 된 “갱스터 물리학자” 하킴 올루세이의 자전적 에세이이다. 위험하고 불안한 빈민가에서 태어났지만, 과학에 대한 끝없는 열정과 주변 사람들의 지지 덕분에 결국에는 어두운 밤하늘에서도 밝게 빛나는 별을 찾아 나아갈 수 있었던 그의 인생 이야기..
이주의 추천 신간 퀀텀 라이프 빈민가의 갱스터에서 NASA의 천체물리학자가 되기까지 소니 턴어라운드 기업 존망 위기에서 창사 이후 최대 실적으로 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 번역가 권남희의 반려견 '나무' 이야기 열두 달 향신료 카레 성북동 맛집 '카레'의 한정 판매 레시피 통찰지능 최재천 추천! 보이지 않는 것을 보는 힘 윙페더 사가 1 새 세대의 열렬한 반응, 이후의 판타지 친밀한 이방인 수지 주연 드라마 원작소설 엄청나게 커다란 소원 앤서니 브라운 신작! 리치 우먼 아내 킴은 나보다 뛰어난 투자가다! 영어독립 365 365일, 꾸준함의 기적! 습관이 기적을 만든다! 내밀 예찬 김지선 신작 맛있는 게 좋아서 양조절 ... 굶지 않아도, 참지 않아도 되는 다이어트 이주의 추천 외국도서, 전자책 ..
화제의 글 2022년 상반기에 좋았던 책 2022-06-28, 잠자냥 알라딘 서재 이달의 북튜브 챌린지가 '#나의상반기pick'이라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아니, 버,버,벌써 상반기를 정리... 먹는 즐거움이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곳, 이탈리아 2022-06-28, scott [미국은 전구, 전화, 비행기,캔디콘(candy corn 북미에서 핼러윈에 많이 먹는 원뿔 모양의 작은 사탕 주로 진한 주황색과 흰색, 노란색이... 우연히 만난 시가 애송시가 될 수도 2022-06-25, 프레이야 지난 학기 성인시각장애인을 위한 문학수업 테마는 “테마가 있는 시”였다. 매 차시 주제별 테마를 정하고 비교적 접근하기 좋은 시부터 소개해 드리... 속깊은 감정이란... 2022-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