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소망 사랑

    오랑이 2014. 6. 23. 18:50

     

     

    사람은 누구나 몸 속에 제 부모의 피가 흐른다. 부모의 피를 받아 생명을 얻어낸 것이다. 바로 이런 원리다.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한 섭리가.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당신의 피를 이어받도록 섭리하신 건, 지금으로부터 2천 년 전 성력 1월 14일 밤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성육신하신 하나님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준비케 하시고 마지막 만찬을 함께했다. 하늘에서 지은 죄를 씻어주시기 위해 죄인들을 대신해 십자가에 희생당하신 전야(前夜), 유언을 남기시는 자리였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5) 


    예수님께서 유언을 남기시며 행하신 건 제자들과 유월절을 함께하며 무언가를 ‘먹는’ 것이었다. 그것은 떡과 포도주였는데,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에 먹는 떡이 당신의 살이 될 것이고,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가 당신의 피가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일찍이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다” 하신 말씀에 대한 이행이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에서 보호해주고 죄도 없애주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다. 예전에는 어린양을 잡아 대문 앞에 바르면 됐고, 이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되는 것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 약속을 어겼다. 그뿐 아니라 아예 하나님과의 약속을 없던 걸로 해버렸다.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다. 아무도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을 수 없게 돼버렸다.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유월절은 사람들 사이에서 완전히 잊혀지고 말았다. 하나님께서 다시 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사야 25:6~9)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란 오랫동안 포도주를 쓰지 않았다, 즉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다는 의미다. 자그마치 1600년 동안이다. 세상 그 누구도 유월절을 지켜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고 있을 때 유월절을 가르쳐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시다.


    안타깝게도 1600년이 흐르는 동안 유월절은 사람들의 인식 속에 ‘지키면 이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유월절을 지켜야만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진리는 변하지 않는다.  하나님교회에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가지고오신분이다.

     


     

     

     

    성경의모든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우리는 기다렸지만 거짓 선지자들은 기다리지 않았기에 오신 그리스도를 사람이 어찌 하나님일수 있느냐며 훼방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이 친히 증거하는 말씀으로 분별력을 가지고 하나님을 온전히 믿는 믿음을 가져야겠습니다.
    생명의 진리를 가지고오신 안상홍하나님 널리 전합시다^^
    이사야서의 말씀에 유월절로 영생주시는것을 보니 그분이 하나님이다 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유월절 떡과포도주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유월절로써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주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에 예언따라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유월절로 죄사함 주심에 진정 감사드립니다.
    영생주신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안상홍님~
    우리가 기다린 진정한 하나님이십니다!
    맞아요^^끝까지 믿고 천국가요^^
    생명의 유월절 꼭 지키서셔 같이 천국에 꼭 같으면 좋겠어요~~
    영원한 생명을 주신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유언으로 주신 새언약유월절이 결국엔 죄인들 살리기 위해 주신 너무 귀한 진리입니다.
    이러한 진리 알려주심에 진정 감사드립니다.
    우리 죄인들을 위해 이땅오신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유월절은 사람들의 인식 속에 ‘지키면 이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유월절을 지켜야만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진리는 변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성경을 바로 보는 지혜을 가져서 하나님께서 배푸시는 구속의 섬리을 깨달으시길 바랍니다
    맞습니다^^우리들을위해 유월절을 허락해 주시고 구원 주시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