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

    오랑이 2016. 9. 4. 22:38

    유머^^(전기와 자기)

     

     

     


    큰아들이 과학 동화를 읽다가 질문을 했다.

     

     

    “엄마! 전기는 알겠는데, 이거는 뭔지 모르겠어요. ‘자기’가 뭐예요?”

     

     

    자석이 갖고 있는 성질을 묻는 아이에게 막 설명해주려는데

     

     

    옆에 있던 4살짜리 작은 아들이 당당하게 대답했다.

     

     

    아이의 대답을 들은 나는 배꼽을 쥐고 웃었다.

     

     

     

     

     

     

     

     

     

    .

     

     

    .

     

     

    .

     

     

    .

     

     

    .

     

     

     

     


    .

     

     

     

     


    .

     

     

    .

     

     

     

     


    .

     

     

     

     

     

     

     

     

     

     

     

     

     

     

     

     

     

     

     

     

     

     

     

     

     

     

     

     

     

     

     

     

     

     

     

     

     

     

     

     

     

     

     

     

     

    “형은 그것도 몰라? ‘아빠’잖아!”


    https://www.pasteve.com/?c=ProsAndCons/hotfree&sort=d_regis&orderby=desc&uid=4326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ㅎㅎㅎㅎㅎ
    블친님
    함박골의 정원으로 카페 개설했습니다
    오셔서
    축하도 해 주식고
    가입도 부탁드립니다,,,꾸벅
    블 벗님(!)
    (안녕)하십니까요(?) (굽신)
    세월이 참 빠르기도 합니다.
    다람쥐 쳇바퀴 돌듯이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어김없이 다가오기도 합니다.
    한주도 힘차게 출발하시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즐)감하고 공감하면서 물러갑니다.
    감사합니다.
    가을아 반갑다. 너 때문에 살맛난다.ㅎ
    또 다른 한주 시작 화이팅!~~~~~~~^^
    새로운 한주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파이팅)
    잘보고 갑니다 (짱)
    공감하고 갑니다(~)(~)(~)
    주말 잘 보내셨읍니까?
    한주의 시작이자 9월의 첫주로 활기찬 아침입니다.
    덥긴 하지만 그런데로 활동하기엔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마음으로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재미 있는 유머 감사합니다
    활기찬 월요일 오늘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
    9월에는 추석 명절도 있어 한달이 빠르게 지나갈 듯 합니다 (!)(!)(!)
    보람차고 (즐)거운 9월 되시구요 (~)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이번주도 좋은날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감기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벌써 다음주면 추석이네요 ^^ 이번주도 힘내요!
    즐겁게 웃고 갑니다..
    유모는 생활의 활력소 인것 같습니다.
    한번 웃으면 한번 젊어진다는 말이 생각납니다.
    아침 저녁 시원한 날씨 덕택에 가을이 기다려 집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여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재미있네요~^^
    ㅎㅎㅎㅎ
    전기와 아빠~~~ 우리아빠는 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