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야기

    오랑이 2016. 11. 26. 00:40
    나는 음식 안전성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http://v.media.daum.net/v/20161125135802197

    출처 :  [미디어다음] 건강 
    글쓴이 : 코메디닷컴 원글보기
    메모 :
    11월의 마지막주말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파이팅)
    잘보고 갑니다 (짱)
    한주가 지나고 주말이네요
    춥고 흐리고 날씨가 고집을 많이도 피네요
    사랑차한잔의따스함이 약이 될듯도...
    친구님
    날씨따라 마음까지 접지 마시고
    힘내시며 즐거운 주말되어요
    주말에만 잠깐 기온이 오르고 다음주에도 영하의 날씨로 차갑다고 합니다 (~) (!)(!)(!)
    요즘 주위에 감기 걸리신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 잘 낫지도 않고 (!)(!)(!)
    건강관리 잘 하시어 건강한 겨울 따뜻한 겨울 되시구요 (~)
    행복한 주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 (~) (!) (~) (!) (~) (^^)
    눈이 오는 날의 설레임이 분노의 함성에 묻히겠군요.
    시국이 참으로 힘들게 전개되는군요.
    좌파와 북한의 움직임도 매우 걱정이 됩니다.

    그저 국민들이라도 추운 겨울 걱정없이 지내야 할텐데...
    걱정이 많은 요즈음이지만 항상 건승하세요.

    즐겁게 머울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블 벗님(!)
    반갑습니다. (굽신)
    겨울을 재촉하는 비가 대지 위를 촉촉하게
    적셔주면서 가로수의 단풍 나뭇잎은 우수수 떨어지기도
    하면서 쓸쓸한 느낌마저 들기도 합니다.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를 바라면서
    편안한 밤 되시기를 바랍니다.
    올려주신 글과 사진에 (즐)감하고 공감하면서
    늦은 시간에 머물다가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 꿈 꾸세요
    시럽도 냉장보관 해야 된다는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어요~ 감사합니다~^^
    나는 참 잘 하고 있었네요 ㅋㅋㅋ
    헐....새로운 사실들이 참 많은것 같네요 ㅠㅠ 배워야 할것들이 넘 많아요
    새로운 사실들을 많이 알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