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여행기자♡원시

제주도여행, 맛집, 그리고 음악으로 친구가 되는 아주 특별한 원시의 이야기

30 2021년 09월

30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인심 좋은 제주 송악산 밥집 정식 메뉴

제주 송악산 밥집 가고 싶어서 송악산 산책하러 가자고 했어요 ㅋㅋ 제주할망밥상 다녀오면 항상 기분이 좋거든요 :) 그날 그날 싱싱한 재료로 만든 정식 메뉴에는 인심과 손맛이 가득 담겨 있어요! 우선 송악산 둘레길을 걸으면서 힐링했어요 점심을 푸짐하게 먹을 예정이라 아침에는 우유 많이 넣은 라떼 한 잔만 마셨답니다 송악산 둘레길은 제주에서도 손꼽히는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맑은 날 가면 한라산부터 가파도, 마라도까지 다 깨끗하게 보여서 최고예요 물도 참 맑아요~ 파도가 찰랑이는 바닷속을 들여다보고 있으면 시간이 훅 지나가는 거 있죠 이런 걸 물멍이라고 하나요? :0 잠시 벤치에 앉아서 눈을 감고 햇볕을 느껴보았어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해를 피하기 바빴는데 이제는 날씨가 한결 선선해졌네요! 송악산 둘레길..

29 2021년 09월

29

원시의 제주생활/◈제주숙박◈ 쾌적하고 예쁜 제주 에코랜드 숙소

가족들과 함께, 혹은 신혼 부부가 가기 좋은 제주 에코랜드 숙소 소개드리고 싶어요. ^^ 보메와산 다녀오면 저도, 아이들도 힐링하고 와서 자주 가고픈 곳이에요. 철에 따라 귤따기 체험도 가능하고 수제청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답니다. 같은 제주인데도 어쩜 이렇게 시내와 다른 분위기일까요! 차에서 내리는 순간 맑은 공기에 기분 좋아졌어요. 조용하고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 펜션이에요. 하지만 고립된 느낌은 아니랍니다. 부지가 넓어서 귤밭도 있고 버드나무길, 에메랄드그린 숲길 같은 투숙객 전용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귤밭 사이로 난 길을 따라 걷는 기분도 새로웠어요. 아직 감귤의 색이 초록초록했지만 한 두달만 더 있으면 주황빛으로 가득할 것 같아요!! 8월 초부터 9월 중순까지는 청귤 따기 무료 ..

28 2021년 09월

28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비교 불가 가성비의 제주공항 근처 갈치조림

육지에 잠시 출장 다녀오면서 제주 음식이 그리워졌어요~ 제주공항 근처 갈치조림 먹기로 약속해두었답니다 :) 신옛촌 제주점 공항 바로 근처라서 제주 도착하자마자 식사하러 갔어요! 짧게 육지 다녀오는 일정이었는데도 제주로 빨리 오고 싶더라고요. 서울은 인구밀도가 높아서 요즘 같은 시기에는 제주가 훨씬 안전하게 느껴져요. 제가 찜해두었던 식당은 바로 여기랍니다. '-' 점심 먹으러도 종종 오고 저녁에 푸짐한 요리에 곁들여 술 한 잔 하기에도 딱이에요.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하고요. 내부는 굉장히 넓어요. ㅎㅎ 170명 수용할 만한 규모라서 언제 와도 바로 식사할 수 있답니다. 당연히 거리두기하기에도 좋고요. 다른 손님들이랑 엄청 띄엄띄엄 앉았어요. 여기 오면 모듬세트를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가심비가..

26 2021년 08월

26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시원함의 끝판왕 제주공항 근처 물회

더위를 너무 많이 타는 동료가 있어서 요즘 제주공항 근처 물회 자주 먹어요 :) 저는 산지물식당 신제주점 물회 원래 좋아하고 다른 요리도 다양해서 즐겁게 같이 식사하고 있답니다 ㅋㅋ 식당 영업시간은 10:00 ~ 22:00 이에요. 신제주 연동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주차하기도 편한 식당이라 자주 오게 되네요~ 1층, 2층 총 12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식당이에요. 코로나가 오기 전에는 여기서 팀 회식을 하기도 했는데... 내년에는 다시 재미나게 회식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어요. 신선한 해산물은 기본이고 쌀과 김치까지도 국내산만 취급하는 식당이라 더 애정하고 있어요 :) 요즘은 집에서도 국산 재료를 많이 못 써서 조금 반성했어요 ㅎㅎ 여러 번 와 본 식당이라 각자 원하는 요리를 초스피드로 골라서..

25 2021년 08월

25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인심마저 후했던 제주 성산포 흑돼지~

제주 성산포 흑돼지 먹으러 다녀온 해룡흑도새기에요! 인생 맛집 등극! 흑돼지 오겹부터 목살, 양념갈비, 식사류, 주류까지 다 있어 좋더라구요 : ) 내부도 여유롭고 넉넉해서 자리 걱정하고 갈 필요없을 것 같답니다!'-' 고기가 진짜 다양하게 있어서 고기로 배채우자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오후 4시 오픈하는 곳이라 이른 저녁이나 술자리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 성산포 흑돼지에서 저희가 먹은 흑돼지모듬 大사이즈랍니다!ㅎㅎ 상차림 진짜 푸짐...ㅎㅎㅎ 고기도 모둠이라 항정살, 가브리살, 목살, 오겹살 세트! 버섯, 감자, 양파, 김치, 고사리, 콩나물, 멜젓까지 불판 위에 함께 올려 지글 지글 구우면서 하나 하나 곁들여서 먹어주면 진짜 꿀맛이랍니다..'-' 반찬도 전부 사장님네가 직접 만드는 것! 역시 ..

24 2021년 08월

24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서귀포 갈치정식 든든하게 먹고 외돌개 풍경까지!

서귀포 갈치정식 너무 맛있게 먹고 온 탐라갈치! 인생 맛집 등극이에요!'-' 지역 주민들은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찐 맛집이랍니다 : ) 약 8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한 곳! 넓은 내부가 참 쾌적하더라구요~ㅎㅎㅎ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도 부러 할 필요가 없으니 안성맞춤이었던..+.+ 메뉴는 정식, 세트부터 단품, 주류까지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 ) 취향껏 선택해서 먹으면 되니 더 좋았어요! 진짜 꿀맛...또 가고파...ㅠㅠ 서귀포 갈치정식! 통갈치구이랑 갈치조림은 아직 나오기 전 모습이에요!ㅎㅎ 시원한 콩나물국! 전날 술도 안 마셨는데, 너무 시원해서 원샷할뻔..ㅋㅋ..ㅋㅋㅋ 돌솥밥도 3~4인용이 한 돌솥에 담겨져 나온답니다! 먹을만큼 나누면 됨!^^ 갈치조림도 진짜 좋았어요~ 적당..

12 2021년 07월

12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제주 수월봉 밥집 밥도둑 양념게장이 진심 일품!

제주 수월봉 밥집 중에서도 정말 든든하고 맛있게 먹고 온 한경가든 : ) 단층 건물이지만 새로 꾸며서 그런지 참 깔끔하고 쾌적하더라구요~ㅎㅎ 건물 옆으로 이렇게 널찍한 주차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내부도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30~40명 앉을 수 있는 규모였는데요 : ) 부러 자리가 있을까 걱정하면서 갈 필요가 없을 것 같으니 참고하기!^^ 제주 수월봉 밥집 창 밖으로 운치있는 제주 풍경도 감상할 수 있어요~'-' 저희는 생은갈치구이정식 1인이랑,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각 1인분씩 주문! 반찬도 푸짐하게 나오고 밥이랑 성게미역국까지 빠르게 세팅된답니다 : ) 간장게장 비주얼부터 장난 없더라구요! 비린내 1도 없이 진짜 깔끔함!+.+ 제주 수월봉 밥집표 성게미역국도 정말 좋았어요~ 고급 식재..

11 2021년 07월

11

원시의 제주생활/◈제주술집◈ 제주공항 근처 술집 도민이 즐겨찾는 곳 - 마이도

제주공항 근처 술집으로 추천하는 마이도! 진짜 찐 맛집 중 하나거든요 : ) 도민들이 즐겨찾는 곳이니만큼 믿고 갈 수 있는 술집이라는 말씀~ㅎㅎ 신제주 번화가 거리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에도 쉬운 곳이에요!'-' 예쁘고 아담하면서도 운치있는 실내 인테리어까지 마음에 쏙 드는 : ) 제주공항 근처 술집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제격이랍니다!ㅎㅎ 7년차 식당인데 맛 자체가 좋아서 도민들도 애정하는 곳이 되었다고 해요~'-' 바 형태 자리도 있고, 일반 자리도 있어요! 혼술이든 여럿이든 다 좋답니다!^^ 유명인들이 왔다 간 흔적도 볼 수 있었어요~ 역시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듯! 저희는 모둠사시미, 모둠꼬치를 주문했어요! 비주얼부터 넘사벽이었던...♡ 제주공항 근처 술집표 모둠사시미! 두툼하고 신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