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여행기자♡원시

제주도여행, 맛집, 그리고 음악으로 친구가 되는 아주 특별한 원시의 이야기

제주공항 근처 술집 도민이 즐겨찾는 곳 - 마이도

댓글 0

원시의 제주생활/◈제주술집◈

2021. 7. 11.

제주공항 근처 술집으로 추천하는 마이도! 진짜 찐 맛집 중 하나거든요 : )

도민들이 즐겨찾는 곳이니만큼 믿고 갈 수 있는 술집이라는 말씀~ㅎㅎ

신제주 번화가 거리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에도 쉬운 곳이에요!'-'

예쁘고 아담하면서도 운치있는 실내 인테리어까지 마음에 쏙 드는 : )

제주공항 근처 술집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제격이랍니다!ㅎㅎ

7년차 식당인데 맛 자체가 좋아서 도민들도 애정하는 곳이 되었다고 해요~'-'

바 형태 자리도 있고, 일반 자리도 있어요! 혼술이든 여럿이든 다 좋답니다!^^

유명인들이 왔다 간 흔적도 볼 수 있었어요~ 역시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듯!

저희는 모둠사시미, 모둠꼬치를 주문했어요! 비주얼부터 넘사벽이었던...♡

제주공항 근처 술집표 모둠사시미! 두툼하고 신선하니 진짜 좋았답니다~'-'

주문 즉시 만들어져 나오기 때문에 뭔가 살아있는 듯한 느낌마저 감돌았어요 : )

모둠꼬치도 당일 재료로 화로숯불에 바로 구워져 나와요! 진짜 풍미 작렬이라는..+.+

꼬치 맛집이기도 해서 여기 꼬치만 먹으러 오는 분들도 꽤나 됩니다..후후...'-'

술맛도 이렇게 안주가 고퀄이면 더 좋은 것 같아요! 이 날이 바로 그 날이었네요...ㅋㅋ

사시미 한 점마다 음미하면서 먹었어요~ 뭔가 바로 삼키기 싫은 느낌이랄까...'-'

술안주로 좋은 연어도 있는데요~ 잘못하면 비린데,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네요!^^

제주공항 근처 술집 술안주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뭔가 간단하면서도 고퀄로 한잔하기 좋은 곳인 듯! 찜할 수 밖에 없었던 곳이에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회포도 풀고, 맛있는 음식과 술로 힐링했답니다 : )

반새우도 진짜 신선하면서 쫄깃하더라구요! 아무것도 안 찍고 먹어도 꿀맛탱...+.+

소확행이 별건가요? 바로 이런 게 소확행이자 찐 힐링이 아닐까 싶었어요!ㅎㅎ

모둠꼬치도 다양한 재료로 나오기 때문에 질리거나 물릴 일이 없답니다 : )

여기는 재료 하나 하나 플레이팅 하나 하나 신경쓴 게 보이더라구요~ㅎㅎ

마무리로 성게알 호로록해주면...끝판왕...ㅋㅋㅋ..ㅋㅋㅋ..진짜 또 가고 싶다..♥

제주공항 근처 술집 배민도 가능하니 근처 있으신 분들 참고해보시길!^^

낮에는 이호해변 근처 바다에서 시간을 보내며 힐링하고 왔답니다 : )

해수욕장 개장 전이기도 하고, 제가 갔을 때는 약간 여유롭더라구요~'-'

쉬엄 쉬엄 걸으면서 바닷바람도 느끼고, 별거 아닌데 진짜 좋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벤치도 계단도 있어서 어디든 앉아 바다를 맘껏 감상할 수 있어요 : )

제주에서 바다는 빼놓을 수 없죠! 여전히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줬네요!^^

해변가가 아니더라도 다채로운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ㅎ

제주공항 근처 술집하고도 가까운 이호해변! 역시 좋았던 것 같아요~'-'

소확행도 하고! 회포도 풀고! 아름다운 자연 뷰도 감상했던 날이었답니다 : )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원시 | 문희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독짓골 4길 12, 청양수맨션 1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38-86-00939 | TEL : 064-805-3159 | Mail : mooni1209@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제주이도2-0103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