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여행기자♡원시

제주도여행, 맛집, 그리고 음악으로 친구가 되는 아주 특별한 원시의 이야기

산책로는 알작지, 아침조식은 전복죽! 제주펜션 『블루베이펜션』

댓글 17

원시의 제주생활/◈제주숙박◈

2014. 12. 1.

제주펜션 『블루베이펜션』

 

 

 

산책로는 알작지, 아침조식은 전복죽!

 

 

 

아마... 제 아들이 생긴 곳이 아닐까 싶어요. 날짜 상으로..ㅎㅎ

작년 8월에 신랑과 오붓하게 제주 블루베이펜션을 예약하여 하룻밤

잤었는데 그로부터 한달 후에 임신 소식을 접하게 되었거든요.;; (꺄악~ 부끌..;;)

 

제주 시내권에서도 특히 알작지를 산책할 수 있으며 아침 조식까지

나오는.. 제가 좋아하는 블루베이 펜션은

특히 지인들이 공항 근처에 괜찮은 숙소를 찾을 때 꼭 추천해주는 곳이기도 한답니다.

 

객실 청소상태는 아주 좋았고,

야외 정원도 뭔가 정갈해보이는.. 거기다가 기가막힌 알작지가 바로 옆에.

거기에 가격까지 착하니 이정도면 하룻밤 이용해볼만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

 

 

 

 

 

 

* 블루베이펜션 (블루베이휴양펜션) 기본정보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내도동 333-1

- 전화 : 064-805-3157 할인센터 바로가기 클릭

 

 

음, 제주 블루베이펜션에 들어서면 깔끔한 건물에

넓은 야외정원이 보이는데요. 번잡하지 않고 잔디가 넓게 펼쳐져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는 더할나위 없어보였어요.

우리 아이가 좀 더 크면 꼭 이곳에서 1박을 다시 해볼까 합니다. ㅎㅎ

 

 

 

 

 

바베큐를 하실려면 하루 전에 예약해야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듯 해요. 전 아직 이곳에서 바베큐를

하진 못했어요.;;

 

(바베큐 못하시는 분들은 근처 돈사촌 외도점에서 흑돼지 근고기 드셔도 좋을듯 합니다!)

 

 

 

 

프론트에 가보면 아침식사에 대한 문구가 적혀 있었어요.

블루베이펜션은 전복죽이 나오는데요. 일반 음식점에서 파는 전복죽보다

훨씬 맛있답니다! 어떤 분은 이 전복죽 먹으러 또 가고 싶다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ㅎㅎ

 

 

 

 

비지니스 센터입니다.

간단한 컴퓨터 업무를 보시면 되요. 전 컴퓨터 작업을 주로 하는 일을 하다보니

펜션에 컴퓨터작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주어지면 마음이 왠지 놓이더라구요.

(원시, 완전 일중독! ㅠㅠ)

 

 

 

 

객실로 올라가볼까요? ㅎㅎ

객실 구조는 12평 (양실, 한실), 15평, 로얄 16평이 있습니다.

보통 2~4인기준이 이용하기에 좋은 구조이지요.

전 객실에 취사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러고보니 전 16평 객실에서 하룻밤을 잤었어요.

거기서 김치볶음밥과 오이냉국을 만들었었는데... 제가 먹어도

굉장히 맛이 없었다는. ㅠㅠ 하지만 이날 제 신랑은 아주 맛있게 먹어주었답니다.

그것 때문에 아마 "아~ 이남자구나~"라고 생각했던것 같아요.

물론 지금은 맛없는 것은 아예 손도 안대지만요.. (<<-- 버럭, 잘 알아봤어야 했는데!!)

 

 

 

 

 

 

ㅎㅎ 제주 블루베이펜션, 남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저에게는 소중한 곳이 되어버렸답니다.

기회가 될 때 꼭.. 꼭.. 다시 1박을 해야겠어요! ㅎㅎ

 

 

 

 

 

아참, 블루베이펜션 바로 옆 알작지도 꼭 가보세요.

자글자글~ 돌 사이로 지나가는 파도가 사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지요.

ㅎㅎ 

.

.

 

지금 밖에 눈이 내리네요.

도로가 얼지 않아야 할텐데..;;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한주 되자구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원시 | 문희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독짓골 4길 12, 청양수맨션 1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38-86-00939 | TEL : 064-805-3159 | Mail : mooni1209@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제주이도2-0103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