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27 2021년 07월

27

제주도 특별 정보 제주여행 필수템, 제주도 렌트카 한번에 예약한 후기!

사면이 푸르고 아름다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를 여행하기 위해서는 필수템이 하나 있죠! 바로 제주도 렌트카! 동서남북 곳곳에 여행지들이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여행하기 위해서는 차량 대여는 필수랍니다 : ) 오늘은 제주로의 나들이 및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분들을 위해서 렌트카 한번에 예약한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제가 사용한 어플은 올해 초 출시된 '역경매렌터카' 어플인데요 : ) 기존에 나왔던 수많은 어플과는 다른 방식이라는 점이 신기했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렌터카 서치가 가능한 어플이에요!'-' 회원가입 절차도 까다롭지 않아서 30초도 안 되서 가입한 듯 합니다~ 여행 스케줄에 맞는 대여일과 반납일, 보험, 차종, 연료 선택 후에 제일 아래 '가격 경쟁 입..

23 2021년 07월

23

제주도 여행 코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제주 이색 명소 - 점보빌리지

최근에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제주 이색 명소를 다녀왔는데요 : ) 바로 멋진 코끼리들이 색다른 공연을 펼치고 있는 점보빌리지랍니다~'-' 아기 코끼리부터 어른 코끼리들까지 아름다운 제주 자연 속에서 함께 살아가며 제주를 찾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공연을 보여주는 곳~♬ 공연은 쾌적한 실내에서, 트래킹은 멋진 야외 정원에서 가능하답니다! 제주에서 이국의 정취를 느끼며 이색적인 시간을 가져보고 싶은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장소에요! 제주 속 작은 동남아라는 애칭이 있는 곳~ㅎㅎㅎ 코끼리가 있는 곳이라서인지 주차 공간도 넓고 부지도 어마어마하다는 : ) 공연은 현재 하루 2회, 트래킹은 수시로 진행되고 있어서 미리 참고할 것!'-' 공연 시간이 좀 남았다면 트래킹 체험부터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답니..

22 2021년 07월

22

제주도 관광 중문 스파 마사지, 퓨어 아로마로 만나는 스파브릭스!

휴양의 섬 제주에서 힐링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중문 스파 마사지로 유명한 스파브릭스에서 여독도 풀고 오랜만에 일상의 묵은 피로를 싹 벗기고 왔어요~'-' 중문관광단지 브릭스호텔 1층에 자리하고 있어 시설도 깨끗하고 우아우아한 원장님 상담 덕분에 기분좋게 예약도 하고 방문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스파에 마사지까지 여행 스케줄 중에서 진짜 탑3에 꼽고 싶은 장소였네요~♡ 브릭스호텔 자체도 오션뷰에 연인이 함께 가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데요! 제가 방문한 샵도 프라이빗하고 무드 넘치는 2인 스파가 있어 좋더라구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오래도록 영업하고 있어 언제든 방문이 가능 : ) 미리 사전 예약하고 가시면 웨이팅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외관도 깔끔했지만 내부 인테리..

21 2021년 07월

21

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 체험코스 추천, 국내 유일 낙타 체험장 및 공연!

제주 체험코스 중에서도 추천할 수 밖에 없는 낙타트래킹 체험장!'-'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특별한 체험이 가능한 유일무이 코스~ 먼 호주에서 넘어온 낙타 가족이 오순도순 새끼도 낳고 살고 있는 곳! 큰 눈망울의 순둥순둥한 낙타 친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여행지에요~^^ 낙타트래킹 체험장이니만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도 딱이었는데요 : ) 기념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액자로도 구입해서 오래 오래 간직할 수 있어요! 다양한 연출용 소품도 비치되어 있어서 독특한 사진을 남기기에도 제격~ 귀엽고 사랑스러운 낙타 인형들과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저희가 탔던 낙타가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한다면 딱 이 모습이었을 듯~ 낙나트래킹에서는 재방문 ..

19 2021년 07월

19

제주도 여행 제주 렌터카 핫딜! 역경매렌터카로 예약하는 법!

시즌이 시즌이니만큼 제주 렌터카 핫딜 찾으시는 분들이 많겠죠?'-' 오늘은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 예약이 가능한 역경매렌터카 어플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이랍니다~ㅎㅎ 제주도에 수많은 렌터카 업체가 있는만큼 제주여행이나 렌터카 예약 관련해서 정말 많은 어플이 있는데요! 하나 하나 어디가 좋은지 저렴한지 따지다 보면 여행 계획 준비만으로도 넋을 놓게 될 것 같은 느낌..ㅠㅠ 그런 분들을 위해 탄생한 어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역경매렌터카! 어르신들도 편하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든지 추천이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너무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어플로 예약 후 제주공항에 도착한 지인과 렌터카하우스에 도착 : D 제주공항에서는 렌터카 인수 및 반납이 불..

15 2021년 07월

15

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모슬포항 맛집, 퀄이 다른 회정식을 만나보세요!

퀄이 다른 회정식을 먹어볼 수 있었던 제주 모슬포항 맛집 후기에요!ㅎㅎ 참치, 방어, 초밥 전문점이라 완전 취저..♡ 친구랑 날 잡아서 가봤답니다 : ) 운치있는 제주 바다 풍경을 만날 수 있는 모슬포항과 가까운 위치라서인지 회도 더 신선하고, 더욱 짙은 풍미를 느끼면서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매장 내부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카페마냥 아늑한 조명에 마음도 편안..^^ 예약 및 포장, 배달도 되는 곳이라서 미리 찜해두시면 좋을 것 같답니다!ㅎㅎ 이렇게 중문으로 분리되어 있는 룸도 있어요! 좌식 테이블도 깔끔하더라구요 : ) 모임이나 가족끼리 오붓하게 식사하고픈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공간인 듯!'-' 지금 시즌 더욱 맛있게 먹기 좋은 회정식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딱이었답니다~ 넌 예쁘니까 참치..

13 2021년 07월

13

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연동 고깃집 흑돼지 근고기로 먹방 찍었던 날!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가 정말 맛있었던 제주 연동 고깃집 돈사촌 다녀왔어요!'-' 제주공항에서도 10분이면 도착하는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인데요 : )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할 흑돼지 구이를 가성비 좋게 먹어볼 수 있는 곳이에요~ 1층으로 이루어진 단층 건물이었는데요~ 쾌적하고 여유롭답니다~ 천장이 높게 설계되어 있고 창도 많아서 고기 먹을 때도 좋더라구요!^^ 동그란 원형 테이블에 상차림이 알차게 차려진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 보글 보글 계란찜에 김치, 양파절임, 콩나물, 마늘장아찌, 상추, 쌈무 등~ 맛있는 반찬들까지 고기와 함께 세팅되는데요! 비주얼이 장난 없어요..ㅠㅠ 고기가 진짜 두툼해요! 큰 집게로 집어도 손이 부들부들할 정도랍니다..ㅋㅋ 그래서 여기는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

01 2021년 07월

01

제주도 여행 제주 렌트카 어플 이용기! ( + 신상 핫플 노형수퍼마켙 )

신박했던 제주 렌트카 어플! 덕분에 신상 핫플도 편하게 다녀왔어요 : ) 다양한 예약 어플이 있지만, 역경매렌터카 어플은 진짜 색다르더라구요~ 제주도 내 렌터카 업체에서 실시간으로 입찰이 들어오는 신개념 방식!'-' 사용자가 렌터카 서치만 하면 담당 직원들이 차종과 금액을 제시한답니다~ 세상 신기하고 신박한 어플이라서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겠더라는..ㅎㅎ 최근 오픈한 신상 관광지 노형슈퍼마켙도 구경하고 올 수 있었는데요!'-' 제주를 느껴볼 수 있는 미디어아트 전시장으로 알음알음 입소문이 나는 중~ 레트로 감성은 물론 이곳만의 특별한 미디어아트 전시를 만날 수 있어요! 현재 오픈 이벤트로 티켓 할인가 적용도 되고 있어서 가볼만한 곳이랍니다 : ) 더워지는 여름 시즌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실내라서 가기 좋을..

30 2021년 06월

30

제주도 여행 제주도 대정 카페, 온실 속 그림같은 하늘꽃카페!

최근 다녀온 제주도 대정 카페 하늘꽃! 여유롭고 한적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뭔가 이 카페만 덩그러니 있는 비주얼이 멋졌어요~ 카페 건물이 전부 유리온실로 되어 있어 온실카페라는 사실!'-' 유리가 햇살에 반짝이는 색다른 풍경을 감상해볼 수 있었답니다 : ) 주차 공간도 여유롭게 조성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해요! 야자수들이 곳곳에 있어 풍경도 멋지고, 깔끔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이렇게 카페 안으로 들어가는 길부터 분위기가 남다르다는!'-' 야자수가 많아서 그런지 더욱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더라구요 :D 입구에서부터 풍기는 하늘꽃카페만의 유니크한 풍경이에요~ 이렇게 정원에 호수처럼 조성되어 있는 풍경도 멋지더라구요~ 카페 자체에 굉장히 공을 많이 들였다는 걸 느낄 수가 있었어요!'-' 산방산 풍경이..

23 2021년 06월

23

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도 코끼리쇼! 동남아 여행 안 부러운 점보빌리지!

동남아 여행 안 부러운 곳! 제주도 코끼리쇼 보러 간 점보빌리지인데요 : ) 평소 흔히 보기 힘든 코끼리들이 있어서 부러 가볼만한 여행지랍니다~ㅎㅎ 주차장도 넓고 이국적인 정취가 가득해서 입구부터 매력적이더라구요!'-' 코끼리 테마쇼는 일 4회, 코끼리 트래킹 체험은 상시 진행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야외에 코끼리 동상이 있어서 인증샷 남기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실제 점보빌리지에도 크고 작은 코끼리 가족이 오손도손 살고 있답니다 : ) 티켓 구입 후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로비가 나온답니다~ 여기서 대기!ㅎㅎ 코끼리쇼만 관람할 분들은 가기 전에 미리 공연 시간 체크는 필수이니 참고 :D 저는 트래킹 체험부터 하고 여유롭게 공연을 보려고 느긋하게 갔네요...+.+ 작지만 알찬 기프트샵도 있어요! 코끼리 관련 ..

22 2021년 06월

22

제주도 여행 제주 곽지해수욕장 가기 전 이용해본 렌터카 예약 어플!

여름 시즌이니만큼 제주 곽지해수욕장에 나들이 겸 다녀왔는데요 : ) 지인 몇몇과 함께 렌터카 예약 어플 이용해서 편하게 놀았답니다! 7월이 시작되지도 않았지만, 벌써 해수욕장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7월 1일부터 제주 해수욕장도 하나둘씩 개장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른 여름 휴가마냥 오랜만에 시원하게 힐링하고 올 수 있었네요..ㅎㅎ 곽지해수욕장은 제주 서부권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해변이랍니다!'-' 평균 수심도 깊지 않고, 파도도 높지 않아 놀기 딱 좋은 해수욕장~♬ 해수욕장과 함께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기에도 좋았어요 : ) 현무암 조각들과 절묘한 생김새의 화산 절벽 구경도 가능하답니다~'-' 소나무숲이 조성되어 있어 야영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코시국이니만큼 마스크는 필수겠죠? 해녀동상..

17 2021년 06월

17

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 구좌읍 맛집, 특별한 맛 190버거 방문기!

제주 구좌읍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190버거 방문하고 왔는데요!'-' 최현석 쉐프의 수제버거 브랜드로 제주에 2호점이 생겼더라구요 : ) 카이트서핑, 패들보드 등 해양 레저를 만날 수 있는 스테이지하우스와 함께 자리를 잡고 있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한답니다~ 저희가 갔을 때도 서핑하는 분들이 앉아서 버거를 먹고 있었다는..ㅎㅎ 아름다운 바다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위치라서 진짜 눈호강은 덤!^^ 이렇게 야외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 ) 서핑하는 분들, 자전거타는 분들이 편하게 앉아 즐기고 있었답니다~'-' 바로 앞으로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도 없겠더라구요! 앞으로는 바다, 뒤로는 푸릇 푸릇한 제주 마을 풍경이 펼쳐졌답니다~'-' 바 느낌으로 조성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