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주 애월해안도로 마사지 추천 가성비 좋은 씨스파

댓글 0

제주도 여행

2019. 1. 31.




제주 애월해안도로 마사지 추천 가성비 좋은 씨스파


애월해안도로 변에 있고 바다뷰로 전망이 정말 환상이에용~~^_^

제주 바다를 몸소 느껴보며 즐겨볼수 있는곳인데요

남친과 함께 스파와 마사지를 받으며 추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주도 푸른 바다가 바로 앞에 펼쳐져 있어서 정말 낭만적이더라구요


매번 똑같은 데이트 코스들로 지루했었는데 ~~
이렇게 몸에 활력도 주면서 남친과 시간을 보내볼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성비까지 좋아서 예약하면서 놀랐어여 ~~~

씨스파에 매력에 푹 빠졌어요 !!!






내부는 정말 감성적이고 엔틱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무척이나 깔끔했는데요 ~~ 제 감성에 너무 맞더라구요 ~~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들어서자마자 감동을 주었던것 같아요


조명 부터 시작해서 제주 애월해안도로 마사지 씨스파

내부에 있는 소품들까지 정말 감성적이었어요 ~~~


아~ 그리고 마사지 같은 경우는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그래야 그 시간에 딱 맞게 관리를 받을 수 있거든요^_^







해질무렵 쯤에 씨스파를 가서 일몰에 바다풍경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마사지 받는곳과 스파를 받을 수 있는곳이 사진 속 처럼 통유리로 되어져

있어서 제주바다를 가득 느껴보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

정말 제주도 마사지 샵 여러군데 가보았지만....

씨스파 처러 전망이 좋았던곳은 또 처음이었던것 같아요..!!!!


동네 마사지 샵 과는 정말 차원이 다른 ~~


같은 가격이라면 씨스파를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커플스파 복장으로 갈아입고 잠시 마사지실에서 바다뷰를 감상했답니다.


뷰에 정말 홀딱 반했던것 같아요 !!!! 탈의실 및 샤워실로 이루어져 있어서

마사지를 다 받고 난 후 에도 좋았습니다 ~~

마사지 받을 생각에 넘넘 신났던것 같아요

저절로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답니다.







저희는 커플스파부터 시작해서 파라핀케어까지 풀코스로 받아보았어용:)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가서 다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본격적인 스파타임시작! 잔잔한 음악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어요 ^_^


와인 두잔과 쿠키는 무료로 제공해주었구요 ~~~~

와인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







장미꽃잎과 천연입욕제가 물안에 가득 이였어요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

욕조도 알록달록한 조명으로 색상이 변했는데요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스파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더욱 더 낭만적인 분위기를 감돌게

욕조 옆으로 초도 켜져 있었습니다 !!!!!!


조명도 너무 밝지 않고 어두운 느낌이라서

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같아요~~~ 베리굿 !!!







와인도 즐겨보았어용 ~~~ 올만에 남친과 힐링하는 기분!


지루한 데이트가 싫고 색다르고 화려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커플분들이 즐기기에 좋은곳 같아요 ~


뜨끈뜨끈한 물이 온몸에 피로를 녹여주었답니다....피로가 풀리는 기분 !

영화 속에서만 볼법한 낭만적인 분위기 였어요 !!! ㅎㅎㅎ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좋은 음악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는 꽃잎을 가지고 장난치며 놀아보았어요

이렇게 멋진 공간에서라면 싸웠던 커플들도 금방 풀 수 있을것 같아요!


이렇게 놀다가 서로 말이 없어졌어요 ~~!!

따뜻한 물에 있으니 피로가 풀려서 그런지 졸음이 오더라구요 ㅎㅎㅎㅎ







푹신한 침대에 누워 전신관리도 받았습니다. 

테라피스트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마법같이 근육이 풀렸어요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며 풀어주었는데요 ~~

스파로 몸을 풀고 마사지를 받으니 이거야 말로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넘 시원해서 감탄사가 연신 터져 나왔습니다 ~~~


제주 애월해안도로 마사지 중 가성비 좋고 잘하는 마사지샵

찾는다면 씨스파 단연 추천드리고 싶어요 !!!!!!!!!






약 1시간 30분 동안 얼굴,발,복부,등,어깨,팔 등

전신에 쌓였던 피로를 풀어 주었어용 ~~

몸 속에 쌓였던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


아로마 향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


사진은 이어테라피를 받는 모습이에요


머리가 맑아지는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이어테라피를 받기전에 두통이 조금 있었는데

두통이 말끔히 사라지는듯한 기분이였어요~~~

다른 제주 애월해안도로 마사지 샵에서 느껴볼수 없었던

색다른 체험이여서 좋았어용 ~~~+_+







꼭 해보고 싶었던 파라핀 손케어도 해보았어요

제주 애월해안도로 마사지 씨스파에서 정말 다양한 경험해보게 되네요








파라핀 손케어는 피부 순환에도 도움을 주어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어 부드럽게 만들어 준답니다.


빨간색에 물에 손을 넣었다가 빼면 사진 속 처럼

바비인형 손 같이 변해요 ~~~~

그러고 껍질을 벗겨주면 손이 그대로 남아있답니다.


관리만으로도 정말 손이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지더라구요~~~~


남친과 올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용!!!!

앞으로 저희 커플 데이트 필수 장소가 될듯 합니당~~


애월해안도로 쪽에 있어서 해안을 따라 드라이브 즐기고 나서 피로 풀러 가보세용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