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 여행코스 여기 어때?

댓글 0

제주도 여행

2019. 3. 28.



제주도 서귀포 여행은 필수!! 가볼만한곳 체크 또한 필수겠죠??^-^

제주 관광의 1번지라고도 할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서귀포 여행지들ㅋㅋ

벚꽃 시즌도 다가오고 이제 진짜 나들이 겸 여행 준비각이에요 : )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서귀포라 어느 한 곳 정하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날이 좋으니 푸르른 제주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다녀왔답니다♬♡



서귀포잠수함은 서귀포항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필수 서귀포코스에요><

바닷속 탐험이라고 하면 딱 아시겠죠?? 제주도 내 잠수함 관광의 원픽이랄까??

새연교, 새섬, 서귀포유람선까지 함께 있어 즐기기에 안성맞춤!!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쨍한 날도 좋지만, 비가 부슬부슬 오는 날도 운치있을듯♬



신분증은 필수! 서귀포잠수함 타기 전, 승선신고서부터 작성한답니다+.+

왠지 이런 거 쓰니까 어디 멀리 나가는 것처럼 설레이기도 하고 두근두근 심쿵♡

서귀포잠수함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즐기기 딱이라는 사실ㅋㅋ

실제로 제가 갔을 때도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아서 완전 북적북적거림 : )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진귀한 바닷속 여행을 할 수 있어서 짱인 듯 해요♬



이렇게 수송선을 타고 서귀포잠수함 지아호가 있는 곳까지 가는데요~ㅎㅎ

잠수함 타러 가는 길에 유람선을 타듯 해상 관광도 할 수 있어서 완전 좋더라구요><

새연교와 새섬, 그리고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의 풍경까지 볼 수 있어요+.+

오래 타는 것도 아니라 멀미할 일도 없고 부담없이 편안하게 가면 된답니다(^-^)/

서귀포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서귀포잠수함 원픽하셔도 좋을 것 같다는♬♪



잠수함 승선을 환영합니다! 스쿠버분이 나타나서 깜짝 서프라이즈도~ㅋㅋㅋ

서귀포잠수함은 스쿠버쇼와 더불어 수심별로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꿀잼이더라구요 : )

아쿠아리움과는 정말 확연히 다른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듯한 기분이라는><

제주도 서귀포 여행 중 바닷속 탐험 정도는 넣어줘야 제대로 즐기는 기분나겠죠??



스쿠버분이 맛있는 먹이를 촤라락 뿌리자 어디선가 나타나는 물고기들ㅋㅋㅋ

진짜 무슨 트루먼쇼 보는 것처럼 액션! 하면 나오는 것마냥 우르르 다가오더라구요 : )

동그란 잠수함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재밌습니다><

아, 여기가 실제 바닷속이구나..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제주여행에서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가기 좋은 곳 찾는다면, 여기요 여기~



바닷속 물고기들은 다 모여든 듯 진짜 우르르르 장난 아니더라구요!ㅋㅋㅋ

서귀포잠수함이 운항하는 지역은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바닷속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고 아름다운 해저 비경을 감상할 수가 있어요><

세계의 많은 스쿠버 다이버들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니 믿고 여행할 수 있겠죠?+.+

직접 바닷속으로 뛰어들지는 못하더라도 서귀포잠수함이 있어서 괜찮아요~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해서 형형색색 아름다운 산호초까지ㅋㅋㅋ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은 수심별로 정말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

동그란 잠수함 창 밖으로 보이는 바닷속 풍경은 보면 볼수록 짱 신기하다는~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에게도 정말 너무나도 좋은 제주여행이 될거랍니다(^-^)

실제 바닷속으로 들어간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진짜 설레임이 장난 없거든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주도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까지~

오래 전 난파되어 바닷속 깊숙하게 가라앉은 선박의 신비스러운 모습이 보여요 : )

다른 곳은 노놉! 여기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라 진짜 희소성 있다는><

어슴프레하게 보이다가 가까이 가니 부식되어 낡은 선박의 모습이 보인답니다+.+

서귀포 가볼만한곳 이렇게 신기한 풍경까지 볼 수 있어서 짱 재밌더라구요!



서귀포잠수함 관광을 마치고 나면 이렇게 기념사진까지 주더라구요ㅋㅋㅋ

잠수함 타기 전 찍은 사진을 바로 인쇄해서 이렇게 증명서와 함께 받을 수 있어요 : )

이런 곳 관광하게 되면 보통 정신 없어서 단체사진 잘 못 찍게 되는데요+.+

서귀포잠수함에서 기념사진까지 알차게 챙겨주니 마지막까지 기분이 짱이였어요♬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해저 비경을 감상하는 재미가 너무 좋았던 곳^-^




그 다음 코스는 스파~스파~ 제주도 가볼만한곳 스파를 빼놓으면 섭하지요 : )

제주느낌 물씬! 돌하르방에 돌담까지 예쁘게 조성되어진 바릇스파를 방문했답니다><

올레리조트&스파라고 쓰여진 간판도 자연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ㅋㅋㅋ

리조트에 묵으시는 분들도 스파 무조건 이용할 듯한 느낌적인 느낌! 리조트 좋으다♬

애월읍에 위치한 곳으로 해안도로 드라이브하면서 방문하기 딱인 곳이에요^-^



여기가 원래 이런 느낌이 예쁘면서 이색적이라 인기있는 리조트 중 하나!ㅎㅎ

제주여행의 기분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키는 멋진 인테리어에 분위기까지 짱이에요 : )

핫플레이스 애월에 위치해 있는터라 두루두루 들리기도 좋고 딱이더라구요~

리조트같은 경우도 연령대 상관없이 묵기 좋아 가족단위에게도 인기만점이랍니다+.+

바릇스파 역시나 내부로 들어가니 제주감성 폴폴 풍기는데 벌써부터 심쿵심쿵><



바릇스파는 테마별로 아로마를 선택하여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 )

에너지의 흐름을 개선하고 심장순환을 포함한 건강예방과 독소배출까지 완벽하게~

건강한 세포재생과 함께 안색정화에도 효과를 준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이왕 받는 케어라면, 제대로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에서 하자는 게 저의 생각><

일상에서도 그렇지만 여행 중이라면 더 더욱 좋은 곳에서 받고 싶을 것 같아요+.+



스파복으로 갈아입고 난 후에 따땃하니 노곤노곤하게 족욕부터 받기!ㅋㅋㅋ><

[족욕 - 뒷쪽 다리 및 등 - 어깨 - 핫스톤테라피 - 얼굴 - 앞쪽 다리 - 마무리]순으로 진행

인테리어부터 소품 하나 하나 다 고급스럽고 예뻐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뭔가 여기 괜찮을건가, 하는 의심은 1도 없이 그냥 편안하게 눈누난나 즐겼네요 : )

역시 제주도 가볼만한곳 바릇스파 원픽! 제주여행에서 마사지는 빼놓을 수 없답니다+.+



관리받는 베드룸! 너무 예쁘죠? 이런 베드룸 저는 처음 본 듯한 느낌적인 느낌><

뭔가 이국적이면서도 제주감성이랄까ㅋㅋ들어가자마자 바로 눕고 싶은 공간이에요^-^

사장님 센스 보소...뭐 아무것도 안했는데 사진부터 찍느라 정신 없었네요ㅋㅋㅋ

애월 마사지 잘하는곳 분위기 좋고 괜찮은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인 것 같답니다+.+

올레리조트에 묵으면서 여기 예약해서 가면 정....말 제가 다 미리 부럽네요(ㅠㅠ)



경치좋고 분위기좋은 곳에서 마사지 받으니 더 시원하더라구요ㅋㅋㅋ><

맞춤케어이기 때문에 평소 불편하고 안 좋은 곳을 탁탁 집중적으로 해주셨어요^-^

마사지하는 곳은 많지만, 만족도가 높게 완벽한 곳은 그리 흔치 않죠+.+

바릇스파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만이 다가 아닌 실력까지 왕 고급졌던 곳 : )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하면서 방문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더라구요 : )

1부터 10까지 완벽도가 참 높았던 곳이라 조만간 부모님도 모시고 가보려구요><

이런 호사는 저만 누릴 수 없다ㅠㅠ 이럴 때 효도하는 거 아니겠어요+.+

봄이 오니 움츠려있던 몸에게도 시원하게 힐링코스 선물해줘야겠죠??ㅎㅎ

바릇스파에서 내 몸에 선물을♡ 미리 예약해서 편하게 방문해 보시기 바래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