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주 커플마사지 스파브릭스 분위기부터가 장난 아닌듯 ♬♪

댓글 0

제주도 여행

2019. 5. 2.





제주 커플마사지 분위기 좋기로 소문난 스파브릭스에서 꿀힐링했지요~♬♪ㅎㅎㅎ

그냥 마사지를 받는다는 느낌이 아니라 제대로 힐링하고 즐긴다는 기분을 받을 수 있어요 : )

낭만적이고 모던한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어서 정말 있는 내내 콧노래가 절로 나옴!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샵이라 근처 묵으시거나 여행하신다면 진짜 강추입니다><

커플, 가족, 친구 누구와 함께라도 멋진 추억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에요^o^



역시 제주도 느낌 뿜뿜! 야자수에 둘러싸인 브릭스호텔 외관 참 멋지죠?ㅎㅎㅎ><

스파브릭스는 브릭스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숙박해도 좋고 아니어도 좋고+.+

샵은 1층이라 주차를 하고 바로 들어가면 되는터라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 )

큰 호텔은 아니지만 요즘은 또 이런 감성이 대세라 아기자기한 멋이 참 괜찮더라는♬



역시 럭셔리 스파샵 다운 느낌 느낌~ 아기자기하면서 트렌디하더라구요!ㅎㅎㅎ

다양한 제품들과 감각적인 가구와 소품들 덕분에 들어가자마자 막 사진감성이 뿜뿜 : )

제주 커플마사지 스파브릭스는 분위기가 로맨틱해서 기분부터 설렜답니다♡♡

연인끼리 이런 곳 몰래 예약해서 서프라이즈로 데려가면 진짜 장난 아닐듯....>_<

거기다 1:1상담으로 개별 맞춤 스파를 즐길 수 있어서 만족도가 참 높았던 것 같아요♬




관리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누가 가더라도 참 만족스러울 것 같더라구요 : )

충분한 상담과 아로마향을 통한 잠재의식 관리로 자기에게 딱 맞는 관리 선택 가능!^-^

후각을 통해 표출되는 잠재의식으로 원하는 향을 선택해서 관리를 받는데요~

처음에는 잉? 하다가 나중에는 오오...하면서 믿고 관리를 받았다는 후문이...ㅋㅋㅋ



역시 관리의 스타뜨는 족욕타임ㅋㅋㅋ 예쁜 꽃잎 둥둥 띄운 물에 족욕했어요+.+

족욕부터 하니까 온 몸이 노곤노곤~ 릴렉스 제대로 시켜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았네요 : )

제주 커플마사지 추천하는 스파브릭스에서 힐링하면서 활력 제대로 얻었다는><



스파하는 공간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어머어머, 엄마엄마, 소리가 절로 나옴 : )

센스있게 물색깔도 달라ㅋㅋㅋ 물이 따땃하니 들어가자마자 아재 소리가 막 나옵니다><

스파 버튼을 누르면 물도 보글보글 온 몸을 두들기는데 정말 시원했다는 사실!!

제주 커플마사지 스파브릭스 역시 분위기부터가 장난 아니라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와인에 쿠키까지 제공되서 럭셔리하고 분위기 있게 스파를 즐길 수가 있었네요♡



여행하면 또 사진이 남는 건데, 여기에서 정말 사진 엄청나게 찍은 것 같아요+.+

그냥 주는 게 아니라 세팅도 디테일하게 너무 예쁘게 주셔서 보기만 해도 힐링이었음 : )

이게 바로 럭셔리 제주 커플마사지 아니겠어요? 스파브릭스 역시 만족도 짱~

분위기 좋은 곳에서 스파를 받으니까 스트레스도 풀리고 피로가 싹 사라지더라구요!



스파하면서 따뜻하게 풀린 몸을 마사지로 제대로 풀어볼까요? 마사지 렛쯔고고!

여기도 역시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 있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한몫 톡톡히 : )

저는 진짜 직업병인지 어깨랑 목이랑 완전 만성이라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임ㅠㅠ

스파브릭스에서 제대로 마사지 받고 나니까 진짜 날아갈 듯이 몸이 가벼웠답니다ㅋㅋ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받은 관리라서 그런지 정말 콕콕 집어 잘 해주셨어요 : )

괜히 안 불편한 곳을 집중적으로 한다거나 아프기만 한다거나 하면 완전 별로잖아요?+.+

제주 커플마사지 추천하는 스파브릭스는 역시 프로스킬 뿜뿜! 퍼펙-트ㅋㅋㅋ

개인적으로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 보내드릴까 해서 조만간 알아보려구요^-^

분위기도 좋고 럭셔리하면서 관리까지 탁월하니 다른 곳 고민할 필요 없을 것 같음!



여러모로 분위기도 좋고 호텔이랑 같이 있는터라 투숙객들도 답정너일듯ㅋㅋ^o^

저라면 여기 묵거나 근처 묵게 되면 무조건 스파브릭스 예약해서 렛쯔고고할 판국입니다 : )

봄 후딱 가고 여름도 올텐데 주변에서는 벌써 여름휴가 계획 중이더라구요~~><

제주 마사지 잘하는 곳이나 커플마사지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스파브릭스 강추강추



옥상 전망대에서는 진짜 이거 외국 아님? 멋진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마사지 받고 나서 구경하러 올라갔다가 한참동안 풍경에 마음을 홀딱 빼앗겨 있었네요 : )

제주 커플마사지 스파브릭스에서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힐링 제대로 했다는♬

누구와 함께라도 좋은 제주여행에서 럭셔리 힐링가득 스파까지 해보시면 딱이겠죠?^-^

스파브릭스에서 그동안 고생했다고 선물 투척하면서 꿀같은 시간 즐겨 보시길♡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