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애월발마사지 추천 바다타이테라피 짱^^

댓글 0

제주도 여행

2019. 6. 25.





뛰어난 바다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은 애월발마사지 바다타이테라피 : )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유명한 애월 해안도로에 있어서 가는 길부터가 만족스러워요^-^

요즘 시대는 정말 계절에 상관없이 온 몸 구석구석 안 아픈데가 없는 것 같음!

맛있는거 먹는 것처럼 내 몸에도 힐링을 주는 방법~ 바로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간단하게 족욕과 함께 발마사지 받으면서 한 템포 쉬어가는 것도 참 좋겠죠??

발이 편안하고 건강해야 온 몸이 건강하다고 하잖아요ㅋㅋ마사지는 필수랍니다♬♡



휴식와 여유를 아는 이들이라면>< 원픽할 수 밖에 없는 애월발마사지 : )

바다타이테라피는 이렇게 정원도 넘나 잘 조성되어 있어서 뷰까지 만족스러워요^^

카페랑도 함께 있는터라 마사지 전후로 카페 들려도 좋을 듯 하다는ㅋㅋ

포토존이 있는 제주도 마사지? 푸르른 바다와 힐링 가득한 마사지를 한번에+.+



발마사지부터 다양한 마사지 코스가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지요ㅋㅋㅋ

여기 나와 있지는 않지만, 임산부 코스도 있으니 태교여행에서도 좋을 듯 하더라는 : )

시간적 여유에 맞게 선택해서 즐기면 되니 받기 전부터 설레임 가득이에요~

전망 끝내주는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해 있는데도 가격이 착한 듯해 더 좋았답니다><



저는 발마사지는 종종 받았고, 이날은 풀코스로 전신 아로마 마사지 받았어요 : )

족욕하는 공간부터 너무 예쁘죠? 이국적인 느낌이 감돌아서 있는 내내 여행 기분 물씬임ㅋㅋ

밋밋한 인테리어보다야 이렇게 전망도 좋고 이색적인 느낌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애월발마사지 바다타이테라피 바다전망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역시나 추천할만함+.+



고운 색깔의 물 속에 발을 담그고 온 몸이 노곤노곤해질때 마사지 시작!^-^

몸에 좋은 따뜻한 차 마시면서 두런두런 수다 떨며 받는 마사지는 역시 환상..ㅋㅋㅋ

행복은 역시 멀리 있는 게 아니였어요ㅠㅠ 이런 게 바로 행복 중에 행복 : )

발만 마사지 했는데도 온 몸에 피로가 스르르 빠져 나가는 것처럼 개운했답니다><

물 위에 꽂잎도 띄워주니 낭만적이면서 뭔가 고급진 느낌까지 짱 좋았네요~



마사지 받는 공간도 뭔가 이국적인 느낌적인 느낌 느낌이랄까...ㅋㅋㅋㅋ

제주 애월해안도로의 드넓은 바다뷰까지 감상할 수 있는 위치라서 참 좋더라구요^-^

제주도 하면 역시 바다!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에서 받을 수 있어야겠죠?+.+

바다타이테라피는 전망도 좋지만, 워낙 마사지 잘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 : )

관리받는 룸은 이렇게 다인실부터 2인실까지 다양하게 조성되어 있다는 점!




발 끝부터 세밀하게 꾹꾹 올라오는데 진짜 말그대로 너무 시원했어요ㅋㅋㅋ

일단, 마사지 받을 때는 온 몸을 관리사분에게 맡기는게 정답! 흐름이 끊기지 않게+.+

확실히 바다타이테라피 별말 필요없이 너무 너무 시원하게 해주셨답니다~

마사지 받고 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온 몸이 군데 군데 많이도 뭉쳐있더라구요ㅠㅠ



전신 관리이기 때문에 구석구석 빠짐없이 시원하게 풀어주셨어요ㅋㅋㅋ><

평소에 어깨랑 목 부분 근육이 많이 뭉쳐서 피곤하다고 했더니 정말 알차게 풀어주심+.+

이게 바로 바다타이테라피의 실력이랄까? 풀리는 느낌이 절로 든답니다 : )
평소에 받아도 이렇게 좋은 마사지, 여행 중에 받으면 기분까지 날아갈 것 같아♬



현무암을 사용한 스톤 마사지! 이게 진짜 고급짐의 정석인 것 같아요 : )

몸 속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좋은 아로마 성분까지 온 몸 구석구석 흡수시킨다는^^

따뜻하게 데워진 현무암이 그냥 올려져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애월발마사지 바다타이테라피 마사지의 정석! 추천할 수 밖에 없다는 사실ㅋㅋㅋ

고급스럽고 완벽한 관리를 원한다면, 바다타이테라피 원픽하셔도 좋아요~



쾌적하게 청결하게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어 더 더욱 좋은 마사지샵 : )

내부시설이나 컨디션도 깨끗해서 믿음이 가고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었어요ㅋㅋ

아무래도 내 몸을 맡기는 곳이다 보니까 이런 점이 중요할 수 밖에 없죠?

뷰도 좋은데다 서비스도 좋고 실력까지 믿을 수 있어 언제나 좋은 곳이에요^-^

애월발마사지는 물론, 전신마사지까지 바다타이테라피 추천드립니다♬



시원하게 관리 받고 나서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정원에서 힐링했는데요 : )

포토존이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짱! 기분도 좋고~ 몸도 노곤노곤하니~ㅋㅋ

맛집, 카페 등 볼거리 많은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 놀기도 좋답니다^^

이 날도 바다타이테라피에서 관리 받고 근처 맛집가서 밥도 먹고 맥주도 마시고+.+

애월발마사지, 애월마사지 잘하는곳 바다타이테라피 꼭 들려 보시길 바래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