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주공항 흑돼지 맛집 근고기 고퀄 돈사촌 노형점 ♥

댓글 0

제주도 맛집 정보

2019. 7. 19.



제주공항 흑돼지 맛집 근고기 고퀄 돈사촌 노형점




맛있는 흑돼지! 이왕 먹을거면 제주공항 흑돼지 맛집에서 냠냠 : )

돈사촌 노형점 제주공항 5~10분 거리에 위치한 곳이라 짱 편리한데요+.+

스테이크마냥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 전문점으로 사랑받는 맛집><

흑돼지 원래 맛있지만 근고기는 식감부터 육즙까지 남달라 남달라요

여기서 먹고 나면 다른데서 흑돼지 못먹겠더라구요~ 넘나 맛있음~

제주공항 근처나 제주시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찜콩해두세요^-^



돈사촌 노형점 근고기 두께감 실화냐? 다시 봐도 감탄스럽네요ㅋㅋㅋ^^

이렇게 두껍기 때문에 손님들이 구울 일이 없음! 다 구워주니까 짱 편하기까지 : )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서 익은 거 골라주기까지 한다는 사실~ 대박><

밑반찬도 깨알같이 알차게 나와서 고기랑 같이 곁들여서 먹기 딱이었어요+.+



오동통~ 탱글탱글~ 육즙이 겉으로도 스르르르 흘러나오더라구요 : )

비주얼 대박! 구울 일이 없어 편하게 수다떨고 있으니까 어느새 익어가고 있음^^

멜젓이도 보글보글 끓여주면 먹을 준비 끝! 다시 봐도 군침난다는ㅠㅠ

고기가 워낙에 두툼하다 보니까 살코기 부분만 따로 떨어져 나온답니다ㅋㅋㅋ

비곗살 붙은 부분도 맛나고 그냥 살코기 부분도 맛나고 다 맛났어요♡.♡



싱싱한 상추에다가 통통한 고기 딱 올리고 마늘 올리고 쌈장 싹~ㅋㅋㅋ

이게 바로 소확행^^ 날씨도 깝깝한데 이렇게 맛있는 고기 먹어주면서 힐링하기 : )

시내권에 위치해 있는 곳이라 근처 도민분들도 애정하는 맛집이에요><

제주공항 흑돼지 맛집 돈사촌 노형점에서 두툼한 근고기 먹어주는 센스!ㅋㅋ



보글보글 담백한 계란찜도 서비스! 이게 또 없는거랑 있는거랑 다름 : )

육즙 팡팡 맛있는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부드럽게 넘어가는게 더 좋더라구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좋아라하니 부담없이 호로록 먹기도 좋고+.+

제주공항 흑돼지 맛집 손품팔일도 없고 맛도 좋고 두루두루 짱이에요ㅋㅋ



제주도 하면 역시 흑돼지! 흑돼지 하면 제주도일수 밖에 없는 듯ㅋㅋㅋ

먹으면 먹을수록 입에 착착 감기는 이 맛>< 돈사촌 노형점 근고기 짱맛있어요><

폭폭 조려진 구수한 멜젓에다 푹 찍어 먹는 맛도 별미 중에 별미라는~

예전에는 멜젓 맛있는줄 모르겠더니 이제는 멜젓없는 흑돼지 못 먹겠어염+.+



돈사촌 노형점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기면 고기맛이 2배가 됩니다ㅋㅋㅋ

고기가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는 단품으로 훌륭해요! 무조건 함께 즐겨줘야 한다는 : )

한 잔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술안주가 되어줄테니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요즘 시즌 제격인 김치말이국수도 돈사촌 노형점에서 먹을 수 있음 : )

시원한 김치 육수에다 쫄깃한 소면, 김치, 아삭한 오이까지 얹어서 먹어주면ㅋㅋ

갈비+냉면 조합처럼 김치말이국수+흑돼지 조합은 환상이랍니다 ♬♪

먹으면 먹을수록 입에 착착 붙는 김치말이국수랑 흑돼지 궁합이 짱짱임^-^



제주공항 흑돼지 맛집 돈사촌 노형점에서 알차게 푸짐하게 든든하게+.+

저도 일하는 곳이랑 여기랑 멀지 않아서 회식 겸 종종 저녁에 들리곤 하는데요 : )

단백질 보충! 기운 업그레이드시키는데 흑돼지만한게 없는 듯 해요ㅋㅋ

육즙 팡팡 식감도 좋고 두툼한 근고기라서 먹는 맛이 더 좋았다는 건 안비밀♡

이왕 먹는 흑돼지라면, 근고기로 제대로 든든하게 즐겨보시길 바래요^-^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으로 강추하고픈 돈사촌 노형점~ㅋㅋㅋ

1층에 위치해 있지만 천장도 높고 원형 테이블이 제주감성 제대로 뿜뿜해요 : )

요즘 날씨 때문인지 기운도 없고 여기저기 몸만 쑤시더라구요ㅠㅠ

이럴 때 든든하게 쫄깃하고 맛난 흑돼지 근고기 먹으면 다 해결이라는♡.♡

돈사촌 노형점에서 제주도 필수 흑돼지 꼭 꼭 즐겨 보시길 바랄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