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주시 킹크랩 맛집 특별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곳!

댓글 0

제주도 맛집 정보

2021. 3. 18.

제주시 킹크랩 맛집 찾는 분들에게 저는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 )

이호테우해변이 바라다 보이는 뷰가 정말 환상적인 크랩팟테우랍니다!'-'

 

작년 12월 오픈한 신상 맛집이라서 시설도 깔끔하고 너무 좋았던..ㅎㅎ

앞으로는 바다 풍경, 뒤로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더라구요~^^

 

가게 앞뒤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도 없었어요 : )

제주공항과 가까운 곳이라 도민분들은 물론 여행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킹크랩 맛집이라 추천드리고 싶답니다!ㅎㅎ

 

내부는 깔끔 그 자체! 바다 쪽은 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 뷰가 진짜 좋은 듯!

창가 자리로 냉큼 앉아서 먹었는데요~ 진심 풍경만으로도 힐링되더라구요+.+

 

가게 인테리어도 예뻤어요! 벽면에 킹크랩, 랍스타 트릭아트 그림이 딱~ㅎㅎ

맛있는 킹크랩 먹으면서 인증샷도 찍을 수 있는 일석이조 스팟인 것 같아요 : )

 

메뉴는 킹크랩, 랍스타 그리고 씨푸드 세트와 사이드 메뉴가 있답니다!^^

단품으로도 세트로도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이라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잘 모르는 부분은 사장님께 여쭤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시니 참고하세요 : )

 

저희는 킹크랩! 키로당 가격이구요~ 진심 쪄서 나오니 비주얼이 넘사벽..ㅎㅎ

가게 들어오기 전 입구 수족관에서 보긴 했는데,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 )

 

직원분이 장갑 딱 착용하시고, 먹기 좋게 손질을 해주신다는 사실!ㅎㅎ

편하게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니 좋았어요~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고~'-'

 

킹크랩 사이즈만큼이나 살이 진짜 그득하더라구요! 완전 큼직 큼직!ㅋㅋㅋ

제주시 킹크랩 맛집다운 고퀄 킹크랩 덕분에 정말 푸짐하게 잘 먹었답니다 : )

아름다운 바다 풍경 감상하면서 먹으니 맛있는 킹크랩이 더 맛있더라구요~

 

크랩팟테우 씨푸드 메뉴는 제주 맥주랑도 찰떡! 맥주나 와인과 꼭 함께 하세요!

제가 워낙 제주 맥주를 좋아라 하기도 하지만 정말 궁합이 좋아서 괜찮더라구요~

시원한 맥주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킹크랩 먹으면서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함+.+

 

등껍질의 고소한 내장에 푹 찍어서 먹는 맛은.... 직접 드셔보셔야 아실 듯!ㅠㅠ

풍미가 진짜 좋은 것도 있지만 입 안에서 사르르 아이스크림마냥 녹는답니다 : )

 

마지막에는 등껍데기에 볶아져 나오는 볶음밥도 먹을 수 있어 딱이었어요!'-'

이호테우해변 근처에 이런 괜찮은 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곳~

누구와 가더라도 든든하고 기분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 킹크랩 맛집이에요 : )

 

집으로 가는 해안도로에서는 돌고래도 봤답니다! 진짜 럭키...ㅎㅎㅎ..ㅎㅎㅎ

돌고래 가족이 삼삼오오 모여서 물길을 헤치며 어디론가 가고 있더라구요!^^

멋진 풍경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날! 크랩팟테우만의 특별함이 가득~

 

이호테우해변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 )

신축 건물이라 내부 시설도 좋고, 사장님네도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제주공항과도 가까우니 여행객분들에게도 강추하고 싶은 맛집이네요!^^

제주로의 나들이나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참고하셔서 가보셔야겠죠?

 

 

 

 

크랩팟테우

 

 


 

찾지 마세요! 알아서 찾아주는 어플이 있거든요!

 

간단한 여행 필수 정보만 입력하면 준비 끝~

실시간 최저가로 1위부터 5위까지 15초 안에 서치!

 

누구보다 저렴하고 빠르게 제주 렌트카를 예약하세요 ♪

 

★ 3월 중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