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좋은 신상 제주도 렌트카 어플!

댓글 0

제주도 여행

2021. 5. 6.

쉽고 편한 방식으로 되어 있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제주도 렌트카 어플!♡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를 여행하기 위해서는 렌트카는 필수인데요~

 

3월 출시된 신상 어플 '역경매렌터카'로 편하게 제주여행을 준비하세요 :D

신개념 역경매 방식의 어플이기 때문에 재밌기도 하고 신기하더라구요~

복잡한 방식으로 되어 있는 어플이 아니라서 어르신들도 문제없다는 사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에서든 서치도 가능하고 예약도 가능해요 : )

결제할 필요도 없어서 정말 회원가입만 하면 되는 어플이더라구요~ㅎㅎ

편하기로 따지면 진짜 이만한 어플도 본 적이 없는 듯 하다는...!!!+.+

 

역경매렌터카 어플 화면

 

간단한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서치가 가능해서 더욱 편리한 어플이에요 :D

대여일/반납일/보험/차종/연료 선택 후 '가격 경쟁 입찰 시작' 버튼 클릭!ㅎㅎ

 

30초가 채 안되는 시간에 실시간 최저가 5곳의 렌터카 업체가 선정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기존 등록된 차량이 아니고 실시간으로 렌터카 업체가

가격 입찰로 올리는 거라서 더욱 거품없는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 )

실시간이기 때문에 이용시간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로 정해져 있어요~♬

 

원하는 업체를 선택하고 '업체 전화하기' 버튼으로 직원과 통화만 하면 완료!^^

이렇게 편한 어플이 있었다면 손품팔 일 진작에 없었을 것 같아요~ 그쵸?ㅠㅠ

 

「 지금 바로 '역경매'를 검색해서 어플을 다운로드하세요 」

 

 

계절의 여왕 5월이 시작된만큼 다들 여행 준비에 바쁘실텐데요~ㅎㅎ

역경매렌터카 어플로 제주여행을 계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짱 편함 : )

제주도 렌트카 어플 어떤 게 좋을까 고민할 필요 1도 없을거에요!+.+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 픽업 겸 제주공항에 도착했었는데요! 둑흔 둑흔..

이곳 저곳 이동하기 위해서는 렌트카가 필수이니만큼 미리 예약 끝~

결제나 서류 작성도 전부 인수할 때 처리하면 되니 정말 편한 것 같아요!

 

 

렌터카 셔틀버스 안내 표지판도 설치되어 있어 찾기도 편했어요!'-'

제주공항에서 렌터카 인수/반납이 직접적으로 되지 않는데요~

각 셔틀버스를 타고 예약한 렌터카 업체로 이동하게 되는 방식!ㅎㅎ

미리 업체에서 안내 문자가 오기 때문에 불편함도 없더라구요 :D

 

 

역경매렌터카 어플로 예약 후 방문한 렌터카 업체! 넓은 주차장이 딱~'-'

공항에서부터 편하게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제가 인수받을 차량이 어디 있나 두리번 두리번거리게 되더라구요..ㅋㅋ

 

 

렌터카 인수 시에는 외관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는 사실!+.+

직원분이 이것 저것 알아야 할 사항을 친절하게 체크해주셨답니다~

 

역경매렌터카 어플 덕분에 좋은 렌터카 업체를 만난 것 같아서

차량 인수하고 출발할 때까지 너무 기분이 좋았던 날이었네요!ㅎㅎ

제주로의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제주도 렌트카 어플부터 체크~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하면서 방문한 핫플레이스 노티드도넛이에요 :D

워낙 핫한 곳이기도 하고, 웨이팅이 길어서 진심 1시간은 기본이었던...ㅎㅎ

그래도 귀여운 마스코트 캐릭터와 주변 풍경 감상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저녁을 일찍 먹을 예정이어서 노티드도넛으로 한 끼 해결 충분했답니다!'-'

 

 

정말 다양한 도넛들이 있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군침... 도넛 홀릭 모여랏!!!!

웨이팅이 긴 곳이라서 미리 어떤 도넛 먹을지 생각해뒀다가 바로 주문해야됨 :-)

 

 

핫한 도넛들이랑 아아 주문! 도넛이 적당히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뭐, 이렇게 줄을 길게 설 일이냐...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여행 기분도 내고

사진도 찍으면서 맛있는 도넛까지 먹을 수 있어서 한번쯤 가기 좋은 곳!'-'

귀여운 스마일 스티커도 무료 제공하고 있어서 살짝쿵 몇 개 집어 왔어요 :D

 

 

역경매렌터카 어플로 빠르고 편하게 렌터카 인수하고 떠난 드라이브!ㅎㅎ

시원하게 뻗은 해안도로도 달리고 원하는 곳은 어디든 가볼 수 있었답니다~'-'

제주여행 준비의 필수인 렌터카 예약 고민말고 꼭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간단한 회원가입 후 서치만 하면 바로 예약이 가능한 어플이라

어르신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

연령대 상관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진짜 짱 편리한 듯!'-'

 

꽃피는 봄 5월이 시작되면서 여행의 설렘이 더욱 큰 듯 한데요~^^

제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