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주 구좌읍 수제버거, 최현석 쉐프 주식회사 일구공!

댓글 0

제주도 맛집 정보

2021. 5. 17.

제주 구좌읍 수제버거 먹으러 간 일구공! 최현석 쉐프 수제버거 브랜드 일구공이

이곳에 2호점을 냈답니다~ 서울 성수동에서만 먹을 수 있던 수제버거를 드디어..'-'

 

구좌읍 해맞이해안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도 운치도 진짜 남다른 곳이에요 : )

1호점과는 또 다른 제주점만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어서 더욱 좋다는 사실! 후후!

아름다운 바다 풍경 감상하면서 먹으니까 맛있는 수제버거가 더 맛있었답니다~

 

 

이국적인 정취도 느껴보면서 제주를 즐길 수 있는 수제버거 매장이에요 : )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지만, 방문하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ㅎㅎ

일단 일구공 버거가 맛있는 거 다 인정하는 부분에다 비주얼까지 넘사벽..'-'

저도 1호점에서 한번 먹어보고 엄지척했던 곳이라 너무 반가웠다는...ㅠㅠ

 

스테이지하우스 카이트서핑과 함께 있는 곳이라 볼거리도 많답니다 : )

봄, 여름 시즌이니만큼 바다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곳이었던 듯 해요!'-'

인테리어 자체도 제주점만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주문 즉시 조리가 들어가는 수제버거라서 기다림의 시간은 필수지만...+.+

솔솔 풍겨오는 맛있는 냄새에 멋진 바다 풍경 감상하느라 지루할 틈 없음!ㅎㅎ

 

 

매장 바로 앞이 바로 이런 뷰! 주차 공간도 여유로워서 주차 걱정 노놉!+.+

야외에서 그늘막이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너무 덥지 않은 날에는 밖에서

수제버거도 먹고 인증샷도 찍으면서 시간을 보내면 딱일 것 같답니다~ㅎㅎ

 

제가 갔을 때는 서핑하시는 분들,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오셨었는데요 : )

수제버거도 먹고 시원한 맥주도 마시면서 제대로 힐링하는 분위기였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태플릿으로! 보기도 편하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낮맥 및 버맥을 손꼽아 기다린터라... 저는 맥주 한 잔을 선택해봤지요~'-'

 

 

190베이컨치즈버거

쓰촨치킨버거

어니언킹버거

가지프라이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각자 취향껏 핫메뉴들로만 주문해봤지요..ㅎㅎ..ㅎ

힙한 분위기를 즐기며 흔히 접할 수 없는 수제버거를 먹어볼 수 있는 곳 : )

최현석 쉐프가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버거이기 때문에 더 믿고 먹는답니다~'-'

 

 

이게 바로 스촨치킨버거! 치킨 패티와 어향 마요네즈의 조화로움이 일품!ㅎㅎ

보통은 피클같은 재료를 쓰는데, 고추 부각이 들어 있어서 색다르고 좋더라구요~

 

치킨 패티가 진짜 손바닥만해요...진짜 비주얼부터 사이즈까지 어마어마해요...

바삭바삭하면서도 패티 위에 녹은 치즈의 고소함까지 정말 조화가 좋았답니다~'-'

 

 

이름만큼이나 진짜 킹...어니언킹버거! 패티도 두꺼운데 양파링 튀김까지 두툼 : )

한 입에 먹기 힘든 비주얼이기 때문에 쓱쓱 잘라가며 먹는 맛이 독특했어요~'-'

일구공에서 직접 만든 어향 마요네즈 소스가 재료랑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양파링 튀김은 진짜 바삭하고 겉은 또 촉촉하니 양파의 달달함이 느껴졌다는!^^

 

 

사이드 메뉴 가지프라이! 이 버거 매장만의 독특함을 느껴볼 수 있는 메뉴!

감자튀김 말고 가지프라이로 색다르고 특별한 수제버거를 함께 즐겨볼 것 :D

 

겉바속촉 튀김은 물론이고, 직접 개발한 메뉴라서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특제 소스까지 함께 나오는터라 곁들여서 함께 먹으면 진짜 꿀맛탱이에요..'-'

 

 

시원한 맥주 덕분에 2배로 더 힐링! 날씨도 좋아서 야외에서 먹었답니다 :D

6월 이후 여름부터는 루프탑도 게시하신다고 하더라구요...진심 좋을 듯..ㅠㅠ

수제버거가 워낙 크다 보니 조각을 좀 나눴는데 버거 3개된 것 같았네요 ;

굳이 1인 1버거를 안하더라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만한 곳인 듯 해요!ㅋㅋ

 

 

앞으로는 푸른 바다와 성산일출봉, 우도의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구요!

뒷편으로는 야자수 나무와 더불어 지미봉 뷰가 펼쳐져서 진짜 좋았던 곳...ㅎㅎ

지금 사진으로 다시 봐도 또 놀러가고 싶게 만드는 제주 구좌읍 수제버거 :-)

 

 

이국적인 정취를 물씬 느껴볼 수 있도록 조성되어 사진찍는 재미도 쏠쏠 :D

멀리 보이는 성산일출봉의 풍경이 푸른 바다와 어우러져 정말 멋지더라구요~

특별하고 맛있는 수제버거도 먹으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만족했어요!

 

최현석 쉐프가 직접 기획한 수제버거 브랜드이기 때문에 역시 맛있었답니다~

제주에 2호점이라니! 아름다운 풍경 감상하면서 먹을 수 있으니 딱이에요!

 

 

구좌읍 해맞이해안로에 위치하고 있어 뷰도 운치도 마음에 쏙 들었던 곳!

성수동 1호점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맛있으면서도 특별한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어 추천하는 곳!ㅎㅎ

곧 제주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메뉴도 개발하신다고 하니

제주 나들이 및 여행에서 꼭 들러볼만한 핫플레이스인 듯 해요~

 

제주 구좌읍 수제버거 힙한 분위기와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나고

싶은 분들이라면 주식회사일구공 제주점 놓치지 마시길 바랄게요 : )

 

 

 

 

네비게이션 검색 ▶ '스테이지하우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