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주 연동 고깃집 흑돼지 근고기로 먹방 찍었던 날!

댓글 0

제주도 맛집 정보

2021. 7. 13.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가 정말 맛있었던 제주 연동 고깃집 돈사촌 다녀왔어요!'-'

제주공항에서도 10분이면 도착하는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인데요 : )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할 흑돼지 구이를 가성비 좋게 먹어볼 수 있는 곳이에요~

 

 

1층으로 이루어진 단층 건물이었는데요~ 쾌적하고 여유롭답니다~

천장이 높게 설계되어 있고 창도 많아서 고기 먹을 때도 좋더라구요!^^

 

 

동그란 원형 테이블에 상차림이 알차게 차려진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

보글 보글 계란찜에 김치, 양파절임, 콩나물, 마늘장아찌, 상추, 쌈무 등~

맛있는 반찬들까지 고기와 함께 세팅되는데요! 비주얼이 장난 없어요..ㅠㅠ

 

 

고기가 진짜 두툼해요! 큰 집게로 집어도 손이 부들부들할 정도랍니다..ㅋㅋ

그래서 여기는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심! 누구 하나 고기 굽느라고

고생할 필요없이 편하게 먹으면서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멜젓이랑 버섯까지 불판 위에 올려서 지글 지글 구워주면 비주얼 끝판왕!

두툼한 비계랑 껍데기부터 담백한 살코기까지 냄새가 장난 없더라구요..+.+

 

 

특히 여기는 참나무를 원료로 해서 굽기 때문에 더욱 풍미가 좋은데요 : )

잡내없이 깔끔한 흑돼지 근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

 

 

맛있는 음식 앞에서 소주가 빠질 수 없다면서..ㅎㅎ..ㅎㅎㅎ..부장님이랑 짠~

오후 4시부터 오픈하는 곳이라서 저녁 겸 술자리로 함께 즐겨도 좋겠더라구요!

 

 

고기 퀄이 워낙 좋으니까 굽는 내내 시선강탈! 직원분이 세심하게 구워주셔서

정말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답니다 : )

제주 연동 고깃집 여러군데가 있지만,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는 여기 원픽!ㅋㅋ

 

 

어느 정도 익게 되면, 한 입 사이즈로 잘라서 다시 돌돌 돌려가며 구워요~'-'

그리고 다 익은 고기는 한 점씩 각자 앞 접시에 놔주시는터라 감동 감동...

집에서 엄마가 차려운 밥 먹는 것처럼 너무 기분좋게 먹었던 것 같아요!ㅋㅋ

 

 

푹푹 조리면서 먹으면 더 맛있는 멜젓! 고기 푹 찍어서 먹으면 풍미 작렬!♡

 

 

고기가 워낙 맛있다 보니,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꿀조합이 아니었나 싶네요~

이렇게 상추에 쌈무, 무채, 마늘, 고기 듬뿍 얹어서 먹으면 세상 꿀맛탱...

고기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흑돼지 근고기 놓칠 수 없죠! 이건 국룰!ㅋㅋ

 

 

돈사촌노형점의 별미 중 별미! 시원한 김치말이국수도 있었는데요 : )

살얼음 동동~ 쫄깃한 소면이랑 김치, 오이채, 무절임까지 더해져서

고기랑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여름 시즌에 더욱 더 추천하는 메뉴!

 

 

크흐... 고기맛은 말할 것도 없고, 김치말이국수랑 같이 먹으니 더 꿀맛!^^

더위도 한방에 사라지게 만들 것만 같은 푸짐하고 든든한 식사였답니다~ㅋㅋ

 

 

식당 전용 주차장이 있지는 않지만, 근처 주차장들이 꽤 있는 곳이랍니다 : )

유료 주차장에 주차할 시 주차비도 지원해주신다고 하니...완전 감동인 듯..+.+

 

 

제주 연동 고깃집에서 정말 제대로 맛있는 흑돼지 근고기 흡입!^^

몸보신하듯 먹으니 정말 이열치열이라고 땀이 쭉 나는 듯 했네요..ㅋㅋ

소확행이란 이런 것! 퀄부터 남다른 흑돼지 근고기 꼭 먹어보세요~

 

 

 

 

돈사촌노형점 16:00~23:00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