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노형 돈사촌 흑돼지 생근고기 진심 취향저격!

댓글 0

제주도 맛집 정보

2021. 8. 3.

노형 돈사촌하면, 흑돼지 생근고기 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인데요~ㅎㅎ

날도 너무 덥고 단백질 보충 좀 하자고 해서 일 끝나고 뭉쳐봤어요 : )

오후 4시 오픈하는 곳이라 이른 저녁 겸 한잔하기에도 딱이라는 사실!'-'

 

 

근처 주차할 공간도 더러 있고, 공영 주차장 및 유료도 있는데요!

유료에 주차할 시 주차비 지원도 해주신다고 하니 미리 참고할 것♪

 

 

1인분 300g의 혜자스러운 흑돼지 근고기가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 )

백돼지도 있지만, 제주도민들도 돼지고기하면 흑돼지가 1순위라는...ㅎㅎ

 

김치찌개랑 김치말이국수, 된장찌개, 계란찜 등 사이드도 다양했어요~

주류도 있기 때문에 진짜 부담없이 가볍게 한잔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두께감이 진짜 넘사벽! 집게로 집는데도 후들들거리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동그란 원형 테이블에 흑돼지 근고기 한상차림! 고기랑 함께 곁들이기

좋은 기본 반찬이랑 계란찜, 싱싱한 상추까지 푸짐하게 나왔답니다~ㅎㅎ

 

 

근고기는 보통 직원분들이 구워주세요! 워낙 두께감이 있어서 평소에 고기를

굽는 것처럼 구울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남다른 노하우로 맛있게 구워주심!'-'

 

 

특히 노형 돈사촌은 이렇게 천연 재료를 사용해요! 참나무 연료가 가득하죠?

어쩐지 텁텁한 불향이 아니라 은은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 )

 

 

고기가 워낙 두꺼워서 굽는 데 오래 걸리면 배고프지 않을까 했었는데요~ㅎㅎ

왠걸! 겉면부터 노릇하게 구운 후 잘라서 구우니 금방 다 구워지더라구요 : )

다 구워지면 먹기 좋은 고기 하나 하나 앞접시에 놓아주시는 센스까지 탑재!'-'

 

 

멜젓이랑 통버섯까지 함께 올려서 고기랑 같이 먹어주면 더 좋답니다~'-'

살코기도 비계 부분도 적당히 기름지면서 담백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역시 흑돼지 생근고기로 나오는 곳이다 보니, 고기 자체가 완전 고퀄..+.+

 

 

이렇게 싱싱한 상추에 마늘이랑 고기, 쌈장까지 얹어서 먹어주면 끝판왕이에요 : )

살코기 부분은 부드럽고 비계 부분은 쫀득하니 식감도 아주 훌륭하더라구요~^^

 

 

뜨끈한 뚝배기에 넘칠 듯 담겨져 나오는 계란찜도 완전 취저더라구요!+.+

고기 먹으면서 중간 중간 숟가락을 떠 먹어주면 부드럽고 맛있답니다~

기본 반찬에서도 사장님네 손맛을 톡톡히 느껴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 )

 

 

날이 덥고 습하니까 단백질 보충이 절실한 것 같아요! 너무 찬 음식에만 손이 가서

배탈이 나기 일수라... 이렇게 든든하고 맛있는 고기로 에너지를 회복해야 하는 시기!

 

 

차도 놔두고 온터라 소주도 한 잔~ 맛있는 고기 앞에서 소주가 빠질 수 없죠!'-'

 

 

고기 자체가 워낙 맛있고, 근고기라 두툼함 속에 육즙이 꽉 차 있어 좋아요 : )

제주에서 흑돼지를 제대로 먹고픈 분들이라면 여기부터 찜해두시길 바랄게요~

 

 

노형 돈사촌에서 마무리는 김치말이국수와 함께 하시길 추천드려볼게요!

보통 냉면인데, 여기는 국수! 송송 썰은 김치에 소면, 오이채, 무채까지~

그냥 보기만 해도 온 몸이 시원해지는 느낌...+.+ 맛 보장까지 하니 만족 :D

 

 

고기 약간 남겨서 이렇게 국수에 돌돌 싸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ㅋㅋㅋ

고기랑 면 조합은 국룰..ㅠㅠ..마지막에는 이렇게 먹어줘야 입가심이 되는 듯!

 

 

밥이 당기시는 분들은 김치찌개 주문해서 같이 드시면 안성맞춤이랍니다~'-'

김치찌개가 가볍지 않고 묵직하고 진국이라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 )

고기랑 밥이랑 같이 드시는 분들에게도 꼭 추천드리고 싶은 돈사촌 메뉴!ㅎㅎ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흑돼지를 생근고기로 먹을 수 있는 곳!

거기다 제주공항과도 10분 거리라 부담없이 방문하기에도 편한데요~'-'

오후 4시 오픈이기 때문에 저녁 식사 타임에 가기 딱이랍니다 : D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 근고기로 먹부림할 수 있는 돈사촌 찜해볼 것!

 

 

 

 

돈사촌노형점  16:00~23:00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