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연탄초벌구이가 일품이었던 표선 흑돼지 식당!

댓글 0

제주도 맛집 정보

2021. 8. 9.

흑돼지 연탄초벌구이에 반해버렸던 표선 흑돼지 식당이에요!ㅎㅎ

흑돼지 구이집은 많지만, 연탄초벌집은 흔치 않다는 사실...+.+

그래서인지 더 맛있게 푸짐하게 즐기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D

 

날이 더워서인지 에너지 소비가 커서 단백질 보충이 시급했는데

가족이랑 도란도란 나들이 겸 표선 쪽 갔다가 방문한 식당이에요!'-'

 

 

픽업 차량도 있어서 저희도 이용해봤어요! 근처 숙소나 관광지에 있는 분들은

미리 픽업 요청하셔도 좋답니다~ 운전도 완전 젠틀하게 하셔서 편하게 도착함 : )

 

 

연탄초벌구이에 반해버린 반반한흑돼지! 초벌구이로 핫한 곳이었는데요~'ㅅ'

원래는 흑돼지브라더스라는 상호명으로 운영을 하시다가 이름만 변경했다네요!

고즈넉한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북적거릴 일 없이 제주 갬성 뿜뿜..ㅎㅎ

픽업 차량 덕분에 편하게 도착해서 맛있는 흑돼지 먹을 생각에 설렜던 순간...♡

 

 

내부는 깔끔! 제가 좋아라하는 원형 테이블이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답니다 : )

동그란 테이블에 도란 도란 둘러앉아서 한잔 기울이며 먹는 고기맛...아시죠?+.+

 

 

테이블도 은근 많아서 부러 자리 걱정하고 갈 필요는 없을 것 같았어요 : )

저희도 원하는 자리에 후다닥 착석! 고기먹기 딱 좋은 분위기의 식당인 듯!^^

 

 

메뉴는 이렇게! 가성비 좋게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고르기도 쉬웠답니다~

원래 식당에서 가장 위에 있는 메뉴가 대표적인 건 다들 아시죠? 후후..'-'

흑돼지 세트로 주문! 3~4명이 먹을 수 있는 푸짐한 흑돼지 고기 세트에요 :-)

 

그 밖에 추가 메뉴나 주류도 있어서 더욱 푸짐하게 즐겨볼 수 있더라구요!ㅎㅎ

연탄초벌구이로 빡세게 먹을 생각을 하니 주문 전부터 설레임 가득..크흐...

 

 

흑돼지 세트는 목살+오겹살+가브리살+항정살 구성으로 왕 푸짐!

저희한테 먼저 이렇게 나온다고 보여주시고 바로 초벌 들어갑니다~♬

 

 

초벌을 하게 되면, 고기 자체의 식감도 좋아지고 풍미도 진해지면서

육즙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기 때문에 더욱 맛있다는 사실~ㅎㅎ

표선 흑돼지 식당만의 초벌 노하우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초벌될 동안 상차림부터 스피드하게! 불판부터가 맛있어 보이는 거 실화냐..♡

낮술을 부르는 상차림이 아닐까 싶어요~ 기본 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초벌구이 오기 전에 콩나물이랑 고사리부터 올려서 지글지글 구워주기!'-'

제주에서 또 흑돼지랑 찰떡궁합이 얘네들 아니겠어요...멜젓은 당근...ㅋㅋㅋ

 

 

초벌하고 나와서 불판 위에서 다시 노릇노릇하게 돌려가며 구워준답니다 : )

사장님이랑 직원분이 너무 정성껏 봐주셔서 손품팔 일이 없었던 듯~ㅎㅎ

비계 부분도 살코기 부분도 하나도 질기거나 느끼하지 않고 딱 좋더라구요!'-'

고기 퀄 자체가 좋은데다 초벌구이까지 하니 맛있지 않을 수가 없어요...><

 

 

술을 절로 부르는 비주얼에 결국 한라산과 함께 시작하게 된 고기 먹부림!^^

 

 

동그란 테이블에 둘러앉아서 수다도 떨고 한잔 마시기도 하며 폭풍 흡입..ㅎㅎ

소확행을 멀리서 찾을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바로 이런 게 소확행 아니냐면서~♡

 

 

싱싱한 상추에다 두툼한 고기랑 콩나물 등등 반찬까지 올려서 크게 한 입!'-'

무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것 같은 기분이었답니다...힐링...ㅎㅎ

 

 

찌개도 빼놓을 수 없겠죠? 소주 마시면서 속을 든든하게 내려주는 역할이었어요~'-'

건더기도 푸짐하고 들어 있는데다 국물도 너무 진하고 맛있어서 폭풍 숟가락질..ㅋㅋㅋ

고기 어느 정도 먹고, 밥 주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찌개는 필수 중 필수인 것 같네요 : )

 

 

목살, 오겹살은 물론 가브리살이랑 항정살도 노릇하게 구워서 냐무냐무...

얘네들은 생각보다 빠르게 익기 때문에 금새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 부위만의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어 딱이었답니다~

 

 

구수한 멜젓에 푹 찍어서 먹으면 제주의 맛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어요 : )

멜젓이 호불호가 있던데, 일단 먹어보면 반해버릴 아이템 중 하나라는 사실~'-'

반반한흑돼지 멜젓은 특히 잡내 하나 없이 참 깔끔해서 저는 좋더라구요!

 

 

표선 흑돼지 식당 중에서도 연탄초벌의 풍미를 진하게 느껴볼 수 있는

곳이니만큼 이 부근에서 고깃집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할 것!'-'

픽업도 가능하니까 미리 문의하셔서 편하게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반반한흑돼지 11:30~22:00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