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주 공항근처 렌터카 역경매 어플로 1분 만에 예약!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21. 9. 23.

 

제주 공항근처 렌터카 예약하고 편하게 제주여행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 지금은 가을 바람이 코끝에 느껴지는 시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추석 연휴는 지났지만 앞으로 다가올 가을 제주를 여행하고픈 분들이 많으실거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오늘은 제주여행 준비 필수템 렌터카 예약에 관한 꿀팁 하나를 알려드릴게요!'-'

 

 

요즘 제주는 성수기, 비수기 시즌 상관없이 렌터카 예약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요! 정말 수많은 예약 사이트와 예약 루트들이 있지만 어플 하나로 1분 안에 예약을 완료할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렌터카 플랫폼 주식회사 파인드제주에서 올해 3월 새롭게 출시한 역경매렌터카 어플로 그 어떤 방법보다 빠르고 손쉽게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 )

 

 

저도 이번 늦여름 제주 나들이에 편하고 기분좋게 사용해본 어플인데요! '역경매'로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은 후, 간단한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렌터카 예약 서치가 가능하답니다~ 기존 예약 방식과는 다르기 때문에 처음에는 약간 생소하실 수 있지만 이렇게나 간편하고 빠를 수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바로 들거에요!ㅎㅎ

 

 

 

역경매렌터카는 어플로 이용이 가능한 예약 사이트랍니다~ 회원가입 후 바로 왼쪽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원하는 렌터카의 대여/반납일과 보험, 차종, 연료 타입을 누르고 가장 아래 '가격 경쟁 입찰 시작' 버튼을 누르면 끝!ㅎㅎ

 

사용자가 선택한 정보는 실시간으로 제주도 내 렌터카 업체로 전송이 되고, 정보를 전달받은 담당 직원이 차종과 금액을 선정해서 역경매렌터카 어플로 입찰을 넣는 방식이랍니다~ 사용자가 일일히 손품팔 필요없이 어플 하나로 실시간 입찰을 받을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흥미롭고 편할 수 없을 것 같더라구요 : )

 

 

 

최종적으로 5곳의 업체가 리스트업이 되는데요! 이 업체들은 최저가를 제시한 1~5위의 업체들이랍니다. 여러 차종과 조금씩 다른 금액으로 입찰한 5곳의 업체들 중 사용자는 원하는 곳을 선택한 후 '업체 전화하기'로 담당 직원과 통화만 하면 끝~ 결제나 서류 작성 또한 필요없으며, 예약 확인 전화 1통으로 간단하고 빠르게 완료다는 사실!ㅎㅎ

 

 

저도 역경매 어플로 예약 후 렌터카 업체로 향해봤는데요! 제주도 렌터카 업체들은 보통 공항근처에 많이 자리하고 있어 찾기도 가기에도 쉽답니다~ 업체에 도착하니 역시나 수많은 렌터카 차량들이 줄지어 주차되어 있더라구요 : ) 담당 직원과 만나 결제 및 서류 작성까지 한번에! 너무나도 편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우리나라 최남단 섬 제주는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곳이기도 하죠! 그렇기 때문에 도 전지역 곳곳에 숨은 명소와 맛집, 카페, 관광지들이 무수히 자리잡고 있어요~ 렌터카로 자유롭게 여행하며 알차게 돌아다니는 게 제일이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 )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제주여행에서도 렌터카 예약은 필수템이 아닐까 싶네요!'-'

 

 

제주 공항근처 렌터카 예약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오늘 꿀팁 꼭 참고하셔서 알차고 편한 제주여행 준비를 시작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 어떤 예약 사이트보다도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을 완료할 수 있어서 어플 사용이 미숙하신 분들이라도 도전 가능!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어 더욱 신뢰가 간답니다. 역경매 어플로 제주여행해보셔도 좋겠죠? : )

 

 

 

 

  지금 바로 역경매렌터카 어플을 만나보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