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노형동 국수 맛집 내돈내산 산방식당 후기!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21. 9. 29.

 

노형동 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산방식당에서 먹부림 제대로 하고 왔어요! 늦여름도 가고 초가을을 느껴볼 수 있는 시즌이니만큼 맛있는 한 끼를 즐기는 것만큼 즐거운 일도 없는 듯..+.+ 산방식당은 워낙 제주에서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노형동에도 생겨서 오며 가며 자주 들리는 최애 맛집 중 하나랍니다 : )

 

 

도보 3분 거리에 이렇게 넓은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요! 공영 주차장은 아니지만, 평일 30분까지 무료이고 주말 무료 개방이라서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이날도 초보딱지를 슬금 슬금 떼고 있는 지인이랑 갔는데, 여유롭고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ㅎㅎ 초보운전이신 분들도 걱정없이 들릴만한 곳이 아닐까 싶네요!'-'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는데요! 자리도 생각보다 많으니 앉을 곳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할 필요도 없답니다~ 저희는 오픈 타임 약간 지나서 갔더니 여유롭게 앉고 싶은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ㅎㅎ 4인 이상 붙어 있는 테이블에는 거리두기용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 )

 

 

메뉴는 이렇게! 산방식당의 자랑인 육수와 독특한 수제 양념장으로 맛을 낸 제주식 밀냉면이 주메뉴인데요~ 부산밀면하고는 다른 새콤하고 담백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ㅎㅎ 그 밖에 사이드로 함께 먹기 좋은 산방만두, 산방수육이 있구요~ 10월부터 개시하는 산방만둣국, 산방온면도 있으니 앞으로 더 메뉴가 풍성해질 예정!+.+

 

 

저희는 기본 밀냉면이랑 비빔밀냉면 그리고 사이드로 수육이랑 만두까지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깍두기, 특제 소스, 김치 등 기본 반찬이 함께 나오는데요~ 로테이션이 빠른 곳이라 그런지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나와주니 좋더라구요! 진짜 밀냉면만 봐도 엄청 푸짐하죠?ㅎㅎ 나 좀 많이 먹는다, 하는 분들도 여기에서는 푸짐하실 듯 : )

 

 

제주식 밀냉면은 새콤함+부드러움+담백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부산식을 더 좋아하시거나 임팩트있는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이라면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이게 바로 제주식이라는 사실!ㅎㅎ 로마에서는 로마법을 따르는 게 맞는만큼 제주에서는 이맛을 즐겨줘야 제맛이랍니다~ 여름은 물론 사계절 당기는 맛이 아닐까 싶어요!'-'

 

 

면발이 얇지 않고 통통한데다 수육이랑 오이채가 함께 들어 있어서 한젓가락이 무거울 정도로 푸짐해요! 아직 한낮은 후덥지근한 초가을이기 때문에 시원한 밀냉면 한그릇으로 기분전환해도 좋을 것 같답니다~ㅎㅎ 노형동 국수 맛집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산방식당부터 픽해보시길 바랄게요!+.+

 

 

수육 맛집이라고도 부를 수 있을만큼 산방식당 수육도 유명해요! 특제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진짜 이 소스가 제 역할을 200% 해내는 것 같다는 말씀..ㅎㅎ 수육 자체도 퍽퍽함 1도 없이 너무 부드럽고 담백해서 맛있는데요~ 소스까지 더해지니 진짜 젓가락을 내려놓을 수가 없어요ㅠㅠ) 산방수육을 맛보지 않고서는 수육을 논하지 말라!ㅋㅋ

 

 

만두는 고기속이 꽉 차 있는 만두인데요! 5개가 나오는데 사이즈가 큼지막해서 전혀 적게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밀냉면 자체도 양이 많고 사이드도 알차게 나와주니 정말 한 끼 식사 부담없이 든든하게 먹기 딱 좋았어요!ㅎㅎ 여행 중에도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다는..'-' 제주공항과도 멀지 않아 오며 가며 들리기 안성맞춤이에요 : )

 

 

비빔밀냉면은 양념에 잘 비벼진 완성품으로 나오는데요!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에 침샘폭팔..+.+ 수육이랑 오이채 같이 집어서 먹으면 한 입의 행복이랍니다~ 양념이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고 적당한 느낌이라 감칠맛과 은은한 풍미를 느끼면서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어떻게 이런 맛의 양념장을 개발하셨는지 궁금할 정도..ㅠㅠ

 

 

시원하면서도 담백해서 자꾸만 손이 가는 제주식 밀냉면! 산방식당만큼 잘 만들어내는 곳도 또 없을 것 같아요~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식당이니만큼 제주도민들은 물론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찐 맛집이랍니다!ㅎㅎ

 

 

10월부터 겨울 시즌 동안에는 온면이랑 만둣국도 개시한다고 해요~ 조만간 뜨끈한 온면 먹으러 다녀올 예정!'-' 여름이 가는 건 아쉽지만, 낭만 가득한 가을 제주가 기다리고 있으니 얼른 시간이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제주여행 및 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산방식당 노형점도 빼놓지 않고 들러보셔야겠죠?ㅎㅎ

 

 

노형동 국수 맛집으로 추천하는 산방식당은 매주 월요일 휴무라고 해요~ 오전 11시 오픈해서 오후 8시까지 오래 오래 영업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 가능!ㅎㅎ 근처 넓은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없이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 오늘 포스팅 꼭 참고하셔서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제주산방식당 노형점

11:00~20:00 (L.O 19:30)*월요일 휴무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