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올레17코스 맛집 제주 어멍네흑돼지에서 먹부림!

댓글 0

제주도 맛집 정보

2021. 11. 25.

 

올레17코스 맛집으로 입소문난 어멍네흑돼지에서 흑돼지는 물론 육해공 먹부림 제대로 하고 왔어요! 제주공항에서도 5~10분이면 닿는 곳이라서 더욱 부담없이 가기 좋은데요 : ) 동한두기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바다 풍경 감상하면서 맛있는 흑돼지를 먹어볼 수 있답니다! 오랜만에 지인들과 다녀 왔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겨울 바다도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킬링 포인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식당이 이렇게 약간 해안가보다 윗쪽에 있어서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근처 주차할만한 공간들도 많아서 주차 걱정없이 방문해볼 수 있었답니다 : )

 

 

식당이 꽤 넓어서 여유롭기도 하고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어 좋았는데요~ 통유리창이 크게 나 있어서 창 밖으로 겨울 바다 풍경이 다 보이더라구요!ㅎㅎ 고기 먹기 전에 바다 풍경 감상하느라 바빴던 1인..+.+

 

 

흑돼지는 물론 제주도 향토 음식들도 있어서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한그릇 식사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더라구요!^^ 흑돼지 오겹살, 목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 돔베고기부터 몸국이나 고사리육개장, 해물된장찌개, 고기국수 등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들이 많아서 눈 돌아감..ㅋㅋ

 

 

솥뚜껑 모양의 불판에 멜젓부터 싹 올려서 준비해두기!ㅋㅋ 제주에서 흑돼지+멜젓 궁합은 빼놓을래야 빼놓을 수 없는 바늘과 실 같은 존재인 건 다들 아시죠?+.+ 그 밖에 각종 반찬과 구이용 음식들까지 푸짐하게 차려진답니다~ 상차림도 스피드하게 해주시고 친절하게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 )

 

 

기본 반찬들로만 밥 한공기 뚝딱 할 것 같더라구요!ㅋㅋ 사장님 손맛 팍팍 들어간 정성 가득한 음식들이 한 상 가득 차려지기 때문에 고기 굽기도 전에 군침이 마구 나오는 것 같았답니다~ 올레17코스 맛집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겨울철 단백질 보충 제대로 시켜주는 어멍네흑돼지부터 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흑돼지 목살이랑 오겹살 조합은.. 말해 뭐하냐면서..ㅋㅋㅋ 스테이크마냥 두툼하니 신선도가 육안으로도 느껴지더라구요! 두툼하게 썰어져 나오면 불판이 달궈지는대로 바로 올려서 구워주신답니다 : ) 많이 바쁘지 않을 때는 고기 굽는 것도 손수 해주신다고 하네요!'-' 

 

 

불판 위에 흑돼지는 물론 콩나물, 무채, 김치, 고사리, 버섯 그리고 쭈꾸미, 닭발, 돼지껍데기까지 야무지게 올려주기! 아.. 새우도 올라가요..ㅋㅋㅋ..ㅋㅋ..세상 이렇게 혜자스러운 흑돼지 구이 상차림은 본 적도 없는 듯! 고기 기름이 아래로 흐르기 때문에 야채랑 해물이 고기 기름을 살짝 먹어서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 )

 

 

오랜만에 소맥도 곁들여주니 신이 난다..ㅎㅎㅎ 창가 자리에 앉아서 구워지는 고기랑 창 밖 바다 풍경을 감상하고 있으니 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았답니다~ 해안가에 바로 붙어 있는 곳이라서 겨울 바다를 가깝게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은 듯!

 

 

멜젓은 고기 다 먹을 때까지 푹푹 조려주면서 먹어야 맛있어요~ 중간에 빼면 맛이 없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이 점도 미리 참고하셔서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고기는 구우면 구울수록 육즙이 사르르 올라와 윤기가 자르르..ㅠㅠ 진짜 이 비주얼을 가까이에서 보고 있으면 며칠 굶은 사람처럼 배가 심하게 고파진답니다..ㅋㅋㅋ

 

 

몸국도 하나 주문했는데요! 제주도 향토 음식 중에서도 대표적인 메뉴죠~ 개인적으로는 제주여행에서 꼭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바다향도 나면서 부드럽고 구수하니 담백한 맛인데요!ㅎㅎ 보양식처럼 한그릇 뚝딱하고 나면 오던 감기도 훅 가버릴 것 같은 든든함을 느껴볼 수 있어요~'-'

 

 

흑돼지는 살코기고 비계고 너무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멜젓도 잡내 하나 없이 깔끔해서 고기를 풍덩 찍어 먹어도 하나도 이상하지 않았어요~ㅎㅎ 멜젓 호불호가 있는데 어멍네흑돼지에서는 팍팍 찍어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 )

 

 

추운 겨울이 시작되고 나니 단백질 보충은 물론 한 끼를 먹더라도 든든하게 먹고 싶어지는데요! 겨울 바다 풍경 감상하면서 맛있는 흑돼지 구이를 먹으니 소확행이 따로 없었답니다~ㅎㅎ 제주공항 10분컷 거리라서 제주도민분들은 물론 여행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편하게 방문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흑돼지는 물론 향토 음식인 몸국, 고사리육개장, 고기국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는 올레17코스 맛집! 하얀 파도가 부서지는 겨울 바다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더라구요~'-' 식감도 육즙도 맛도 다 잡은 흑돼지 먹부림하고 싶으신 분들은 어멍네흑돼지로 향해보시길 바랄게요 : )

 

 

 

 

어멍네흑돼지

10:00~23:00 (연중무휴)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