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주 고기국수 맛집 별미가 가득했던 어멍네 흑돼지!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21. 12. 9.

 

제주 고기국수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어멍네흑돼지는 제주공항 10~15분 거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동한두기 해안가 및 용연계곡 바로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서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기에도 제격인 맛집이랍니다 : ) 고기국수를 포함한 향토음식은 물론 흑돼지 구이도 맛볼 수 있는 곳! 최근 방문해서 먹부림 제대로 부리고 왔어요~'-'

 

 

여름 시즌 핫한 동한두기 해안가 끝자락에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하얗게 부서지는 겨울 파도를 가깝게 느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ㅎㅎ 낮 시간대는 물론 해가 지고 난 후에 하나둘씩 켜지는 조명과 바닷배 불빛이 아름다운 야경을 선사하는 곳이기도 해요 : )

 

 

어멍네 흑돼지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 바다 풍경을 한눈에 감상해볼 수 있는데요~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시원시원하게 바깥 풍경이 보이더라구요!ㅎㅎ 창가와 가까운 자리에 앉으면 정말 눈호강하면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겨볼 수가 있답니다~^^

 

 

저희는 각자 취향껏 한그릇 메뉴로 주문했어요! 고기국수, 몸국, 고사리육개장, 접착뼈국까지! 겨울 단백질 보충은 물론 간단하고 든든하게 식사하기에 이만한 메뉴도 없을 것 같더라구요~'-' 기본 반찬도 맛있는 것들로만 나와줘서 메인 음식과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 : )

 

 

제주하면 빠질 수 없는 고기국수! 고기국수 파는 곳은 많지만 맛있는 곳은 그리 흔치 않은데요! 개인적으로 여기 고기국수는 수육이랑 유부가 듬뿍 들어가서 푸짐하고 면발이 쫄깃해 식감이 좋아서 뭔가 조화로웠던 것 같아요~ 진하게 우려낸 고기육수가 면발 사이사이에 잘 배어서 겉도는 느낌없이 너무 맛있게 먹을 있었답니다!ㅎㅎ

 

 

호로록 호로록 면치기 제대로 하면서 먹부림했던 고기국수! 뜨끈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드넓은 바다 풍경을 보면서 여유롭게 먹는 맛 또한 너무 근사했답니다 : ) 제주여행 먹킷리스트로 빼놓을 수 없는 제주 고기국수 맛집이니만큼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접착뼈국도 정말 오랜만이었는데 몸보신하듯 땀이 쭉 나는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고기가 듬뿍 들어 있는데다 국물이 진득하니 시원하고 담백해서 속이 확 풀리는 듯한 느낌!ㅎㅎ 추운 겨울 시즌에 안성맞춤인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 ) 아직 접착뼈국 안 드셔 보셨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고사리육개장도 제주에서 맛볼만한 음식 중 하나인데요!ㅎㅎ 고사리 특유의 식감과 은은한 향이 좋더라구요~ 뜨끈하니 먹으면 먹을수록 고사리향이 입 안 가득 퍼지는 게 완전 킬포..+.+ 제가 사실 고사리육개장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입맛에 맞아서 몇 번 덜어 먹었네요 : )

 

 

제주하면 몸국이 진정한 향토음식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어멍네 흑돼지에서도 제주 몸국을 만나볼 수가 있었답니다~ 몸국 좋아하는 친구가 시켰는데 뚝배기 걸쳐서 국물 한 방울까지 싹 비워내더라구요..ㅎㅎㅎ

 

 

제주 방언으로 '몸'은 '모자반'을 뜻한답니다! 모자반이 듬뿍 들어가 살짝 걸쭉하면서도 든든하고 영양가 있게 먹을 수 있는 제주의 대표적인 향토음식이에요 : ) 저도 종종 먹지만 먹을 때마다 뭔가 새로운 듯한 식감과 맛을 주는 특별한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제주여행에서 색다른 음식으로 먹부림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몸국도 잊지 마시길!ㅎㅎ

 

 

제주 고기국수 맛집으로 추천하는 어멍네 흑돼지에서 먹부림 제대로 부려본 날인데요! 향토음식은 물론 흑돼지 구이도 있어서 여러모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흑돼지는 고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료들이 함께 나와서 정말 푸짐하게 구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해요!ㅎㅎ 제주공항과도 가까운 곳이니만큼 든든하고 푸짐한 식사 장소로 픽해보시길 바랄게요 : )

 

 

 

어멍네 흑돼지 10:00~23:00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