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주 커플 마사지, 가성비 좋았던 스파브릭스!

댓글 0

제주도 여행

2022. 1. 14.

 

제주여행에서 제주 커플 마사지 잘하는 곳을 찾는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오늘의 스팟! 바로 중문관광단지 내 브릭스호텔과 함께 있는 스파브릭스인데요~ 대표적인 힐링 여행지인 제주에서 마사지랑 스파를 빼놓기는 아쉽죠 : ) 특히 연인, 부부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특별한 이벤트 하나쯤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ㅎㅎ

 

 

호텔 안에 자리하고 있는 샵이라서 그런지 내부 규모도 은근 크고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좋았는데요! 마사지는 물론 특별한 스파룸도 마련되어 있는 곳이라 선택하게 됐답니다~ 호캉스하면서 편하게 방문할 수도 있으니 브릭스호텔 묵으시는 분들은 필히 스파브릭스 예약.. 무조건..ㅠㅠ 다음에는 호캉스하면서 관리받을까 싶네요 : )

 

 

스파브릭스에서는 커플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에요! 알찬 구성의 관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무려 6가지나 되서 선택의 폭도 넓고 좋더라구요 : ) 커플이라면 놓칠 수 없다..ㅠㅠ

 

 

풋스파로 릴렉스하기! 복도 중간에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편하게 앉아 마사지도 받으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 ) 작은 케어 하나하나 신경쓰시는 게 눈에 보이더라구요!ㅎㅎ

 

 

여기가 바로 스파브릭스의 스파룸이에요! 1인용 욕조 2개가 나란히 놓여 있고 바로 옆으로 샤워부스 그리고 조명과 블투까지 마련되어 있는 스페셜한 공간이랍니다~ 제주 커플 마사지는 물론 스파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좋아요 : )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장소로 꾸며져 있어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어요!^^

 

 

와인과 쿠키도 세팅되는데요! 특별한 시간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 스파브릭스만의 세심한 배려와 센스있는 서비스에 만족도가 높았답니다~ㅎㅎ 커플, 부부가 함께하는 여행에서 꼭 가볼만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이렇게 조명만 켜놓을 수도 있더라구요~ 조명 하나로 또 분위기가 확 달라짐..ㅎㅎ 부드럽고 향긋한 스파를 즐기면서 욕조에 누워 있으니 정말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음악도 들을 수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

 

 

30~40분 정도 충분히 스파를 즐긴 후 마사지룸으로 이동하는데요! 따뜻한 스파로 몸이 노곤노곤해져서 마사지를 받기에 최적의 컨디션이었답니다 : ) 스파가 신의 한수였던 듯..ㅋㅋㅋ 스파브릭스 마사지룸은 화이트와 원목 가구의 조화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요!^^

 

 

본격적으로 관리에 들어가기 전 충분히 상담을 해서인지 별다른 소통없이도 너무 편하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특히 스파브릭스는 천연 퓨어 아로마 오일만을 사용하는 곳이라 더욱 믿을 수 있는데요~ㅎㅎ 인위적이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향과 질감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 )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싹 풀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일상 속에서 쌓였던 스트레스까지 녹아 없어지는 기분!ㅋㅋ 제주 커플 마사지는 물론 스파까지 책임지는 스파브릭스에서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해볼 수 있었어요 : ) 정말 많은 업체가 있지만 이렇게 찰떡같이 잘 맞는 곳을 찾기 힘든데 완전 럭키였던 듯..+.+

 

 

브릭스호텔도 객실 뷰 포토존으로 핫한 곳이라서 투숙하면서 함께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는 호캉스 겸 마사지 예약해서 편하게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 ) 겨울 시즌에도 호캉스만한 힐링이 없는 듯~ㅎㅎ

 

 

호텔 외관도 참 깔끔한 것 같아요! 스파브릭스는 1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바로 앞이 주차장인데다 공간도 여유롭기 때문에 주차 걱정도 없어서 좋았어요 : )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스파부터 천연 퓨어 아로마 오일 마사지까지 즐겨볼 수 있는 곳이니만큼 찜해놓고 가보시길 바랄게요~^^

 

 

 

 

스파브릭스

10:00~23:00 (사전 예약)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