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기분전환 제대로 된 중문 아로마 마사지 관리

댓글 0

제주도 관광

2022. 5. 24.

이제 거리두기 제한과 날씨가 풀려서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만 일상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여 조금은 답답함을 느끼고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아로마 전신 관리를 받기 위해 스파브릭스를 방문하여 기분전환 제대로 한 후기 풀어볼까 해요!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스파브릭스는 워낙 유명세가 자자하였는데요. 호텔 1층에 있기에 내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였어요. 관리에 쓰이는 제품들도 가지런히 진열해두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죠.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하였지만 원장님께서 친절하시게도 프로그램에 대해서 세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저희가 받아 볼 관리에 대해 알고 들어가니까 편하면서도 더욱 시원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준비 된 관리복으로 환복 후 제일 먼저 족욕 관리부터 시작하였는데요. 스파브릭스는 발을 담그는 곳 조차도 너무 예쁘고 트렌디하게 꾸며놓으셨더라고요. 물 위에 꽃을 올려두어서 로맨틱한 무드를 한층 더 느낄 수 있었답니다.

 

다음으로는 스파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스파룸으로 들어 간 순간 너무 황홀하더라고요.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지 않나요? 심플 모던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으면서도 이곳 역시 트렌디함 한 스푼 넣으셨더라고요. 

 

감성 충만한 소품들과 알록달록한 조명이 여심을 제대로 저격 하였는데요. 스파를 받는 욕조가 개별로 사용할 수 있게 1인용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편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욕조에 비타민 앰플을 넣어주셔서 피부까지도 좋아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스파브릭스에서 일회용 속옷과 수건 등 모든 것을 준비해 주시니 따로 챙길 준비물이 없다는 점이 좋았답니다.

 

환했던 조명이 어두워지니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캔들과 아로마의 좋은 향기와 함께 가볍게 와인 한 잔 하니 몸이 더욱 나른해지더라고요. 보글보글 스파물이 올라오는 모습도 촬영하면 좋았을 텐데 스파에 푹 빠져있느라 미처 생각하지 못했네요.

 

스파 관리 후에는 마사지룸으로 이동하였는데요. 내부가 쾌적하였고 공기가 맑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이미 스파를 받느라 노곤해져있던 터라 낮게 깔린 조명에 꿀잠이 올 것만 같았죠. 

 

마사지 관리는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거리두기 제한이 풀렸다고 하여도 아직은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 이렇게 프라이빗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관리를 받으니 안심되면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테라피스트분께서 제 몸 구석구석을 천천히 풀어주셨는데요. 많이 부어 있던 하체를 아로마 오일과 함께 결을 따라서 쭉 풀어주셨네요. 많이 뭉쳐 있는 부분을 풀어주실 땐 아팠지만 노폐물이 빠져나간다는 생각으로 참았는데 관리가 끝나니 정말 한결 가벼워졌더라고요.

 

오랜만에 정말 제대로 기분 전환 할 수 있었던 스파브릭스는 오랜 경력을 보유하신 원장님께서 직접 운영 중이어서 그런지 그 남다른 품격이 느껴지더라고요. 평상시 받았던 마사지 관리와는 다른 특별함을 느끼고 싶을 때나 지친 몸과 일상에 휴식을 주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드릴게요!

 

스파브릭스에서 관리를 받고 난 뒤에는 미리 예약해 둔 제주WE호텔로 향하였는데요. 이 곳 역시 중문에 위치하여서 이동거리가 좋았고 마사지 관리 후 호캉스 휴식을 이어가기에 제격이었답니다. 제주WE호텔은 심플 모던한 룸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서 고민 없이 예약하였는데요. 뛰놀자를 통하여 더욱 가성비 좋게 예약하였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 | 이재홍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0, 203호 (노형동) |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95015 | TEL : 064-711-4416 | Mail : findjej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제주용담2-002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