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31 2022년 05월

31

제주도 관광 제주도 6월 가볼만한 곳 화조원 후기

따스한 바람과 햇볕이 쨍쨍한 제주 6월에 가볼 만한 곳으로 동물 체험을 할 수 있는 화조원이 있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만큼 정말 유명한 곳으로 저도 더 무더워지기 전에 방문해보았답니다. 화조원 중앙광장이 굉장히 넓어서 사람들이 몰려도 복잡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푸르른 잔디를 보고 있으니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화조원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맹금류를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우리에 가둬두지 않고 자유로이 날아다니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더라고요. 사람들을 위협하지 않게끔 훈련이 잘 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맹금류와 마찬가지로 알파카도 자유로이 뛰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바로 눈앞에서 유유히 지나다니는 알파카의 모습은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만 같았죠..

25 2022년 05월

25

제주도 관광 제주도 테마쇼 코끼리 공연 점보빌리지 후기

제주 여행을 하면서 이색 체험을 하고 싶은 분들께 제격인 점보빌리지는 저 멀리 동남아를 가지 않아도 귀여운 코끼리들을 만나는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코끼리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직접 먹이를 주고 공연 관람 시 교감도 나눌 수 있답니다. 점보빌리지는 제주도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해있는데요. 점보빌리지는 주차장이 넓어서 렌터카로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더라고요. 규모가 생각보다 넓어서 체험하면서 복잡하거나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코끼리 테마쇼는 매일 2회 공연하며 시간이 고정적으로 지정되어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아요. 1회 차는 13시 30분, 2회 차는 16시 30분입니다. 공연 외 트래킹은 수시로 체험할 수 있더라고요. 시간이 애매하게 도착했을 때는 트래킹 먼저 체험하고 있으면 될 ..

24 2022년 05월

24

제주도 관광 기분전환 제대로 된 중문 아로마 마사지 관리

이제 거리두기 제한과 날씨가 풀려서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만 일상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여 조금은 답답함을 느끼고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아로마 전신 관리를 받기 위해 스파브릭스를 방문하여 기분전환 제대로 한 후기 풀어볼까 해요!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스파브릭스는 워낙 유명세가 자자하였는데요. 호텔 1층에 있기에 내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였어요. 관리에 쓰이는 제품들도 가지런히 진열해두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죠.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하였지만 원장님께서 친절하시게도 프로그램에 대해서 세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저희가 받아 볼 관리에 대해 알고 들어가니까 편하면서도 더욱 시원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준비 된 관리복으로 환복 후 제일 먼저 족욕 관리부터 시작하였는데요. 스파브릭스는 발을 담그는 곳 조차도 너..

16 2022년 05월

16

제주도 여행 황홀했던 5월 봄 제주 여행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 제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봄의 제주는 어딜 가도 좋지만 그 중 황홀했던 여행지로 후기 남겨보려고 해요! 먼저 바다와 코 앞에 맞닿은 곳에 위치한 '어반정글 그레이밤부' 카페입니다. 제주의 따스한 햇빛과 바다 그리고 백사장까지 황홀했던 그 순간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북촌에서 동복리로 넘어가는 길에 위치한 어반정글 그레이밤부 카페는 들어서기 전부터 핫플의 기운이 뿜뿜하였는데요, 대나무 인테리어와 백사장 컨셉이 완전 취향저격이었죠. 주변에 다른 건물이 없어서 더 한적한 느낌이 들었고 마치 프라이빗 해변에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레이'밤부'라는 카페명 답게 여기서도, 저기서도 대나무를 볼 수 있었는데요, 대나무로 인테리어를 하고 우드한 분위기를 조성하니 동남아 휴양지같은 느낌을 받..

12 2022년 05월

12

제주도 여행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주시 가볼만한 곳 모음!

제주 여행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주시 코스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먼저 소개하고 싶은 곳은 바로 노형수퍼마켙 입니다! 이미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한 제주시 핫플 관광지랍니다. 특히 실내 관광지라서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아 언제 찾아도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었네요. 매표를 마친 뒤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컬러풀한 모습은 볼 수 없고 온통 흑과 백만 존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노형수퍼마켙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의상은 색감이 튀는 옷으로 준비하여 멋진 인생샷을 남겨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하였는데요, 레트로한 분위기가 잘 묻어나는 소품들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관광지답게 부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