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14 2021년 09월

14

제주도 여행 표선 이색 체험, 국내 유일 낙타트래킹 체험장!

제주 동쪽으로 가면 표선 이색 체험하기 좋은 낙타트래킹 체험장을 만날 수가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기 때문에 더욱 놓칠 수 없는 필수코스가 아닐까 싶답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부담없이 가족과 함께 들러 색다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는 여행지라는 사실!ㅎㅎ 청정 지역 호주에서 건너와 지금은 새끼도 낳고 오손도손 즐겁게 살아가고 있는 낙타 가족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데요~ 사람에게 친화력을 보이는 동물이기 때문에 낙타와 교감하며 신나는 트래킹 체험을 해볼 수 있답니다! 이런 체험은 제주가 아니면 절대 해볼 수 없으니 미리 찜해두셔야겠죠? : ) 큼지막한 당근 먹이를 내밀면 두툼한 입으로 오물오물 받아먹는답니다~ 큰 눈망울이 어찌나 순해보이던지..

13 2021년 09월

13

제주도 관광 추석 연휴에 가기좋은 제주도 이색 공연장!

추석 연휴 소소하지만 확실한 즐거움을 안겨줄 이곳! 바로 점보빌리지인데요~ 제주도 이색 공연장으로도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여행코스랍니다 : )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터라 추석 때도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방문하기 좋은 곳이 아닐까 싶어요! 귀엽고 멋진 코끼리가 공연도 하고 트래킹 체험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안 갈 이유가 하나도 없어요~ 코끼리 테마쇼는 하루 정해진 공연 횟수와 시간이 있기 때문에 미리 체크하고 가시는 게 좋아요! 공연 시간 전후로 여유롭게 도착하셨다면, 코끼리 트래킹 체험부터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제 여름도 가고, 선선한 가을 시즌에는 야외에서 트래킹 체험을 하는 것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가 될 것 같더라구요!ㅎㅎ 코끼리들이 있는 곳이면서 공연까지 펼치는 공간이다 ..

10 2021년 09월

10

제주도 호텔 소개 새연교 근처 호텔 갓성비 골든데이지 후기!

서귀포 명소이기도 한 새연교 근처 호텔로 추천하는 골든데이지! 새연교는 물론 서귀포올레시장, 이중섭거리, 중문관광단지 등 꼭 가봐야 하는 제주 관광지들하고도 가까운 위치라서 여행하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 ) 먼저 다녀 온 지인에게 추천받아 짧지만 즐거운 호캉스를 다녀올 수 있었어요!'-' 로비 자체도 완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특히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만족스러웠던 곳! 주차는 타워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높이가 오버되는 차는 주차할 수 없으니 이 부분만 미리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로 여유롭고 즐겁게 호캉스를 즐겨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로비와 연결된 호텔 1층에는 수제버거 및 파스타 식당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는 매장이 있어요! 여행하며 묵는 숙소 안에 이..

09 2021년 09월

09

제주도 맛집 정보 참방참방 갓성비 서귀포 초밥정식 꿀맛~

갓성비 서귀포 초밥정식 먹으러 간 참방참방! 모슬포항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 바다도 가깝고, 오랜 경력과 노하우로 탄탄하게 다져진 일식 쉐프 사장님이 계셔서 입소문난 맛집인데요~ 지금 날씨에 정말 빼놓을 수 없는 메뉴인 듯!ㅎㅎ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가봤답니다 : ) 깔끔한 외관의 주택 1층에 자리하고 있는 참방참방! 참치, 방어, 초밥 전문점으로 지역 주민들은 물론 오가는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식당이에요~ㅎㅎ 생각보다 초밥정식이 있는 식당이 많지 않은 것 같은데, 여기에서 푸짐하고 만족스럽게 먹어볼 수 있었다는!'-' 내부 인테리어도 완전 깔끔! 아기자기한 분위기까지 내 취향 무엇..♡ 여느 일식집과는 다른 아늑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먹기 전부터..

07 2021년 09월

07

제주도 여행 코스 9~10월 제주렌터카 예약, 역경매 어플로 체크!

9~10월 가을 시즌이 다가오는데요! 제주로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픈 오늘의 팁! 제주렌터카 예약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해줄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렌터카 예약이 쉬운 듯 보여도 여러가지 조건 및 상황을 꼼꼼하게 따져야 하기 때문에 골치 아픈 부분이죠! 이런 불편한 사항까지 전부 다 해결해줄만한 기특한 어플이랍니다 ♬ 여러 사이트를 돌아보며 가격 비교를 하거나 후기를 뒤질 필요없이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역경매렌터카! 사용자가 원하는 렌터카 타입을 체크만 하면 제주도 내 렌터카 업체에게 전달되는 신개념 역경매 어플이에요~ㅎㅎ 렌터카 업체에서는 차종 및 금액을 정해 어플로 입찰이 들어오구요! 입찰건 중 최저가 5곳 업체를 리스트업해서 사용자에게 최종적으로 보여준답니다 : ) 우리나라 최..

06 2021년 09월

06

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한라대 맛집 누구나 부담없이 가기좋은 곳!

제주 한라대 맛집으로 가볼만한 제주산방식당 노형점이에요! 제주식 밀냉면 원조격으로 유명한 곳이죠~ 산방산 그리고 제주공항 근처에 이어 노형에도 생겼답니다 : ) 지금 시즌에 한그릇 호로록 맛있고 푸짐하게 먹기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진짜 순삭하고 나온 곳이네요!'-' 바로 근처에 이렇게 어마장장 넓은 주차장도 있답니다! 최초 30분까지는 무료이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토/공휴일은 무료 개방이니 참고! 유료라고 하더라도 가고픈 곳 근처에 주차할 곳이 아예 없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듯 : ) 오픈 타임 맞춰서 갔더니 여유롭게 원하는 자리에 앉아 주문이 가능했어요! 겉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가 세로형으로 넓고 여유로웠는데요~ 오픈 키친이라서 음식 만들고 서빙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

31 2021년 08월

31

제주도 관광 제주공항 렌터카 OK렌터카 어플 예약 후기!

제주공항 렌터카로 예약하기 좋은 OK렌터카! 어플로 예약하고 이용한 후기 투척 : ) 여러 사이트를 뒤적뒤적하거나 유선으로 이것저것 물어볼 필요없이 어플로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어르신들도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을만큼 간편한 시스템이라 만족스럽더라구요! 저희 부모님에게도 이미 알려드린 기특한 어플!ㅎㅎ 공항에서 OK렌터카 셔틀차량을 타고 바로 이동할 수 있었는데요! 공항 내에서는 렌터카 인수나 반납을 할 수 없도록 되어 있어서 이렇게 렌터카 업체에서 차량을 주고 받을 수가 있답니다~ 아마 16년도부터 이렇게 변경되지 않았나 싶어요! 아무튼, 제주공항 자체도 워낙 잘 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렌터카 인수를 할 수 있었네요 : ) 제가 OK렌터카 예약 시 이용한 어플은 역경매렌터카 어..

30 2021년 08월

30

제주도 여행 제주 이색 체험 - 낙타트래킹, 제주아리랑 혼 공연

제주 이색 체험으로 추천하는 낙타트래킹! 바로 옆에 함께 자리하고 있는 제주아리랑 혼 공연까지 만나보고 올 수 있어서 일석이조 힐링데이였는데요~ 늦여름 제주 폭염이 어마어마하긴 하지만, 이 여름도 지나고 나면 은근 아쉬울테니 끝까지 재미나게 즐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 : ) 사무실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낙타트래킹 체험 인증샷이 곳곳에 걸려 있더라구요~ 체험 시 사진을 찍어주시기 때문에 나중에 소장하고픈 분들은 액자에 예쁘게 담아 구입도 가능하답니다 : ) 개인적으로 하나쯤 갠소하고 있으면 오래 오래 보면서 추억을 되살릴 수 있어서 좋은 듯 해요!'-' 귀여운 낙타랑 동물 인형들이 곳곳에 놓여 반갑게 맞아주었는데요~ 낙타 인형은 진짜 은근 많이 닮아서 하나 가지고 싶었을 정도! 흔히 접하기 힘든 낙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