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JEJU

제주를 발견하고, 제주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23 2021년 09월

23

카테고리 없음 제주 공항근처 렌터카 역경매 어플로 1분 만에 예약!

제주 공항근처 렌터카 예약하고 편하게 제주여행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 지금은 가을 바람이 코끝에 느껴지는 시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추석 연휴는 지났지만 앞으로 다가올 가을 제주를 여행하고픈 분들이 많으실거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오늘은 제주여행 준비 필수템 렌터카 예약에 관한 꿀팁 하나를 알려드릴게요!'-' 요즘 제주는 성수기, 비수기 시즌 상관없이 렌터카 예약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요! 정말 수많은 예약 사이트와 예약 루트들이 있지만 어플 하나로 1분 안에 예약을 완료할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렌터카 플랫폼 주식회사 파인드제주에서 올해 3월 새롭게 출시한 역경매렌터카 어플로 그 어떤 방법보다 빠르고 손쉽게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 ) 저도 이번 늦여름 제주 나들이에 편하고 기분좋게 사용해본 ..

07 2021년 09월

07

제주도 여행 코스 9~10월 제주렌터카 예약, 역경매 어플로 체크!

9~10월 가을 시즌이 다가오는데요! 제주로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픈 오늘의 팁! 제주렌터카 예약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해줄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렌터카 예약이 쉬운 듯 보여도 여러가지 조건 및 상황을 꼼꼼하게 따져야 하기 때문에 골치 아픈 부분이죠! 이런 불편한 사항까지 전부 다 해결해줄만한 기특한 어플이랍니다 ♬ 여러 사이트를 돌아보며 가격 비교를 하거나 후기를 뒤질 필요없이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역경매렌터카! 사용자가 원하는 렌터카 타입을 체크만 하면 제주도 내 렌터카 업체에게 전달되는 신개념 역경매 어플이에요~ㅎㅎ 렌터카 업체에서는 차종 및 금액을 정해 어플로 입찰이 들어오구요! 입찰건 중 최저가 5곳 업체를 리스트업해서 사용자에게 최종적으로 보여준답니다 : ) 우리나라 최..

19 2021년 07월

19

제주도 여행 제주 렌터카 핫딜! 역경매렌터카로 예약하는 법!

시즌이 시즌이니만큼 제주 렌터카 핫딜 찾으시는 분들이 많겠죠?'-' 오늘은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 예약이 가능한 역경매렌터카 어플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이랍니다~ㅎㅎ 제주도에 수많은 렌터카 업체가 있는만큼 제주여행이나 렌터카 예약 관련해서 정말 많은 어플이 있는데요! 하나 하나 어디가 좋은지 저렴한지 따지다 보면 여행 계획 준비만으로도 넋을 놓게 될 것 같은 느낌..ㅠㅠ 그런 분들을 위해 탄생한 어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역경매렌터카! 어르신들도 편하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든지 추천이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너무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어플로 예약 후 제주공항에 도착한 지인과 렌터카하우스에 도착 : D 제주공항에서는 렌터카 인수 및 반납이 불..

22 2021년 06월

22

제주도 여행 제주 곽지해수욕장 가기 전 이용해본 렌터카 예약 어플!

여름 시즌이니만큼 제주 곽지해수욕장에 나들이 겸 다녀왔는데요 : ) 지인 몇몇과 함께 렌터카 예약 어플 이용해서 편하게 놀았답니다! 7월이 시작되지도 않았지만, 벌써 해수욕장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7월 1일부터 제주 해수욕장도 하나둘씩 개장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른 여름 휴가마냥 오랜만에 시원하게 힐링하고 올 수 있었네요..ㅎㅎ 곽지해수욕장은 제주 서부권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해변이랍니다!'-' 평균 수심도 깊지 않고, 파도도 높지 않아 놀기 딱 좋은 해수욕장~♬ 해수욕장과 함께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기에도 좋았어요 : ) 현무암 조각들과 절묘한 생김새의 화산 절벽 구경도 가능하답니다~'-' 소나무숲이 조성되어 있어 야영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코시국이니만큼 마스크는 필수겠죠? 해녀동상..

24 2021년 05월

24

제주도 여행 제주 최저가 렌트 꿀팁 및 차량 인수 반납하는 방법!

제주로의 꿀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제주 최저가 렌트 꿀팁은 필수랍니다!'-' 제주공항에서 차량을 어떻게 인수하고 반납하는지도 궁금하실텐데요~ㅎㅎㅎ 오늘은 편하고 효율적인 제주여행을 위한 팁을 하나 하나 알려드릴게요 : ) 제주공항 5번 게이트로 나오면 맞은편 렌터카하우스로 가는 길이 보여요! 제주공항에서는 렌터카 셔틀버스 타는 곳이 지정되어 있어 편하답니다~ㅎㅎ 우리나라 대표 휴양지이니만큼 공항 구석 구석 잘 정돈되어 있는 모습 : ) 오랜만에 제주로 놀러 온 친구와 함께 미리 예약한 렌터카 인수하러 고고~♬ 이렇게 업체별 승차주역과 함께 렌터카 셔틀버스 안내 표지판이 있어요!'-' 자신이 예약한 렌터카 업체 셔틀버스가 정차되어 있는 곳으로 가면 된답니다~ 이렇게 지정된 장소에 렌터카 셔틀버스들이 정차되..

27 2021년 04월

27

제주도 여행 제주도 렌터카 싼곳 최저가 어플 받고 빠르게 예약하기!

성수기, 비수기 없이 핫한 제주! 제주도 렌터카 싼곳 많이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최저가 렌터카를 빠르게 서치할 수 있는 신규 어플을 소개할게요 : )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를 맘껏 즐겁게 여행하기 위해서는 이동이 편리한 렌터카 예약은 필수이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체크하는 부분이죠?'-' 저도 이 어플 덕분에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신개념 역경매 방식으로 지난 3월 출시된 역경매렌터카 어플인데요!'-' 제주도 렌터카 업체에서 실시간으로 가격 경쟁 입찰이 들어오는 방식~^^ 실시간이니만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시간도 정해져 있어 거품없는 가격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 스토어에서 '역경매' 검색 후 어플 다운로드..

13 2021년 04월

13

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도 렌터카 저렴한곳 득템하고 항공우주박물관 투어!

제주도 렌터카 저렴한곳 득템하고 항공우주박물관 투어 다녀왔답니다 :-) 시즌이 시즌이니만큼 봄기운 물씬 느끼면서 오랜만에 힐링할 수 있었어요~ 날씨도 좋고 가성비 갑 렌터카까지 신나게 운전하면서 가니 너무 좋았던! 오늘은 제주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도 포함해서 알려드릴게요♬ 최근 파인드제주에서 신규 출시된 역경매렌터카 어플을 이용했는데요! 제주 렌터카 업체에서 실시간으로 금액을 제시해서 입찰을 하는 방식~ㅎㅎ 소비자는 최종 선정된 최저가 5곳 업체 중 선택만 하면 되더라구요 : ) 결제도 렌터카 인수 시 하면 되기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이 1도 없다는 점! 어르신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어플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어플♡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아 아쉽더라구요!..

09 2021년 04월

09

제주도 맛집 정보 이호해수욕장 랍스타 바다뷰가 예술이었던 크랩팟테우!

이호해수욕장 랍스타 크랩팟테우에서 셋뚜 셋뚜로 제대로 먹었어요 : ) 이호에서 내도로 이어지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에 자리잡고 있는 곳!'-' 그래서인지 풍경도 좋고 찾기도 쉬워서 오고 가는 길도 즐거웠답니다~ 갓 오픈한 신상 맛집이라서 신축 건물에 주차장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가게 상호명에서부터 왠지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듯 했는데요!'-' 바다 바로 앞이기도 하고, 식사하기 전부터 은근 설렜던 것 같아요~ㅎㅎ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 풍경을 시원하게 감상해볼 수 있었어요 :-P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수평선 끝까지 보이니 진짜 눈호강이더라구요!^^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여행에서 바다뷰 맛집은 필수 중 필수♡ 이렇게 벽면에 랍스타, 킹크랩의 독특하고 예쁜 트릭아트 그림도 있답니다!'-'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