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보청기협동조합전북지사

착한보청기협동조합은 보청기전문가들의 모임 정부가 인정하고 지원하는 착한보청기

착한보청기 협동조합 전주 보청기센터<제일보청기> 호남 세미나 신제품소개

댓글 6

정보 and 이슈

2014. 4. 25.

 

 

지난 주말에 착한보청기 협동조합 전주 보청기센터(제일보청기)는 GN 그룹의 신체품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세계 3위 보청기 제조사인 GN그룹의 벨톤보청기 호남지역 신제품 세미나가 열리는 광주 가는길..

날씨는 다소 흐리지만 신제품에대한 기대를 가지고 광주 도착.

 

GN 그룹, 고가의 공연용 엠프와 스피커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세계 최대의 "생생한 소리"를 전달하는, 소리에 관해서는 최고의 전문적인 그룹입니다.

 

 

 

 

 

벨톤 보청기는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에 무선기술은 보청기 업계 최고입니다.

 

이번에 애플사와 손을 잡고 아이폰, 아이패드 등과 연동하여 구연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 했습니다.

신제품은 "FIRST"시리즈로 FIRST9, FIRST17이 소개 되었습니다.

퍼스트 시리즈는 특히 앱을 다운 받아 사용자가 원하는 설정을 해준후, 사용자 환경에 맞게 소리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환경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기때문에, 강당이나, 소음이 많은 식당등에서 소리조절로 원만한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는 설정중에 보청기항목이 있어 아이폰등을 마이크형식으로 사용하여 보청기로 바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거리는 10~15m정도 안에서 수신이 가능 하므로 강의를 들을때 매우 효과적 입니다.

또한 전화도 블루트스처럼, 바로 보청기로 직접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청기 분실 방지를 위한 "find my hearing aid"라는 '내 보청기를 찾아줘'라는 앱을통해 현제 보청기 위치를 지도상에 보여주는 기능도 있어 보청기 분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하나의 신제품 "BOLD" 시리즈  심도 난청인을 위한 제품입니다.

심도로 고생하시는 난청인에게는 새로운 희망이 될 제품으로, 듣지 못하는 소리를 가청주파수대로 압축하여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피팅 시연중입니다.

 

 벨톤의 신제품은 별다른 중계기없이도 바로 보청기로 수신이 가능하며, tv, 핸드폰등과 연동시에 tv, 핸드폰 소리만 수신하게 할 수 있어서 집중있게 들을 수도 있고, tv, 핸드폰 소리와 일반소리를 같이 들을 수 있습니다. 

 

 

 

 

 

 

 

발표회및 시연이 끝나고 추첨이 있었는데, 와인 당첨!!!!  ㅋㅋ

 

이번 신제품 퍼스트 시리즈는 무선보청기의 최첨단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6월에는 안드로이드용 앱이 나올 예정이라고하니 더욱 기대가 되구요.

또 이런 첨단 보청기를 통해 보청기에 대한 인식이 더욱 좋아지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착한보청기 협동조합 전주보청기 센터(제일보청기)에서는 이러한 기술개발 소식을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착한보청기 협동조합 전주 보청기 센터

<전주 제일 보청기>

063) 231-2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