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ics/Samsung etc.

空手잠빌 2009. 12. 11. 17:38

 

이귀남 법무 "이건희 사면 신속히 검토"

 

야이 개세끼들아, 잊지않으마 모기눈깔님 |16:06 |신고하기
 
유전무죄 무전유죄라고 대놓고 소리치는구나. 개쓰레기들
이명박 너 임기끝나면 어떻게될지 두고보자..국민들이 지켜본다
없는사람은 티끌로도 다 잡아가두고 태워죽이고,,

국민등골뽑아먹는 재벌놈들은 비자금때문에 신속한 사면이구나..
더러운 것들..앞으로 3년남았다..딱 3년이다..3년간 누려라..
3년후....지옥을 맛보게 해줄것이다. 내손으로..국민의 손으로..잊지않으마 답글쓰기 추천 89

 
이게 너희들이 떠벌리는 법과 원칙이냐...? 일석님 |16:08 |신고하기
 
도대체 이게 무슨 '사회환원'이란 말인가
'이경숙 누이'와 '이건희 매부'가 만나 변질된 삼성장학재단 ..

손병두 이사장은 이명박 대통령의 측근인사이고 우진중 사무총장은 이른바 '삼성맨'이다.
그러므로 두 사람의 등장으로 인해
삼성장학재단이 정부와 삼성의 지배구조 아래 들게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삼성장학재단은 노무현 정부 시절 삼성이 자진 출연한 재원으로 만들면서
재단 운영에 정부와 삼성 양자를 모두 배제한 민간장학재단으로 출범하여 유지되어 왔다.

진정으로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순수한 복지재단으로 운영되기 위해서는 당연히 이런 방식이 필요했기 때문이었다...

[오마이뉴스]답글쓰기 추천 63

 
우리나라는 법치국가가 아닙니다. zinzinzin님 |16:11 |신고하기
 
우리나라는 돈이 지배하는 국가일 뿐입니다.

검찰도, 행정수반도, 판사들도...

돈이면 뭐든지 용서되는 세상...

천민자본주의의 극치를 보는군요...

서민은 2500원에 감받을 가고

수십조원을 상속하면서 수조원의 상속세를 포탈해도 용서되고

수천억원의 공금을 횡령해도 용서되는 사회...

이게 제대로된 국.가. 라고 할 수 있을가요?

아무리 우리가 욕하는 미국만 해도 횡령죄로.. 종신형 그냥 받더군요

비슷한 케이스의 우리나라는 전부 집행유예로 풀려나고...

참나... 어이가 없는 법..... 법이 왜 있습니까 도대체 답글쓰기 추천 59
 

 

 

*삼성불매를 외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애국적이지 못한 행위입니까?

 

*삼성이 대한민국에 경제적인 이익을 창출해 내므로 국민들이 삼성제국의 압제 하에 숨죽이고 있는 것이 마땅합니까?

 

*삼성의 이익이 정녕 대한민국의 이익입니까?

 

*혹 삼성의 이익이 삼성 일가의 이익은 아닙니까?

 

*삼성의 이익이 곧 대한민국의 이익이라는 가정 하에 대한민국에 물질적인 이익을 제공해 줌으로써 삼성의 불법, 탈법, 위법적인 파행과 대한민국의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 후대에 물려주어야 할 아름다운 사회 통념을 흐리게 하는 것을 묵인해야 합니까?

 

*삼성 및 재벌에게 ‘국민’이라는 제동장치를 거는 것이 저들의 기업 활동을 망하게 하는 일이겠습니까?

 

*정계와 관계, 검찰과 언론에 무차별적으로 돈을 살포함으로써 대한민국이라는 연못을 썩게 하지 않고는 기업 활동을 할 수 없는 것입니까?

 

*비윤리적이고 탈법적인 행위와 무관하게 기업이 이익을 창출하는 일이 불가능한 것입니까?

 

*삼성을 묵인하는 것과 삼성이 대한민국을 삼성공화국으로 편성하려는 의도를 저지하는 것 중 무엇이 진정한 애국입니까?

 

*삼성이 아니면 대한민국은 아무 것도 하지 못합니까?

 

*삼성 없이는 대한민국도 무력할 뿐입니까?

 

*하여, 삼성이 대한민국 수뇌부를 전방위에서 손아귀에 넣고 쥐고 흔드는 일을 우리가 묵인하는 것이 옳습니까?

 

*삼성과 조중동 중 과연 누가 더 거대한 사회악이겠습니까?

 

*모두가 뜻을 모아도 삼성의 털끝 하나 건드릴 힘이 우리에게 없는 것입니까?

 

*몇몇 뜻 있는 인사들이 죽을 용을 써도 그들 개인의 삶만 망가질 뿐 삼성을 감히 어찌해 볼 수 없는 것일까요?

 

*우리의 불매운동이 과연 저들에게 일말의 경각심이라도 불러일으킬 수 없다고 보십니까?

 

*정녕 조중동을 심판하고 삼성을 불매하는 일을 몇몇 의로운 자들의 고단한 싸움으로 방치하시렵니까?

 

*대한민국이 결정적으로 썩은 연못이 되지 않도록 발버둥을 치는 시민단체 인사들과 온몸으로 불의에 맞서 싸우는 정의로운 지사들이 ‘나와는 뭔가 다른 사람’이겠습니까?

 

*누군가 제 한 몸을 송두리째 투신하고 삶이 짓이겨져도 해 낼 수 없는 일을 국민 일반이 작은 힘을 나누어 쉽게 이룩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 보신 적은 없으십니까?

 

*우리 사회가 이러한 고민들을 함께 하고 삶의 태도를 바꾸려는 노력을 하기에는 역부족인 것일까요?

 

*과연 이 글을 읽는 당신에게는 대한민국을 망치는 조중동을 제지하고 비윤리적인 재벌의 폭주를 막는 데 동참하실 의사가 없는 것입니까?

 

 

 

 

 

참여연대, 이건희 전 회장 특별사면 부적절 / 이건희 사면, 결단만 남았다?  / 정몽준 ‘이건희 사면’ 견제 속내는? / “사랑해요 이건희 제발 돌아와” vs “재벌 봐주기 이제 그만”  / 삼성의 쪽팔린 애국심 마케팅 / 이건희 전 회장 특별사면, 반대합니다 / 이건희 사면 앞장선 '산타언론'들 / 삼성 관련 기사 잇단 자진 삭제…오보? 압력?‎ / "이건희 생일 축하? 씁쓸하구만!"

 

필독]삼성불매 해외 확대에 대한 의견수렴 / 세기의 '반칙왕'이 올림픽을 유치한다고? / ####(((( 폭로)))) 이 글은 클릭수도 조작하고 방해하는 군요 / 이재용 COO의 삼성.. 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하다.. / 이건희 사면, 결단만 남았다? / [Why뉴스] 왜 'CJ 살인청부 사건'은 무죄가 났나? / 재벌과 정치의 끈적한 고리, 스포츠

  

 

 

이건희 전 회장, 단독 대통령특별사면 / ▒▒ 이명박 이건희 빅딜 ▒▒ / 이건희 사면이 대수인가?

 

 

 

삼성 뇌물받은 검찰수뇌부 / 이건희 사면-세종시 빅딜 가능성 / 법보다 황제, 삼성 앞에서 무너진 법치 / 유서와 칼 한자루 / ★ 삼성이 왜 나쁜 기업이라하면... /

 

 

 

 

 

 

2010. 3. 24.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으로 ‘깜짝’ 복귀 / 삼성 '왕의 귀환', 종복은 있고 감시자는 없다

 

 

 

"이건희 회장 복귀가 진짜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