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

조아진 2020. 9. 30. 14:39

202023일부터 28일까지 부모님과 함께 다녀온 미국 여행 / 올 베라 시장 거리

 

여행기록 묵혀 둔 게 많아서 정리하는 중.

 

한국이 막 코로나 확진자가 발견되는 시점이었는데 몇 달 전부터 아버지 지인과 관계된 미국 전시 및 여행일정이라 부모님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다.

 

사실 난 다시는 해외여행 갈 일은 없을 거라고 다짐하고 있었는데 왜 가게 되었는지도 까먹었다.

 

지명 같은 것이나 당시의 감흥 같은 건 이제 잘 기억이 안 나서 그냥 대충의 지명과 사진들과 영상만 정리해서 올린다.

 

그리고 미리 이 여행기록의 결론부터 말하자면 미국의 서부 극히 일부분인 지역만 다녀왔고 어느 정도는 자연의 광활함과 웅장함에 압도된 면이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역시 난 우리나라가 좋다는 것을 확인한 여행이었다...라고 정리하면 될 것 같다.

 

대한민국이 최고다.

------------------------------------------------------------

 

시내 투어 일정 중 올 베라 거리의 시장과 거리 공연을 관람했다.

 

해가 벌써 지고 있어서 어둑어둑 했다.

 

올 베라 시장 규모는 굉장히 좀 작은 편인데 우리나라의 인사동으로 치면 그냥 피맛골 길목 한 줄 정도??로 짧긴 한데 사람들이 빽빽하게 많아서 걷기 불편할 정도였다.

 

올 베라 거리에 있는 공원의 분위기는 마로니에 공원과 탑골 공원을 합쳐 놓은 듯한 분위기인데 남녀노소 탱고 음악에 맞춰 사람들이 자유롭게 춤을 즐기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 멕시코 쪽 같은데 아무튼 남미 사람들의 동네 전통시장 같은 친근한 느낌

 

 

 

 

 

 

 

 

 

#올베라 #올베라거리 #올베라시장 #미국여행 #LA여행 #미국서부여행 #효도여행 #가족여행 #해외여행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