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이야기/단호박· 고구마·감자

진도농부 2014. 6. 30. 07:26

 

올해 단호박은 유난히도 이쁘고 튼튼한것 같습니다.

특별히 신경써서 영양제도 못해주었는데 말입니다.

 

병해충도 다른해에 비해서 정말 적은편인것 같아요.

호박잎에 내려앉은 흰가루병만 조금 있을뿐인것 같습니다.

 

호박을 심고 얼마되지 않았을때입니다.

고랑을 넓게 해야한다고 신랑에게 그리 말했지만

생각보다 좁게 된것 같아서 걱정을 하며 심었던 기억이 나네요~^^

 

얼마나 자랐을까요?

호박들이 손을 내밀기 시작합니다.

보이시죠?^^*

 

 

호박은 시간을 알려주듯이

꽃을 피워서 농부를 웃게 해주었답니다.ㅎㅎ

 

 

 

어느덧 호박밭은 땅이 보이지않도록

가득차버렸습니다.

이제 잘 익어서 수확만 하면 되지용~

 

조기~

저희 신랑이 밭에서 무얼하고 있네요~^^

 

요홀~

이리 이쁜아이들이 열려있습니다.

잘 익었네요~

 

수확의 기쁨을~

어찌 표현해야 할까요~

 

저희 이쁜이 단호박 넘 사랑스러워서 판매하는것도 아깝지만~

그래도 팔아야 더 행복하겠죠?ㅋㅋ

 

 

진도농부네 지금판매중인 농산물안내

감자

5kg

8.000원

10kg

15.000원

20kg

28.000원

검정찰보리

1kg

5.000원

3kg

14.000원

10kg

47.000원

찰보리

1kg

3.500원

3kg

10.000원

10kg

33.000원

양파10kg

10.000원

단호박 10kg

20.000원

미니밤호박(보우짱)4kg

24.000원

서리태(2013년산)1kg

13.000원

검정쌀(2013년산)1kg

6.000원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그이하 주문시에는 택배비 4.000원

추가됨을 알려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진도농부 | 이숙향 | 전남 진도군 군내면 송산리 378 | 사업자 등록번호 : 415-90-65884 | TEL : 061-543-2078 | Mail : jindoelite@hanmail.net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그럼요.
팔아야 더 행복하겠지요.

좋은 결실 맺으세요.
맛돌이님~
고맙습니다.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문자로 주문 드렸어요~
미니밤호박 얼른 맛보고 싶네요~ 딸들 간식으로 주면 좋아할거예요~^^
감사합니다. 맛나게 잘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윤기가반지르하니~~넘 맛잇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