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inho0429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맛있는 사과구매는 "문경하늘농장"을 검색하세요 www.applego.pe.kr
홈페이지 구매후기 이벤트 당첨자 라이브 방송 추첨 영상 올해 사과판매가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사과들은 모두 공판장으로 출하됩니다 그리고 저는 과원으로 갑니다... 코로나때문에 모두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빨리 없어지고 정상적인 생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시골은 그래도 도시보다 자유롭게 다닙니다 산과들에는 거의 사람을 볼수없으니....ㅎㅎ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또 열심히 사과농사 잘 지어보겠습니다...ㅎㅎ
[ 이 책이 되는 과정 ] 원래는 저도 이렇게 일찍 책을 만들려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내가 기록한 것들을 우리 문경의 지역사람들이나 후배들이 보면 농사에 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초판을 86,000원정도 주고 1권을 주문했었습니다. 저도 신기한 나머지 SNS에 글을 올리고 친구들도 보고 또 저와 같이 공부하는 분들이 보시더니 그책 나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돈이 비싸도 기록물을 봤으면 좋겠다고 해서 원래 50권정(6만원)도 인쇄해서 비용은 다함께 모아서 인쇄하는것으로 해보자 라고~ 시작을 했습니다. 그래서 초판을 가지고 편집작업을 3개월동안(8,9,10월) 했습니다... 물론 일을 해 가면서 소주도 한잔씩 먹어가면서 .... 책을 편집 할 시간은 점점 줄어들어 몇일보지도 못했는데 ..
어제 여기 문경하늘농장 기온이 -11도 였습니다. 도시의 사과 배달이 원활한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저희 농장에서 발송된 사과가 187개발송되어야 하는데 175개만 발송되었습니다. 택배기사님이 도로가 빙판이라 어제 조금 일찍 다녀갔기때문입니다. 어제 포장작업을 다 못하고 발송이 12건 미발송되었습니다. 오늘아침은 더 춥습니다 -14도를 가르키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제 못보낸 것만 보내고 추가로 발송을 하지않을 예정입니다. 내일은 -18도가 예보된걸로보아 저희마을은 -20도 까지 내려갈듯합니다. 혹시 오늘 받으시는 분이나 앞으로 겨울에 사과를 주문해서 받으시는 분들께서는 사과가 -4도이하의 기온에 노출되어있는 시간이 2시간을 넘지 않도록 택배 받으시길 부탁드립니다. 혹시 사과가 낮은(-4도이하) 외부기온에..
사과를 수확하고난후 10일이 지난후의 사과원입니다..
후지사과를 수확하고 선별작업을 하였습니다... 평년보다 성적이 좋지않습니다 올해는 여름의 일조량이 부족한 이유에서인지 작은 사과들이 많고 굵은 사과(선물용)의 생산이 평년의 10%정도 수준입니다. 판매는 20일부터 가능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