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마음 ♬♪-----]/♡가족추억여행

★러블ㄹ1정숙★ 2011. 5. 17. 15:21

 

 

 

 

 

 

 

 

 

 

 

 

 

 

 

 

 

 

 

 

 

 

 

 

 

 

 

 

 

 

 

 

 

 

 

 

 

 

 

 

 

 

 

 

 

 

 

 

 

 


성공칼럼 : 성공인생이란 ?


성공인생이란 ?
많이 웃는 것이다.

많이 웃으면 인생이 즐거워요.
즐거우면 그 것이 곧 행복입니다.

웃을 일이 있어 웃는 것이 아니라
웃다 보면 웃을 일이 생기는 것입니다.

긍정 200%의 성공인생 마인드로
웃음과 즐거움과 행복을 만들어 가는 기쁜 날이 되세요.

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웃음과 즐거움과 행복이 넘치는
보람찬 성공인생의 기쁜 하루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성공인생이란 무엇인가 ?
성공인생이란 많이 웃는 것이다.

항상 단순함과 사소함 속에 진리는 숨어 있는 것
성공인생 또한 자기가 정의하면 그 것이 곧 성공인생이다.

천년을 사는 학이
세상을 보듯이 그렇게......

- 성공인생이란 글 : 성공인생연구원장 관산 여해구

2011년 5월 17일 아차산자락 성공인생연구원에서 Dream
웃을일이 없어도 웃어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고운 날 되세요~~^^*
정숙님(~)(~)

(즐)거운 하루 되셨나요(?)
이제 또
하루해가 저물었습니다...
늦은 오후
살며시 들렀다 갑니다...
언제나 늘(~)(~)
고운님께 감사드리며...
오늘저녁도
내내 좋은시간 보내세요...(~)(♥)o(♥)

(♥)
┃ ┏┃┃┃┏┛ △▷
┃ ┃┃┃┃┏┛ ◁▽
━ ━┛━┛━┛ ノ (♥)*:*:*:(♥)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오후 시간도 해피 하세요^^
감사합니다
별님도 행복한 저녁 되세요~~~
★ ~.^ * ^.~ ♡. 
♬┏┓づ^0^)づ  と▶◀つ
┏┻╉┤☆├┐♬ (*^-^) ~♬
┃━┫오늘하루* .*○"**"○*
┃━┫최고의날이 되셨어요?*
┗━┛편한 휴식이 되길요♡*♪ ─━★♬─━〓♡ ☆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와우) 멋있어요(~)(~)(~)(!)(!)(!) 예쁜 꽃들을 모니까 제 마음이 다정화되는 느낌(~)(~)(~)(!)
(즐)감하고 갑니다(~)(~)(~)
마음이 정화되셨다니
저도 좋은데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준용이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관람되셨네요!~
꽃들과 함께 할 수 있는건 정말 좋죠!~**킨텍스 인근에서 박람회가 있었나봐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동서양의 만남이란 주제로
꽃 박람회가 있었답니다
고운 시간 되세요~~

아우~ 좋은 곳에 다녀오셨구나....정숙님
꽃들은 어찌 저리 예쁠까요.
울 듬직한 아드님 좋으시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보금자리 되시어요.


반가워요
진샘님 오랜만이군요
잘지내셨죠?
꽃들이 너무 예쁘죠
나이가 들면서도 더 꽃들이 예쁘네요
행복한 날 되시구 건강 하세요~~~
일산 호수 우리동네데 ~
저보다 먼저 구경하시고 .ㅎㅎ
고양시 초고입니다.
즐거운날 되세요.
그러시군요 일산사시는군요
미리 알았다면
커피라도 한잔 할걸..ㅎㅎ

편안한 시간 되세요~~~^^
너무나 좋은 날씨!
여름이 성큼 닥아온듯!
그래도 아침 저녘
기온의 차가 심할때 감기조심 하시면서
오월의
푸르럼속에
즐거운 나날 만들어 가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꽃보러 다니시는 님(!) 부럽네요(~)
예쁜꽃들을 넘 좋아하거든요,,,,
분홍 튤립앞에서 웃는모습이 아름답씀니다.
고맙습니다
아이가 어리니 아직은 많이 나다니려고 노력한답니다
감사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러블리정숙님은
고양시 꽃축제 을 다녀오셨군요
태돈이도 작년에 는 일산에서 공사하면서 자주 놀러가서 구경했는데
올해는 러블리 정숙님 덕택으로 잘 봐습니다
~~~~~~~~~~~~~~~~~~~~~~~~~~~꾸뻑
코~포근히 하시고
목요일도 힘차게 출발하셔서~~~~~~~~~~~~
오후시간에는 행복이와 행운이와 즐겁게 싸우시는 시간 알콩 달콩 열어가세요~러블리정숙님~
그러셨군요
저도 몇년전에 다녀오고 이번이 두번째 입니다

항상 행운 가득한 날 되세요~~~~
저히 동내다녀가셨내요~~~~~~준용아 안녕~
그동네 사시나보다 ㅎㅎ
좋은 시간 되세요~~
^^* 내~~호수공원 근처코앞에 살지만 한번도 가보질 않아내요 누님~~~~?
원래 가까이 있는곳은 잘 안게 되드라구요..ㅎㅎ
저도요 갈려고 해서 간건 아니구 갑짜기 가게되어서 갔었는데요...
사진 찍는 기술이 왜 글케 좋으신 거예요? 제것은 못 올릴것 같아여...ㅋㅋㅋㅋ
저도 미숙해요
그런데도 그냥 올려놓아요
그러다보면
사진찍는거 알려주시는분도 계시구
그러면 다음엔 더 잘찍을려고 노력도 하구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모자가 꽃 방남회 다녀 왔구나~
꽃이 예술이네.
난 고향시 가본지 10년도 넘은것 같아~
잘 보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