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jjwfire119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한때죽음을동경한때도있었던것같다. 어쩌면그건현실의탈피였을런지도몰랐다. 그냥현실과죽음의이분법적인.... 이제새삼느껴지는것은 죽은은잊어가는과정이라는거다. 너에게서내가잊혀지고 내가너를잊고 내가나를잊는...
그날이오면 가기싫다고발버둥칠일이아니다. 그날이오면 그냥탈탈털고 즐건마음으로 따라갈일이다. 그날을 되돌아볼때 조그마한 미련도없도록 오늘주어진하루를 아쉬움없도록완전연소시킬일이다. 그래서 언제라도 그날을 기쁜마음으로 받아드릴수있도록 현재를살아갈일이다. 오늘은..
피우진보훈처장말이다. 언젠가는 전멸군경유족회 행사장에서 기념촬영시 중앙배석이아니라는이유로 퇴장을하고 6.25국가적행사를 북한과함께진행할계획을했다고 하니 아연실색...??? 어처구니가 없다. 아직도우리뇌리에는 북한이주적이아닌게맞나? 라는의구심이 있고 국방백서에 일본..
오늘 식목일 예전엔 뭣도모르고 식목일이면 학교방침에따라혹은 직장방침에따라 잣나무몇그루를심곤했다. 요즘들어서는 나무를심는다는것이얼마나행복한지모르겠다. 굳이 사과나무를심자는스피노자를들먹이지않더라도 인간이 평생숨쉴공기가800그루의나무가필요하다는말이있다. 1..
드디어 보훈가족이 뿔났다. 피우진보훈처장을 갈아쳐달라고 탄원을 청와대에낸것이다. 잘갖춰진보훈은 어쩌면국가지킴에대한 기본원칙과원리일런지도 모른다. 미국은 누가강요하지않아도 성조기를 못달아서안달이다. 그래서집집마다 게양대를설치하는건물론,그도모자라 창가에 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