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브라질 이야기

20년 전부터 브라질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아울러 유튜브도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Hoxy....

댓글 0

브라질 이야기

2021. 3. 5.

1. 빌게이츠가 바이러스 만들었다는 주장에서 가장 많이 인용되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다'. 근데 사스 메르스 등 세상을 뒤흔든 바이러스를 보고 판데믹이 올 수 있다고 누구나 유추할 수 있다.

 

2. 세계대전으로 멸망보다 전염병으로 인류가 망한다는 것 이미 수년 전부터 나도 알고 있었는데? 그럼 나도 음모를 꾸민자인가?

 

3. 백신에 칩을 넣어 사람을 조종할 수 있다는데 현대 기술이 그렇게 발전했나? 그걸로 사람 조종할 수 있다면 hoxy 당신도 이미 맞은 거 아녀? 확실해?

 

4. 트럼프가 3월 중으로 반대파 색출한다 주장하는데. 대통령 임기 때 하지 왜 지금 와서 하는데? 권력 꽉 쥐고 있던 시절에 하지 일반 시민인 지금 어떻게 무엇을 한다는 것인지

 

5. 반대파 색출, 정부를 뒤집고, 싹 잡아들인다는 말, 등골이 서늘하지 않아? 민주주의 국가에서 그러면 그건 군사 쿠테타 아녀?

 

6. 백신 불신은 이해되는데 왜 그걸 정치적으로 이용해 트럼프 형과 엮는지. 뭐든지 혼자 할 수 있는 힘과 생각은 없는지 뭘 자꾸 형을 찾아!

 

7. 이놈의 음모론자는 작년부터 '이번에 싹쓸이한다' '이번에 드디어 뒤집어진다' '이번이야말로 다 잡아들인다' 뭐 이딴 헛소리 하는데 그걸 믿고 따르는 당신이 제정신인지 묻고 싶다.

 

8. 생각이 다르다고 싹쓸어 버리면 당신도 버려질 수 있다는 말인데. 아 그건 아니라고? 당신이 옳으니 그럴 일이 없을 것이라고? 

 

9. 어쨌든 그런 일이 일어나면 안 되고 일어나도 막아야 하는 게 정상이야. 자유국가에서 이념 생각이 다르다고 처형하면 북조선하고 뭐가 다르는데? 듣고 보니 기분 나쁘지?

 

10. 불이 날 수 있어 조심하자 그랬더니 정작 불이 나자, 조심하자 말한 내가 방화범인가? 좀 생각하고 살자, 아 맞다 백신 속에 칩..생각 조정...설마...

 

youtu.be/mjYoK_p9l7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