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인터뷰·기사

마리뽕 2015. 2. 5. 13:25


30번 문제의 별명이 뽕구 라는 대답....ㅋㅋㅋ 이 홈페이지 도메인 뽕구닷컴이 만들어진 이유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취중토크 시즌3'의 첫번째 게스트는 최근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여배우 문채원(26)이다. 

이제 데뷔 5년된 문채원은 지난해 데뷔 이래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그가 열연한 KBS 2TV 드라마 '공주의 남자'가 폭발적인 인기 속에 종영했고, 

김한민 감독의 '최종병기 활'은 약 745만 관객을 끌어모으며 최고의 흥행영화가 됐다. 


축구선수로 뛰면서 골 넣고 야구선수로 달려서 홈런을 친 것이나 마찬가지다. 이런 활약을 바탕으로 그는 작년에 주요 시상식의 트로피를 휩쓸었다. 

대종상과 청룡상에서 신인여우상을 받았다. 또 지난 31일 열린 KBS 연기대상에서는 여자 최우수연기상까지 받아 안팎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새해를 맞아 새 취중토크의 첫 주인공으로 손색없는 문채원을 서울 청담동의 한 퓨전 음식점에서 만났다. 

그는 사실 술을 거의 못했다. 지독한 코감기까지 걸려 있었다. 그러나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았다. 

새 코너에도 골똘히 생각하며 정성껏 답을 적었다






더 많고 자세한 내용은 여기루

출처 : 일간스포츠 http://isplus.liv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7072683

 취중토크2 : http://isplus.liv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7072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