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and 연예계

조띵 2010. 10. 17. 06:32

며칠전 일본에 충격적인 뉴스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일본의 국민적 아이돌 그룹이 된 AKB48의 멤버인 아키모토 사야카(22, 秋元才加)가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등의 원작을 만드는 멀티 크리에이터 겸 연극연출가인 히로이 오지(56, 広井王子)와 같이 사야카의 집에서 밤을 보냈다는 것이고, 둘이 시간 간격을 두고 집으로 들어가는 것을 사진으로 찍은 기사였습니다.

 

이 기사는 제가 즐겨 읽고, 자주 소개하는 주간문춘의 기사입니다. 이 잡지는 정치계나 연예계의 가쉽 기사들이 많아서 참 재밌습니다. ㅋㅋ

 

그런데 놀라운 점은 저 위에 연령에서도 보다시피 나이차입니다. 무려 34살 차이.... 허걱... 사야카의 아버지보다도 나이가 많다고 합니다. ㅋ 그리고 AKB48도 일본의 여느 걸그룹처럼 이성친구를 사귈 수 없는데, 만일 그런 스캔들이 나게 되면 바로 탈퇴를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런데 교제를 하는 사이가 아니라고 부정을 하며 아직까지 탈퇴를 안하고 있네요. ㅋ 결국 탈퇴는 하지 않고 지금 팀의 리더직(K팀의 리더였음)을 내놓는다고 하더군요.

 

 

저 둘이 친밀해지게 된 계기가 현재 사야카가 출연하고 있는 연극의 연출을 히로이가 맡게 되면서부터 였습니다. 항상 연극이 끝나면 솔선수범해서 청소를 하는 사야카의 모습에 히로이가 호감을 보이게 되었고, 그녀를 자신의 블로그에 극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야카는 평소에 "나는 나이 많은 아저씨가 좋다"고 주변사람에게 항상 그러고 다녔다고 합니다. 기사에서는 사야카가 파파걸 기질이 있다고 말을 하고 있구요. 그런데 이 둘의 관계는 이미 이전부터 연예계내에서는 소문이 돌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간문춘에서 그녀를 뒤쫒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사진이 찍힌 날은 10월 9일 저녁이었는데 사야카가 10시정도에 집에 도착을 하고 그 30분뒤에 히로이가 집으로 들어갔다 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아침 9시 15분에 사야카가 나오고, 10시 30분에 히로이가 나왔다고 하네요.

 

이 기사가 나가고 난 후, 사야카는 스캔들을 일으켜서 죄송하다고 사죄를 했는데, 히로이에게  항상 연극에 대해서 어드바이스를 받고 있고, 존경하는 분이다 라고 못을 박았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자신이 출연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자기는 AKB의 동기, 우메다 사야카와 같이 살고 있는데, 히로이가 잠이 들어버려서 둘이 의논을 하여 재워줬다. 히로이씨와는 아버지 같은 분이기 때문에 연예감정은 전혀 없다"라고 말을 했다네요.

 

 

그런데 주간문춘에서는 새벽 6시 정도에 동기인 우메다가 집을 나섰기 때문에 그 사이의 시간이 의심스럽다고 하고 있습니다. ㅋ

 

최근 AKB48의 스캔들이 끊이질 않네요. 시노다 마리코는 기획사 사장의 기쁨조, 이번에 팀 리더가 된 오시마 유코는 리더가 되자마자 가수겸 배우인 웬츠 에이지와의 염문설이 나왔고.... 그래도 오시마 유코는 그나마 그 중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시노다 마리코도 그렇고 아키모토 사야카도 그렇고 뭔가 성공을 하기 위해서, 힘을 쥐고 있는 자에게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는 듯한 느낌을 받는 사람은 저뿐인가요.....  

 

P.S. 오늘부터 오마이뉴스 블로그에도 송고하기로 했습니다.

 

  

        

 

유익하셨다면 밑에 있는 추천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없습니다~ 

ㅋ 사실이라면 충격적이겠는데요 ㅋ
부정은 하고 있지만 저정도면 알만한
사람 다 알지 않겠어요? ㅋㅋ
이것은 무언가 낌새가 이상하네요~
특히 일본은 원로연애인들이나 이런분들의 파워가 아직 막강하기 때문에~
뭐 성공하고자 해서 자기가 선택한 길에 대해
뭐라 왈가왈부 할 수는 없지만 저건 아니다 싶은
느낌도 듭니다.
헐...조금 놀랍네요.ㅎㅎ
놀랍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죠~~ㅋ
순수한 걸까 하는 의심이 먼저 드네요..
우리의 연예시스템이 일본에서 건너온 거라..뭔가가 있을듯 해요..
저 둘의 관계가 사실이라 해도
자신들은 순수하다고 하지 않을까요? ㅋ
에잉.. 설마 하는 마음ㅇ ㅣ들기도 하는데요 ㅋ
아니면 키워주는 조건으로 만나는걸까요?
글쎄요....
그건 본인들만이 알고 있겠죠....ㅋ
스물둘 오십육....
ㅠㅠㅠㅠ 놀라운데요~
그쵸? 솔직히 저 남자가 부럽다는...ㅋㅋ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들 다들 말했짜나요.
다들 말뿐이였나봐...ㅋ
뭐가문제죠?....ㅋ
그렇긴 한데 말이죠....
나이차가 무 차이가 많이 나기도 하고,
뭔가 순수한 사랑이라고 생각하기엔
조금 그래서 말이죠~ㅋㅋ
나름 저것도 성상납에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해명이 참 그렇긴 한데... 일본 연예계에서는 저런 나이차이가 결혼도 하곤 하니까 단정하긴 힘들듯 합니다.
그래도 강제는 아니니 우리나라에서 일어났던 사건
보다는 다행이긴 하지만요.
시간이 지나면 어떤 사이였는지 알게 되겠죠~
이게 게임 사이트에도 보도가 되었죠. ㅎㅎ
읽으면서 참... 저 아저씨는 전력이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말이에요~ ^^
게임 사이트에도 이런 이야기가 도는군여~ ㅋㅋ
그래요? 저 아저씨 꽤 능력있는데요? ㅋㅋ
밤을 함께 보냈다면 그냥 잠만 잘 것 같지는 않군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ㅋㅋ
잠만 잤다면 정말 성인군자~~ ㅋㅋ
사람일은 모르는법..ㅋㅋ
예쁜애랑 같은 집에서 잠을 잤다고 하는데
멀쩡히 잠만 자는 당신은 ㄱㅈ~
일본 저런거 몇년후에 한국에서도 일어 나겠죠 ㅎㅎㅎ 일본에서 이상한 일들 두고보면 훗날 몇년후에 한국에서도 고스란히 일어나는 사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