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劍聖 2012. 4. 28. 22:24

팝페라 정세훈 아마존닷컴(일본) 클래식, 오페라부분 음반판매 1위

팝페라가수 정세훈은 지난 4월1일 일본의 최장수 인기 클래식 프로그램(클래식 최장수 프로그램 기네스북 등재) ‘제목이 없는 음악회(題名のない音楽会다이메노나이온가쿠카이)’ 출연 이후 그 여세를 몰아 일본의 아마존닷컴 에서 클래식, 오페라 부분 1위를 차지했다. 


세계 음반 시장 중 두 번째로 큰 일본에서의 음반판매 부분 1위는 한류 K-pop 에 이어 한류 클래식 붐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관계자 들은 평가 했다. 특히 음반의 수록 곡 중 한일 합작 NHK드라마 ‘적과 흑’ OST에 삽입된 카치니의 ‘아베마리아’ 와 오페라 헨델의 리날도 중 ‘울게 하소서’ 가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고 일본 관계자는 전했다. 


한류 클래식의 붐을 위한 성공적인 출발을 한 팝페라 정세훈은 작년(2011년 10월) 고베 에서 열린 ‘동북아 지진 이재민을 위한 자선공연’ 때처럼 앞으로 일본 팬들 에게 위로와 평온을 주는 음악으로 더 좋은 모습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팝페라 하면 역시 정세훈씨죠~일본에서만 활동하지 마시고 한국에서도 방송활동좀 해주시길...좋은 기사 접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진짜 팝페라는 정세훈씨가 최고인듯. 한국에서도 이만 방송에도 좀 나오셔서 좋은 음악 마니 들려주시길.
정세훈 노래 대박 쩔어 목소리 완전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