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시사·프레스콜·미디어콜

劍聖 2012. 6. 28. 09:23

25일 오후 3시 삼성동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배우 김도현과 김재범, 성두섭과 조강현, B1A4의 가수 산들이 참석한 가운데 <형제는 용감했다> 전막 시연 프레스콜이 진행되었다.

 

 

이날 이루어진 전막 시연에서는 1막에서 “곡”과 “축사 춘배” 및 “New Life" 등의 13곡의 넘버가, 2막에서 ”다시 한 번 “과 ”엄마의 일기장“ 및 ”석봉과 주봉의 편지“ 등 9곡의 넘버가 시연되었다.

 

<형제는 용감했다>는 더블캐스팅과 트리플 캐스팅으로 구성된다. 순하고 착하지만 줏대 없는 노총각 형인 석봉 역은 <스팸어랏>과 <쓰릴미>,<김종욱찾기>의 김재범과 <셜록홈즈>와 <금발이 너무해>,<젊음의 행진>의 김도현이 더블캐스팅을 맡는다.

 

 

자존심 강하면서 동시에 욱하는 성격의 동생 주봉 역으로는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와 <지킬 앤 하이드>의 조강현과 <늑대의 유혹>과 <빨래>,<싱글즈>의 성두섭, B1A4의 메인보컬인 산들이 트리플 캐스팅을 맡는다.

 

PMC프러덕션의 리바이벌 레퍼토리 뮤지컬인 <형제는 용감했다>는 2008년 초연 이후 이번 공연으로 5번째 관객의 곁을 찾아오는 작품이다. 회차가 진행될수록 규모 또한 커진다. 초연 당시에는 PMC자유소극장에서 막을 올렸지만 2회 차부터는 중극장에서 막을 올렸던 작품이다.

 

 

<형제는 용감했다>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히트시키고 영화 <김종욱 찾기>로 충무로에 입성했던 장유정 연출과, MBC <나는 가수다>에서 자문위원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는 장소영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한 뮤지컬이다.

 

 

더불어 제 2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관객이 직접 뽑은 가장 인기 있는 뮤지컬’로 선정된 작품이자 제 3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는 ‘극본상’ 및 ‘작사,작곡상’의 2개 부분을 수상했던 작품이기도 하면서 동시에 2008년 언론사 선정 뮤지컬 TOP10 가운데 1위를 기록한 뮤지컬이기도 하다.

 

 

<형제는 용감했다>는 원수처럼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는 이석봉과 이주봉 두 형제가 아버지의 부고를 받고 고향인 안동으로 내려와서 숨겨진 가족사를 찾아가며 잃어버린 형제애를 되찾는다는 내용의 뮤지컬이다.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6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관객의 곁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