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아닌 가슴으로 먹는 정이사!

필이 다분한 맛집을 찾아다니는 맛객 블로그입니다.

제주 레드향 여기가 갑!

댓글 3

일상

2020. 1. 24.





제주 레드향은 바로 여기!

부가네농장에 레드향을 구입하기 위해 길을 나섰구요.

그만큼 이계절 당도 높은 품종 감귤로 감기 예방을 착실히 하려고 준비했답니다.ㅋㅋ







워낙 외지인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구요.

일반적인 감귤 품종 및 그 감귤로 만든 완제품까지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공항으로 향하기 직전 선물용이나 자체 해결을 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향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냥 현지 농장이라고 보면 되겠구요.

주변은 보시다시피 한산함 로컬 그 자체라고 보면 되겠구요.

그런 연유로 내적 힐링도 자연스레 되는 제주 레드향 판매 공간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실내 공간 또한 갖추고 있구요.

농장과 대비되는 외적 모양새에..

그저 내부에는 뭐가 비치되어 있을까? 나름 궁금증에 사로잡히기도 했답니다.ㅎㅎ








겨울철이 되니!

제주 감귤 또한 품종별로 본격적 출시가 되는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 레드향 한라봉 천혜향 등등 아낌없이 즐기는 편이랍니다.ㅋㅋ







부가네농장 같은 경우는?

특히나 내적 외적 자연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래저래 자체적으로 행할 수 있는 요소들이 많다고 보면 되겠어요.







참고하시구요!

제주 레드향 뿐만 아니라..

제주도 산 감귤 품종은 전부 다 취급하고 있다고 보면 된답니다.ㅎㅎ








이외에도!

가족단위 관광객들을 위한..

즉시 먹거리 또한 구비되어 있으니..

선물용으로 구입하셔도 되고 아니면 수제 잼을 이용해서 별미처럼 즐겨도 될 것 같아요.








진짜 너무나도 낭만적이지 않으신가요?

아름다운 환경 아래 구입했던 것들을 비치해봤구요.

연신 바라봐도 우리들에게 멋스러움을 한껏 전해주지 않았나 싶어요.








위에서 본대로~

수제 쿠키 같은 경우는 오리지날 잼을 이용해서 시식을 해봤구요.

역시나 제대로 만든 수제잼은 모든 것이 틀리다는 점을 가히 실감할 수 있었네요.







쿠키 단짝 친구 같은 경우도?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순도 100% 감귤 쥬스를 이용했구요.

확실히 식감적으로 훌륭했기 때문에 물론 지금까지도 결코 잊혀지지 않는 맛이었어요.ㅎㅎ







결국 착즙쥬스 또한 구입한 뒤..

차량에 함께 실은 뒤 담은 장면이구요.

색감적으로도 워낙 강렬했기 때문에 진짜 제대로 된 내용물이라는 게 실감이 되더라구요.







바로 여기가!

제주도 서쪽 애월해안도로 근방이다 보니!

그 즉시 산책 삼아 이동했구요 낭만적인 감귤쥬스를 나름 멋스럽게 즐기고 싶었어요.ㅋㅋ







또 다른 그림이 나오죠.

왜 부가네농장을 나오면 이곳으로..

향해야 하는지 도착과 동시에 실감이 났구요.

모든 액션들이 그저 아름다운 잔상으로 우리들에게 남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해요.ㅋㅋ







코앞에 떡하니!

먹거리 자동차가 육안에 들어오길래..

순간 궁금증에 몇 개 구입을 행했던 것 같구요.

검색을 해보니 이 먹거리 차량 역시 제법 알음알음 유명세를 가지고 있었어요.







세상 참 좋아졌어요.

이런 차량도 휴대폰 결제가 되니 말이에요.

아무튼 호기심과 식감적 기대 심리에 그냥 기분 좋게 기다림의 시간을 가졌답니다.ㅋㅋ







마키산도와 부가네농장 쥬스의 만남!

완전 특별한 듯 이 아름다운 배경과 잘 어우러졌구요.

그냥 가만히 있어도 행복감이 밀려오는 자리에서 더욱더 그 느낌이 배가된 것으로 비춰졌어요.ㅎㅎ







금일 하루는 정말로 뜻 깊었어요.

제주 레드향 구입부터 시작해서 타 먹거리까지..

이런 게 바로 제주도에서 할 수 있는 진정한 참모습이었구요.

하나하나 주시하고 행동하는 모든 것들이 그저 즐거웠던 것 같고..

주관적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부가네농장 방문을 자연스레 다음번으로 기약하려고 나름 계획잡고 있답니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납로 17

064-747-4886

09:00-19:00

주차장 보유